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오하이오주 신시내티 뮤직 홀 외관
1 / 1
  • 주별:
    뉴욕주
    오하이오주
    텍사스주
    콜로라도주
    테네시주
    유타주
    사우스다코타주
    캘리포니아주
    미주리주
    펜실베이니아주
    플로리다주
    위스콘신주

미국 어느 곳을 여행하더라도 고전 음악 앙상블을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뉴욕 필하모닉, MET 오케스트라, 시카고 심포니 오케스트라. 분명 미국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고전 음악 연주단이 모여있는 곳입니다. 더 자세히 살펴보시면 생각지도 않은 장소에 있는 공연 명소와 공연 단체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본토와는 멀리 떨어진 괌부터 컨트리 음악을 사랑하는 테네시주 녹스빌에 이르기까지 뛰어난 고전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잘 알려진, 그리고 아직 널리 알려지지 않은 멋진 장소를 소개합니다.

버펄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 뉴욕주 버펄로

이 저명한 뉴욕주의 단체에서는 방대한 음악 달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 해에 120개 이상의 콘서트가 포함되어 있는 이 달력에는 바로크 시대의 고전 음악부터 모다운의 오케스트라 연주와 로큰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교향곡 다음으로는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의 마틴 하우스(Frank Lloyd Wright’s Martin House), 올브라이트 녹스 아트 갤러리(Albright-Knox Art Gallery), 성요한 성당(St. Joseph’s Cathedral) 등 버펄로의 다른 예술 공간을 탐험해보세요.

버펄로의 여러 문화 공간 중 하나인 마틴 하우스를 방문해보세요

버펄로의 여러 문화 공간 중 하나인 마틴 하우스를 방문해보세요
더 보기

신시내티 뮤직 홀 - 오하이오주 신시내티

1878년에 개축한 베네치안 고딕 양식의 신시내티 뮤직 홀에서 신시내티의 심포니 오케스트라, 대중 오케스트라, 발레와 오페라 공연을 주관합니다. 이 국립 역사 랜드마크에서는 브로드웨이 공연부터 현대 음악의 오케스트라 연주회까지 음악 공연으로 가득 찬 일정을 자랑합니다. 건물 밖으로는 위싱턴 파크가 펼쳐져있고 사무엘 바버, 조지 거슈윈, 레온타인 프라이스와 같은 130명 이상의 작곡가, 연주자, 그리고 음악관련 기관을 기리는 미국 고전 음악 명예의 전당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댈러스 심포니 오케스트라 - 텍사스주 댈러스

정통 고전 음악에 대해서 댈러스 심포니 오케스트라(Dallas Symphony Orchestra)는 반드시 경험해봐야 하는 곳입니다. 모든 연주회는 초대 연사가 프로그램을 돋보이게 하는 연주 서곡이 먼저 진행됩니다. 댈러스 예술 지구에 있는 마이어슨 심포니 센터(Meyerson Symphony Center)는 윈스피어 오페라 하우스(Winspear Opera House), 댈러스 미술관(Dallas Museum of Art), 나셔 조각 센터(Nasher Sculpture Center) 등의 다른 문화적 랜드마크로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오페라 콜로라도 - 콜로라도주 덴버

1983년에 첫 무대를 올린 오페라 콜로라도는 비교적 최근에 생겼다고 말할 수 있지만 맨 처음부터 대가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처음 공연한 테너 중에는 제임스 매크래켄과 플라시도 도밍고가 있습니다. 엘리 콜킨스 오페라 하우스(Ellie Caulkins Opera House)는 덴버의 16번가 스트리트 몰에서 몇 발자국 떨어진 곳에 위치한 상점, 식당 및 문화 공간으로 가득한 행인에게 친화적인 회랑이 있는 곳입니다.

추가 정보

괌 심포니 소사이어티 - 괌 하갓냐(Hagatna)

괌 심포니 소사이어티(Guam Symphony Society)는 멀리 떨어진 마리아나 지역에서 가장 오래된 연주 단체입니다. 대략 10개의 고전 음악 연주회를 9월부터 5월에 걸쳐 주관합니다. 괌 심포니 소사이어티의 특별한 점은 아마추어 연주가가 국제적인 전문 연주가와 함께 연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때로는 헨델의 “메시아”와 같은 공연이 의 원주민 언어인 차모르 어로 다시 해석되기도 합니다.

