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장난감 및 액션 피규어 박물관
1 / 1
  • 주별:
    오클라호마주

액션 피규어 컬렉션 및 관련 예술품을 전시하는 세계 유일의 박물관입니다.

오클라호마주의 조용한 폴스 밸리(Paul's Valley) 마을에 위치한 장난감 및 액션 피규어 박물관(The Toy and Action Figure Museum)은 각양각색의 플라스틱 캐릭터 컬렉션을 통해 밝고 거침없는 액션 피규어의 세계를 전시하고 있습니다.

이 박물관은 오클라호마주 출신의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의 작품이 전시된 전시실과 배트맨 관련 피규어와 수집품으로만 구성된 '배트케이브(Batcave)'를 비롯한 다양한 전시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박물관은 13,000개 이상의 독특한 액션 피규어를 소장하고 있으며 피규어 대부분은 최초의 포장 상태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박물관의 하이라이트는 중앙의 거대한 디오라마로,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작품의 등장인물을 수천 개의 피규어로 제작해 놓았습니다. 스파이더맨이 X윙 파이터를 지나가고 사이코맨이 피위의 플레이하우스에 들어가는 등 유치하지만 즐거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2005년에 박물관을 개장하기 약 5년 전, 폴스 밸리는 현지 관광을 촉진하기 위해 관광 명소를 설립하기 위한 비전 2010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이를 위해 현지 장난감 디자이너 케빈 스타크(Kevin Stark)는 오늘날의 장난감 및 액션 피규어 박물관 건립에 착수했습니다. 스타크는 완전히 공인된 비영리 기관이자 전 세계에서 유일한 장난감 및 액션 피규어 관련 박물관으로서 이곳을 개관할 수 있었습니다.

박물관에 영구 전시 중인 모든 장난감을 감상하는 것 이외에도 방문객은 박물관 선물 상점에서 액션 피규어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여행 전 알아두면 좋은 정보

박물관은 일주일 내내 개관하지만 일요일에는 운영 시간이 짧습니다.

본 콘텐츠는 아틀라스 옵스큐라(Atlas Obscura)의 콘텐츠입니다.

더 알아보기
털사 도심 공원의 평온한 분위기

목적지

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