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휴스턴에 있는 반타가 레스토랑의 테라스
1 / 1
  • 주별:
    텍사스주

미국 남부의 문화와 음식의 수도 휴스턴에서 다양하고 맛있는 요리를 즐겨 보세요.

중앙아메리카부터 아시아와 지중해까지 전 세계의 음식과 그 영향력을 바로 이 곳 휴스턴에서 경험해보세요. 휴스턴에서 성업 중인 11,000개의 레스토랑이 서로 다른 70가지 문화에서 온 음식을 선보입니다. 휴스턴이 선사하는 다양한 옵션 가운데 다음에 설명하는 네 가지 맛 기행을 따라가 보세요.

웨스트하이머 로드 음식 거리

독일 이민자와 밀가루 영업사원의 이름을 딴 웨스트하이머 로드는 동서를 잇는 큰 도로로 현재 거의 모든 유형의 레스토랑이 자리해 꼭 가봐야 할 곳이 되었습니다. 휴스턴 음식 문화의 다양성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장소가 된 웨스트하이머에는 해산물 요리, 그리스 음식, 엠파나다 전문점 등 없는 게 없습니다. 휴스턴의 생기 넘치는 몬트로즈 지역에는 다양한 상점, 바, 레스토랑, 갤러리가 모여 있습니다. 유럽, 지중해, 미국, 아시안, 멕시칸 등 세계의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에 방문해보세요.

르네상스를 구가하는 도심의 역사 지구

휴스턴 다운타운의 역사 지구에 르네상스가 도래한 덕분에 오래된 것 하나하나가 다시 태어나고 있습니다. 적막이 흐르던 지구가 혁신적인 레스토랑, 바 및 클럽으로 북적거립니다. 휴스턴에서 가장 오래된 바인 라 카라페(La Carafe)에 앉아 역사를 느끼며 한 잔 즐겨보세요. 촛불을 밝히는 이 선술집의 역사는 무려 1800년대부터 시작했으며, 와인과 맥주만 제공합니다. 휴스턴 다운타운의 밤은 언제나 신나고 즐겁습니다. 에너지 넘치는 댄스 클럽, 텍사스 홍키통크, 액션으로 가득한 스포츠 술집, 캐주얼한 와인바 등 다양한 장소가 있습니다.

조지 랜치 역사 공원에서의 저녁 식사

조지 랜치 역사 공원(George Ranch Historical Park)에서 100년의 세월을 거스르는 맛 기행을 해보세요. 역사가 살아 숨 쉬는 이 공원은 휴스턴 중심지에서 남서쪽으로 30분 거리에 있으며 가축들이 노니는 80km² 규모의 목장에서는 전통 의상을 입은 사람들이 역사를 재현합니다. 함께 모여 취사 마차에서 아침을 먹고 가정식 요리 수업에 참여하거나 1860년대를 그대로 보여주는 6코스 저녁 식사를 드셔 보세요. 메뉴는 컨트리 햄과 그레이비 소스, 설탕으로 졸인 삼겹살, 옥수수와 감자를 넣은 캐서롤, 사과 크럼블 등 전통 음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촛불 아래에서 즐기는 6코스 저녁 식사는 역사적인 리온 프레리 홈(Ryon Prairie Home)에서 진행되며, 소유주인 폴리 리온(Polly Ryon) 여사가 직접 손님을 맞이합니다.

조지 랜치 역사 공원으로 떠나는 여행은 온 가족에게 즐겁고 교육적인 경험을 선사합니다.

조지 랜치 역사 공원으로 떠나는 여행은 온 가족에게 즐겁고 교육적인 경험을 선사합니다.
더 보기
Visit Houston

휴스턴 업타운의 맛집 투어

업타운 지역에는 상점은 물론 캐주얼한 식당부터 고급 레스토랑까지 수많은 맛집이 있는 것으로 유명한 포스트 오크 대로(Post Oak Boulevard)가 있습니다. 퀘사디아, 타코 알 파스톨과 같은 멕시코 길거리 요리를 판매하는 우르베(URBE)에 들러 점심을 드셔보세요. 포스트 오크 호텔(Post Oak Hotel)의 블룸 앤 비(Bloom & Bee)에서 좀 더 고급스러운 요리를 맛보는 것도 좋습니다. 조이스 업타운(Joey's Uptown), 오셔네어(Oceanaire), 무사퍼(Musaafer) 등 다양한 곳에서 맛있는 요리를 맛보세요. 더 러스틱 업타운(The Rustic Uptown)에서는 전통적인 텍사스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가는 방법

휴스턴의 주요 공항은 두 개로, 조지 부시 국제공항(George Bush Intercontinental Airport, IAH)과 윌리엄 하비 공항(William Hobby Airport, HOU)입니다. IAH에는 세계 각지에서 출발하는 직항편이 있으며 HOU에는 거의 모든 국내선과 사우스웨스트 에어라인(Southwest Airlines)에서 운항하는 일부 국제선 항공편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