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산후안 산맥
Bogdan Zlatkov
1 / 10
텔루라이드 시내
Bogdan Zlatkov
2 / 10
텔루라이드와 마운틴 빌리지 간 운행하는 곤돌라
Bogdan Zlatkov
3 / 10
마운틴 빌리지에서 제공되는 개인 스키 강습
Bogdan Zlatkov
4 / 10
마운틴 빌리지의 스키장
Bogdan Zlatkov
5 / 10
텔루라이드 스키 & 스노보드 스쿨
Bogdan Zlatkov
6 / 10
마운틴 빌리지의 상점
Bogdan Zlatkov
7 / 10
마운틴 빌리지의 숙박 시설
Bogdan Zlatkov
8 / 10
마운틴 빌리지의 바 & 그릴
Bogdan Zlatkov
9 / 10
마운틴 빌리지 중심부
Bogdan Zlatkov
10 / 10
  • 주별:
    콜로라도주

콜로라도주 텔루라이드 여행은 저에게 정말 잊지 못할 추억입니다.

텔루라이드에서 1시간가량 거리에 있는 몬트로즈 공항에 내리자마자 저는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금광촌과 은광촌 중 하나인 이곳을 빨리 체험하고 싶었습니다. 이 지역에서 꼭 방문해야 할 두 곳은 시골스러운 분위기의 텔루라이드 다운타운과 현대적인 느낌의 매력만점 유럽풍 휴양지인 마운틴 빌리지입니다.

유서 깊은 텔루라이드 마을

이 서부 개척 시대 마을의 역사는 보존된 건축물과 텔루라이드 역사 박물관을 통해 잘 알 수 있습니다. 특히, 이 박물관에는 아름다운 옛도시의 이야기를 전해주는 1,500개가 넘는 이미지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장엄한 에이잭스 피크(Ajax Peak) 기슭에 자리한 텔루라이드 중심가에서는 다양한 건강식을 즐길 수 있으며, 부티크 쇼핑을 통해 최근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밤이 되면 시내에 불빛이 하나둘씩 켜지며 바와 레스토랑이 문을 열고, 사람들과 어울려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은 분위기가 조성됩니다. 저는 촙 하우스(Chop House)에서 친한 친구들과 멋진 저녁 식사를 함께 했습니다. 이 레스토랑은 뉴 셰리던 호텔(New Sheridan Hotel)에 자리해 있는데, 10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이 호텔은 1895년 화재 후 재건축되었습니다. 텔루라이드는 특히 여름에 인기가 많아 수천 명의 관광객이 예술과 음악 축제에 참석하고 연중 아름다운 자연을 즐기기 위해 이곳을 방문합니다.

모험 가득한 마운틴 빌리지

텔루라이드 시내를 에워싸는 산후안 산맥의 정상에는 마운틴 빌리지가 자리해 있습니다. 이곳은 편안한 럭셔리 숙박 시설 몇 곳이 자리한 경치 좋은 현대적인 휴양지입니다. 겨울을 가장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면 바로 이곳일 것입니다. 가는 방법도 간단한데, 마운틴 빌리지와 텔루라이드 시내를 연결하는 주요 대중교통 수단인 곤돌라를 이용하면 됩니다. 이 무료 곤돌라를 타고 가며 즐길 수 있는 기가 막히게 아름다운 산의 전망은 돈으로 환산할 수 없는 보너스입니다.

마운틴 빌리지에 있는 텔루라이드 스키 & 스노보드 스쿨은 개인 교습, 단체 교습, 어린이 프로그램, 친절한 강사진을 갖춘 미국 내 최고 수준의 스키 강습소라 할 수 있습니다. 텔루라이드의 스키장은 초보자도 실력자도 모두 만족할 만한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슬로프가 정말 잘 정돈되어 있어서 이곳에서 스키를 타면 마치 스키가 날개라도 된 듯이 자유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겨울철 다른 인기 활동으로는 썰매 타기, 얼음낚시, 하이킹과 헬리스키 등이 있는데, 썰매를 타고 아름다운 알피노 비노(Alpino Vino) 레스토랑와 같은 여러 장소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제가 이곳을 여행하며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산에서 스노모빌을 탄 것이었습니다. 장엄한 산 뒤에서 태양이 떠오르는 눈부신 광경을 볼 수 있었는데, 정말 숨이 멎는 듯했습니다!

텔루라이드 외식

잊을 수 없는 산의 전망을 즐기며 식사한 적이 있나요? 저는 품격 있는 올레드(Allred’s) 레스토랑이 정말 좋았습니다. 텔루라이드에서 가장 인기 많은 레스토랑 중 한 곳인 올레드는 곤돌라가 운행하는 중간 지점에 있는 역에 편리하게 위치해 있습니다. 산의 절경을 바라보며 특색 있는 현지 유기농 재료로 만든 신선한 요리를 즐기는 것, 그리 많은 레스토랑에서 가능한 것이 아닙니다.

저에게 텔루라이드는 삶을 돌아보며 휴식을 취하고, 산을 바라보며 살아있음을 감사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준 곳입니다. 새하얀 눈으로 덮인 광활한 경사면, 사방팔방 수려한 경관, 각종 오락거리 등 행복한 휴가를 위한 모든 조건을 갖춘 이곳에 저는 완벽하게 적응해 현지 주민이라도 된 것 마냥 편안하게 지냈답니다!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