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뉴욕주 오번에 있는 평등권 문화유산 센터 밖에 세워진 해리엇 터브먼 동상
1 / 1
  • 주별:
    뉴욕주

뉴욕주의 핑거 레이크스(Finger Lakes)에 있는 이 지역의 아름다운 명소에서 활동가들의 풍부한 유산을 탐방해 보세요.

미국의 역사를 카유가 카운티에서 자세히 살펴보세요. 이곳에는 결단력과 희생에 대한 감동적인 이야기를 간직한 목가적인 마을이 있습니다. 노예제 반대와 여성 참정권 운동을 한 많은 유명한 인물들이 이 지역을 고향으로 삼았으며, 그들의 삶에서 비롯된 유물은 박물관과 역사적인 장소에서 세심히 보존되고 있습니다. 노예들을 미국 남부부터 북부까지, 그리고 그 너머 캐나다의 자유로 인도한 통로이자 안전 가옥 비밀 네트워크인 언더그라운드 레일로드와 해리엇 터브먼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터브먼과 동시대 활동가인 슬로컴 하워드(Slocum Howard)와 윌리엄 수어드(William Seward), 프랜시스 수어드(Frances Seward)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그리고 과거의 목소리가 길을 인도하는 카유가 카운티에서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 보세요.

평등권 문화유산 센터 체험

노예제 반대 운동의 역사는 오번의 방문자 센터를 평등권 문화유산 센터(Equal Rights Heritage Center)라고 명명할 정도로 오번에 깊이 뿌리내리고 있습니다. 이곳은 현지 행사와 해리엇 터브먼 랜턴 트레일(Harriet Tubman Lantern Trail)과 같은 명소에 대해 알아볼 첫 번째 훌륭한 목적지입니다. 이 생생한 야외 전시장을 따라 거닐며 오번의 중심이 되는 곳들과 노예 폐지론자의 활동에 대해 깊이 알아보세요. 방문자 센터의 안뜰에 있는 해리엇 터브먼(Harriet Tubman)의 동상 앞에서 평등권 투쟁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오번에서 평등권 문화유산 센터 전시 둘러보기

오번에서 평등권 문화유산 센터 전시 둘러보기
더 보기

수어드 하우스 박물관 투어

평등권 센터의 옆에 있는 수어드 하우스 박물관(Seward House Museum)에서는 뉴욕주 상원의원, 미국 뉴욕주 주지사를 역임한 윌리엄 수어드(William Seward)의 삶에 대해 공들여 보존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오랜 정치 경력 동안 그는 상원의원과 국무장관을 역임했습니다. 그의 아내인 프랜시스 수어드(Frances Seward)는 여성 참정권 운동가이자 노예 폐지론자로, 부부의 집은 언더그라운드 레일로드(Underground Railroad)를 따라 자유를 추구한 노예들의 대피소 역할을 했습니다. 오늘날, 수어드 하우스 박물관은 세심하게 복원된 19세기 저택에 있는 방대한 예술, 사진, 장식 예술 컬렉션을 자랑합니다. 가이드 투어를 예약하거나 원하는 속도로 박물관과 정원을 둘러보세요.

오번에 있는 수어드 하우스 박물관 밖에 있는 투어 그룹

오번에 있는 수어드 하우스 박물관 밖에 있는 투어 그룹
더 보기

해리엇 터브먼 홈에서 유산 만나기

해리엇 터브먼의 영향력은 카유가 카운티(Cayuga County) 전체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이 유명한 활동가는 오번의 사우스 스트리트(South Street)에 있는 자신의 집에서 50년이 넘게 살았습니다. 나이가 들고 빈곤한 흑인을 위한 해리엇 터브먼 홈(Harriet Tubman Home for Aged and Indigent Negroes)을 포함한 저택과 부지 투어를 예약하세요. 2024년에 문을 열 계획인 해리엇 터브먼 국립역사공원(Harriet Tubman National Historical Park)에서, 해리엇 터브먼이 예배에 참여한 톰슨 메모리얼 A.M.E. 시온 교회(Thompson Memorial A. M. E. Zion Church)를 구경해 보세요. 몇 분 거리에 있는 역사적인 포트 힐 공동묘지(Fort Hill Cemetery)에 방문해 보세요. 이곳에는 터브먼과 수어드 가족이 잠들어 있습니다.

활동가가 50년이 넘는 기간 동안 거주하고 일했던 해리엇 터브먼 홈

활동가가 50년이 넘는 기간 동안 거주하고 일했던 해리엇 터브먼 홈
더 보기

하우랜드 스톤 스토어 박물관에서 역사에 빠져보기

주목할 만한 과거가 있는 카유가 카운티 지역은 오번뿐만이 아닙니다. 인근의 오로라 마을에서는 퀘이커 활동가들이 언더그라운드 레일로드를 따라 자유를 추구하는 노예를 돕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언더그라운드 레일로드의 지도자인 슬로컴 하우랜드(Slocum Howland)가 설립한 하우랜드 스톤 스토어 박물관(Howland Stone Store Museum)을 둘러보세요. 이곳에는 여성의 여성 참정권 운동과 노예 폐지 운동에서 나온 역사적인 유물 컬렉션이 있으며 셔우드 평등권 역사 지구(Sherwood Equal Rights Historic District)에 대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그의 손녀인 이사벨 하우랜드(Isabel Howland)의 사유지인 오픈도어(Opendore)를 투어해 보세요. 이곳에서 복원된 저택을 투어하고 뉴욕주의 시민권 운동을 위한 투쟁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오로라의 역사적인 유물을 보존하는 하우랜드 스톤 스토어 박물관

오로라의 역사적인 유물을 보존하는 하우랜드 스톤 스토어 박물관
더 보기

찾아가는 방법

프레데릭 더글라스 그레이터 로체스터 국제공항(ROC) 또는 시러큐스 핸콕 국제공항(SYR)에 도착해 차를 렌트하세요. 각각의 공항에서 카유가 카운티는 차로 45분 거리에 있습니다. 뉴욕시는 차로 약 5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An aerial image of Little Sodus Bay in Cayuga County, New York, featuring the I Love NY logo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