Skip to main content
Universal Studios Hollywood를 상징하는 지구본의 해 질 녘 모습
1 / 1
  • 주별:
    캘리포니아주

Universal Studios Hollywood는 남부 캘리포니아의 영화 제작 왕국에 푹 빠져 제대로 들여다볼 수 있는 놓쳐선 안 될 명소입니다.

영화의 뒷이야기를 알아보는 세계적 명성의 스튜디오 투어부터 현실 속 마법 세계 The Wizarding World of Harry Potter™와 다양하고 인상적인 스릴 만점 놀이기구까지, Universal Studios Hollywood에는 비교할 수 없는 어트랙션이 가득합니다.

영화 제작 현장으로 들어가 보는 스튜디오 투어

세계적 명성의 Universal Studios Hollywood의 스튜디오 투어에서는 아드레날린 솟구치는 스릴을 느끼고 몰입감 넘치는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곳은 세계 최고 인기 영화와 TV 프로그램 촬영이 이루어지는 실제 제작 현장이기도 합니다. 인상적인 킹콩 360-3D(King Kong 360-3D) 체험부터 분노의 질주 - 슈퍼차지드(Fast & Furious - Supercharged)의 속도감 넘치는 차량 추격전에 이르기까지 투어를 하면서 인기 영화와 TV 프로그램이 어떻게 제작되는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스튜디오 투어에서 보는 놀라운 영화 제작 장면

스튜디오 투어에서 보는 놀라운 영화 제작 장면
더 보기

The Wizarding World of Harry Potter™의 마법 세계 체험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와 인상적인 어트랙션이 있는 The Wizarding World of Harry Potter™에서 Harry Potter™ 소설과 영화의 모험 속으로 들어가 보세요. Harry Potter and the Forbidden Journey™에서 웅장한 Hogwarts™ 성 위를 구석구석 날아보세요.혹은 온 가족이 함께하기 좋은 신나는 야외 롤러코스터 Flight of the Hippogriff™도 있습니다.

The Wizarding World of Harry Potter™의 Hogwarts™ 성 앞에서 Butterbeer™를 맛보는 사람들

The Wizarding World of Harry Potter™의 Hogwarts™ 성 앞에서 Butterbeer™를 맛보는 사람들
더 보기

쥬라기 월드 – 더 라이드에서 만나는 선사 시대

Universal Studios Hollywood의 쥬라기 월드 - 더 라이드(Jurassic World – The Ride)는 공룡이 살던 6천 5백만 년 전 지구로 돌아가 보는 액션과 스릴 만점의 놀이기구입니다. 물보라를 튀며 25m 아래로 낙하하고 최첨단 공룡 특수효과에 놀라 비명을 지르는 박진감 넘치는 체험을 놓치지 마세요.

쥬라기 월드 – 더 라이드의 놀라운 모험

쥬라기 월드 – 더 라이드의 놀라운 모험
더 보기

워터월드의 모험 세상

Universal Studios Hollywood의 최고 인기 쇼인 워터월드(WaterWorld)는 에너지 넘치는 영화 속 스턴트와 특수 효과 장면이 손에 땀을 쥐게 합니다. 20분간 이어지는 쇼에서는 배우들이 곡예 하듯 제트스키를 타고 15m 상공으로 불덩이를 쏘아 올리는가 하면 실제 폭파 같은 화공 특수 효과까지 총출동합니다. 바로 눈앞에서 보는 비행기 스턴트 장면은 가히 압권입니다.

압도적 스케일의 워터월드 쇼 속 스턴트와 폭파 장면

압도적 스케일의 워터월드 쇼 속 스턴트와 폭파 장면
더 보기

슈퍼 실리 펀 랜드의 끝없는 즐거움

일행 중에 미니언(Minion) 팬이 있나요? 3D 놀이기구 슈퍼배드 미니언 메이헴(Despicable Me Minion Mayhem)에서 그루(Gru)와 그의 딸들과 함께 미니언을 훈련하고, 슈퍼빌런의 연구소와 신나는 무도회에도 가보세요. 그런 다음 아이들을 슈퍼 실리 펀 랜드(Super Silly Fun Land) 플레이존에서 놀게 하세요. 곧 배가 고파질 거예요. 알록달록한 체험형 야외 공간인 이곳은 일루미네이션(Illumination)의 ‘슈퍼배드(Despicable Me)’ 속 해변 카니발을 그대로 구현해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게 80개가 넘는 물놀이 시설을 갖추었습니다.

슈퍼 실리 펀 랜드의 알록달록한 입구

슈퍼 실리 펀 랜드의 알록달록한 입구
더 보기

마이펫의 이중생활 공개 임박

일루미네이션의 대작 영화를 구현한 최첨단 신형 놀이기구 ‘마이펫의 이중생활: 오프 더 리시!(The Secret Life of Pets: Off the Leash!)’가 곧 선보입니다. 하이퍼 리얼리즘 미디어와 프로젝션 매핑으로 구현해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입체적인 캐릭터가 함께하는 혁신적인 놀이기구입니다. 몰입감이 얼마나 큰지, 기구에 타자마자 북적이는 뉴욕시에서 길을 잃고 자신을 입양해 줄 따뜻한 가정을 찾아 헤매는 유기견이 됩니다. 결말은 행복한 가정을 찾는 해피 엔딩입니다.

마이펫의 이중생활: 오프 더 리시! 놀이기구의 입구

마이펫의 이중생활: 오프 더 리시! 놀이기구의 입구
더 보기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