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루이지애나주 슬리델에 있는 팔메토 온 더 바이유의 파티오에서 즐기는 식사
1 / 1
  • 주별:
    루이지애나주

뉴올리언스의 노스쇼어에는 루이지애나주에서 휴일을 보내는 사람들이 기대하는 맛집과 멋진 음악, 크리올 문화가 공존하며, 언제나 멋진 해안 풍경도 함께 합니다.

루이지애나주 뉴올리언스의 폰차트레인호(Lake Pontchartrain) 맞은편에 있는 세인트 태머니 패리시(St. Tammany Parish)는 훌륭한 먹거리와 마실 거리의 중심지로 알려져 있으며, 미국 남동부에서 가장 큰 수제 맥주 양조장 중 한 곳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뉴올리언스 노스쇼어의 활기 넘치는 타운들을 방문하면서 꼭 들러봐야 할 맛집들을 소개합니다.

물가에서 즐기는 식사

광대한 폰차트레인호(Lake Pontchartrain)뿐 아니라 이곳에는 바이유와 강이 무수히 많습니다. 환상적인 강변 풍경과 함께 하는 식사보다 더 멋진 식사가 있을까요? 맨더빌의 팻츠 레스트 어와일(Pat’s Rest Awhile)에서 캐주얼한 분위기 속 고급 서비스를 느껴보거나, 매디슨빌의 추펑투강(Tchefuncte River)에 위치한 모턴스 시푸드 레스토랑 앤 바(Morton’s Seafood Restaurant and Bar)에서 신선한 해산물을 맛보거나, 코빙턴의 차임스(Chimes)에서 보그팔라야강(Bogue Falaya River)의 녹음이 우거진 풍경을 감상하며 야외에서 식사를 해보세요. 슬리델의 팔메토 온 더 바이유의 큰 파티오에서 야외 식사를 즐기는 동안 바이유 본푸카(Bayou Bonfouca)의 경치를 감상해 보세요.

슬리델의 팔메토 온 더 바이유에서 즐기는 라이브 음악과 경치

슬리델의 팔메토 온 더 바이유에서 즐기는 라이브 음악과 경치
더 보기

파머스 마켓

신선한 현지 농산물이 가득한 세인트 태머니(St. Tammany) 파머스 마켓에서는 루이지애나의 전통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연중 내내 열리는 마켓으로는 코빙턴 파머스 마켓(Covington Farmers Market), 아비타 스프링스 아트 앤 파머스 마켓(Abita Springs Art & Farmers Market) 그리고 슬리델의 카멜리아 시티 파머스 마켓(Camellia City Farmers Market) 등이 있습니다. 속을 꽉 채운 아티초크, 델타 따말레스와 크리올 크림치즈와 같은 이 지역 특선 수제 요리뿐 아니라 정말 신선한 유기농 농산물도 만나 보세요.

코빙턴 파머스 마켓의 판매용 현지 잼과 젤리

코빙턴 파머스 마켓의 판매용 현지 잼과 젤리
더 보기

맥주 양조장 투어

수제 맥주 애호가들이 루이지애나주에 대해 생각한다면 종종 아비타 브루잉 컴퍼니(Abita Brewing Company)가 가장 먼저 떠오를 것입니다. 아비타 스프링스(Abita Springs)에 있는 아비타 브루 펍(Abita Brew Pub)에서 식사를 즐긴 다음, 가이드 투어를 통해 맥주 양조장을 방문해 보세요. 탭 룸에서 한 잔 마셔본 후 도시의 매력적인 역사 지구를 거닐어 보세요. 지역에 있는 동안 맨더빌에서 단 몇 분 거리에 있는 차푼크타 브루잉 컴퍼니(Chafunkta Brewing Company)에 들러보세요.

아비타 스프링스의 아비타 브루 펍에서 야외 게임 즐겨보기

아비타 스프링스의 아비타 브루 펍에서 야외 게임 즐겨보기
더 보기

다운타운 요리 중심지

델 포르토 리스토란테(Del Porto Ristorante)에서 고급 이탈리아 요리를 즐기거나, 더 글로리에트(The Gloriette)에서 프랑스의 영향을 받은 남부 요리를 즐겨 보고, 롤라(LOLA)에서 전통 아메리칸 요리도 맛보세요. 맨더빌에서 현지인이 많이 찾는 립스 온 더 레이크(Rips on the Lake)에서 경치 좋은 물가 풍경을 즐기고, 야외 파티오에서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독일풍의 펍, 보리 오크(Barley Oak)도 추천합니다. 슬리델에서는 루이지애나주 해산물과 미국식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 겸 바인 메이플 룸(The Maple Room)에서 느긋한 분위기를 느껴보세요.

맨더빌에 있는 발리 오크의 파티오에서 보내는 아름다운 하루

맨더빌에 있는 발리 오크의 파티오에서 보내는 아름다운 하루
더 보기

찾아가는 방법

루이 암스트롱 뉴올리언스 국제공항(MSY)에서 렌터카를 빌리거나 우버(Uber)와 같은 콜택시 앱으로 택시를 불러서 타고 뉴올리언스 노스쇼어는 레이크 폰차트레인 코즈웨이(Lake Pontchartrain Causeway)나 10번 주간 고속도로 트윈 스팬 브리지(10 Twin Span Bridge)를 지나 차로 40분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