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코빙턴의 보그팔라야강에 있는 차임스에서 강을 바라보며 즐기는 여유로운 식사
1 / 1
  • 주별:
    루이지애나주

뉴올리언스의 노스쇼어에는 루이지애나주에서 휴일을 보내는 사람들이 기대하는 맛집과 멋진 음악, 크리올 문화가 공존하며, 언제나 멋진 해안 풍경도 함께 합니다.

루이지애나주 뉴올리언스의 폰차트레인호(Lake Pontchartrain) 맞은편에 있는 세인트 태머니 패리시(St. Tammany Parish)는 훌륭한 먹거리와 마실 거리의 중심지로 알려져 있으며, 미국 남동부에서 가장 큰 수제 맥주 양조장 중 한 곳도 위치하고 있습니다. 노스쇼어의 활기 넘치는 타운들을 방문하면서 꼭 들러봐야 할 맛집들을 소개합니다.

물가에서 즐기는 식사

광대한 폰차트레인호(Lake Pontchartrain)뿐 아니라 이곳에는 바이유와 강이 무수히 많습니다. 환상적인 강변 풍경과 함께 하는 식사보다 더 멋진 식사가 있을까요? 맨더빌의 유서 깊은 레이크하우스(Lakehouse)에서 호화로운 식사를 즐겨보거나, 매디슨빌의 추펑투강(Tchefuncte River)에 위치한 모턴스 시푸드 레스토랑 앤 바(Morton’s Seafood Restaurant and Bar)에서 신선한 해산물을 맛보거나, 코빙턴의 차임스(Chimes)에서 보그팔라야강(Bogue Falaya River)의 녹음이 우거진 풍경을 감상하며 야외에서 식사를 해보세요.

모턴스 시푸드 레스토랑 앤 바에서 선보이는 메기, 굴, 새우로 만든 '시푸드 보트' 메뉴

모턴스 시푸드 레스토랑 앤 바에서 선보이는 메기, 굴, 새우로 만든 '시푸드 보트' 메뉴
더 보기

파머스 마켓

신선한 현지 농산물이 가득한 세인트 태머니(St. Tammany) 파머스 마켓에서는 루이지애나의 전통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연중 내내 열리는 마켓으로는 코빙턴 파머스 마켓(Covington Farmers Market), 아비타 스프링스 아트 앤 파머스 마켓(Abita Springs Art & Farmers Market) 그리고 슬리델의 카멜리아 시티 파머스 마켓(Camellia City Farmers Market) 등이 있습니다. 속을 꽉 채운 아티초크, 델타 따말레스와 크리올 크림 치즈와 같은 이 지역 특선 수제 요리뿐 아니라 이 지역 최고의 셰프들이 모두 탐내는 부시스 그로우 팜(Bush’s GROW. Farm)이라는 작은 농장에서 생산되는 정말 신선한 유기농 농산물도 만나 보세요.

카멜리아 시티 파머스 마켓에서 신선한 복숭아를 먹고 있는 아이들

카멜리아 시티 파머스 마켓에서 신선한 복숭아를 먹고 있는 아이들
더 보기

맥주 양조장 투어

수제 맥주 애호가들이 루이지애나주와 맥주에 대해 생각한다면 아비타 브루잉 컴퍼니(Abita Brewing Company)가 가장 먼저 떠오를 것입니다. 아비타 스프링스(Abita Springs)에 있는 아비타 브루 펍(Abita Brew Pub)에서 식사를 즐기거나, 4가지 인기 맥주를 시음할 수 있는 가이드 투어를 통해 코빙턴 맥주 양조장을 방문해 보세요. 탭룸에서 맥주를 마음껏 시음해 본 다음 매력적인 역사 지구를 지나서 코빙턴 브루하우스(Covington Brewhouse)에 들러 보거나, 맨더빌 호숫가에서 몇 분 거리에 있는 올드 레일 브루잉 컴퍼니(Old Rail Brewing Company)도 방문해 보세요.

맥주 시음과 펍에서 즐기는 식사로 인기 있는 아비타 브루 펍

맥주 시음과 펍에서 즐기는 식사로 인기 있는 아비타 브루 펍
더 보기

다운타운 요리 중심지

코빙턴 역사 지구(Covington’s Historic District)의 식당들은 ‘맛집 트라이앵글’이라는 별명으로 불립니다. 부부가 셰프와 경영을 맡고 있는 세 개의 팀이 각각 몇 블럭 거리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음식을 조리해 내놓기 때문입니다. 델 포르토 리스토란테(Del Porto Ristorante)에서 고급 이탈리아 요리를 즐기거나, 악스랏 나인(Oxlot 9)에서 멕시코만의 영향을 받은 남부 요리를 즐겨 보고, 롤라(LOLA)에서 전통 아메리칸 요리도 맛보세요. 맨더빌의 립스 온 더 레이크(Rips on the Lake)에서 멋진 물가 풍경을 바라보며 해산물 요리를 즐기는 것도 좋고, 야외 파티오에서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독일풍의 펍, 보리 오크(Barley Oak)도 추천합니다.

코빙턴에 있는 악스랏 나인의 매력적인 샤르퀴트리 요리

코빙턴에 있는 악스랏 나인의 매력적인 샤르퀴트리 요리
더 보기

가는 방법

루이 암스트롱 뉴올리언스 국제공항(Louis Armstrong New Orleans International Airport, MSY)에서 렌터카를 빌리거나 우버(Uber)와 같은 콜택시 앱으로 택시를 불러서 타고 레이크 폰차트레인 코즈웨이(Lake Pontchartrain Causeway)를 따라 40분 정도 오시면 뉴올리언스의 노스쇼어에 도착합니다.

더 알아보기
웨스트 먼로의 오치타 강 맞은편에 있는 먼로 다운타운

목적지

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