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미국 태평양 지역의 장인이 만든 올리브, 빵, 견과류와 치즈

캘리포니아주, 하와이주, 오리건주

태평양 연안의 현지 별미 맛보기

1 중 1
  • 주별:
    캘리포니아주
    하와이주
    오리건주

미국 태평양 연안 전역의 전문점과 파머스 마켓에서는 다양하고 매력적인 현지 별미를 선보입니다.

오리건 주, 캘리포니아 주와 하와이 주의 현지 별미를 직접 맛보거나 구입해 가보세요.

커피로 시작하는 하루

현지에서 직접 로스팅한 커피로 향긋하게 출발해보세요. 오리건 주 포틀랜드의 스텀프타운(Stumptown) 같은 소규모 로스터리는 커피 바와 소매 부티크를 함께 운영해, 잔으로 드실 수도 있고 백으로 사갈 수도 있습니다. 남미와 동아프리카 원두를 섞은 스텀프타운의 하우스 블렌드는 꽃과 너트의 달콤함이 감도는 향입니다. 하와이 주 빅 아일랜드에서는 풍부한 화산 토양에서 코나 커피를 재배합니다. 도로변 가판대와 레스토랑에서 손으로 딴 코나 원두와 향이 좋은 커피를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태평양 지역의 신선한 커피 원두

태평양 지역의 신선한 커피 원두
더 보기

현지 특산 음식

간식거리를 원한다면, 캘리포니아 산 올리브에서 압착한 오일, 현지 농장에서 만든 살루미와 치즈를 판매하는 전문점에 들러보세요. 샌프란시스코 베이커리에서 처음부터 만든 바삭한 천연 발효종 빵과 기가 막히게 어울린답니다.

디저트로 근사한 마무리

달콤한 엔딩을 원한다면, 하와이 주에서 마카다미아너트 숏브래드를 드시고 선물로도 사가시면 좋겠죠? 혹은 지역 곳곳의 유명 쇼콜라티에를 찾아보세요. 수제 트러플은 물론 베이컨, 칠리처럼 상상도 못했던 것이 든 사탕도 있답니다.

더 알아보기

산을 감싸고 도는 역사적인 두랑고 실버톤 협궤 철도

목적지

두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