녹스빌 심포니 오케스트라 - 테네시주 녹스빌

녹스빌 심포니 오케스트라(Knoxville Symphony Orchestra)는 남동부 지역에서 가장 오랫동안 끊임없이 연주 활동을 해 온 심포니 오케스트라입니다. 1935년에 창단한 녹스빌 심포니 오케스트라는 지역 학교, 상징적인 비쥬 시어터(Bijou Theatre), 녹스빌 미술관(Knoxville Museum of Art)에서 시즌에 걸쳐 200회 이상의 공연을 했습니다. 녹스빌은 또한 17인의 빅 밴드 앙상블인 녹스빌 재즈 오케스트라(Knoxville Jazz Orchestra)와 녹스빌 오페라(Knoxville Opera)의 고장이기도 합니다.

녹스빌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공연 장소 중 하나인 테네시 시어터의 화려한 내부

녹스빌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공연 장소 중 하나인 테네시 시어터의 화려한 내부
더 보기

밀워키 심포니 오케스트라 - 위스콘신주 밀워키

고전 명곡부터 현대의 영화 음악까지 밀워키 심포니(Milwaukee Symphony)는 밀워키강(Milwaukee River)과 미시간호(Lake Michigan) 근처에 있는 마커스 공연예술 센터(Marcus Center for the Performing Arts)에서 다양한 오케스트라 음악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여러 공연 활동 중에서 뛰어난 부분은 광범위한 가족 및 청소년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밀워키 심포니는 또한 iTunes에 실황 녹음을 제공하는 첫 오케스트라 연주단이며 미국에서 가장 오랫동안 신디케이트를 사용한 오케스트라 음악을 연속적으로 선보였습니다.

마커스 공연예술 센터의 아갼 풍경

마커스 공연예술 센터의 아갼 풍경
더 보기

팜 비치 심포니 - 플로리다주 웨스트 팜 비치

고급 호텔, 세계적인 놀거리, 아름다운 해변을 자랑하는 팜 비치(Palm Beach)의 팜 비치 심포니(Palm Beach Symphony)는 다양한 장소에서 여러 명곡과 실내악을 연주합니다. 가족들은 또한 고전 어린이 동화에 음악 반주를 곁들인 어린이 콘서트도 즐길 수 있습니다.

팜 비치 심포니의 주요 활동 무대인 크라비스 공연예술 센터

팜 비치 심포니의 주요 활동 무대인 크라비스 공연예술 센터
더 보기
추가 정보

필라델피아 오케스트라와 아카데미 오브 뮤직 - 펜실베니아주 필라델피아

1900년에 창단된 필라델피아 오케스트라(Philadelphia Orchestra)는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연주단 중 하나입니다. 문화 예술의 거리에 있는 키멜 공연예술 센터(Kimmel Center for the Performing Arts)에서 공연을 즐기시거나 근처에서 실내악을 감상하거나 도시 전역에서 2월부터 6월까지 무료로 개최되는 다양한 공연에 빠져보세요. 조금만 걸어 내려오면 발레, 브로드웨이 뮤지컬, 록 콘서트를 여전히 주관하는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오페라 하우스 아카데미 오브 뮤직(Academy of Music)에서 오케스트라 공연을 보실 수도 있습니다.

세인트 루이스 심포니 -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

1880년에 창단한 세인트 루이스 심포니(Saint Louis Symphony)는 1842년에 창단한 뉴욕 필하모닉(New York Philharmonic) 다음으로 미국에서 가장 오래되었으며 독특한 공연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베토벤, 하이든, 코플런드의 작품과 같은 세계적인 고전 음악 외에도 재즈, 가스펠, 영화 사운드트랙 콘서트 등을 개최하고 있으니 일정을 확인해보세요. 루이스 심포니의 주 공연장인 포웰 홀(Powell Hall)은 국가 사적지에 등재되어 있으며 무료로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샌디에이고 심포니와 코플리 심포니 홀 -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코플리 심포니 홀(Copley Symphony Hall)은 1929년에 영화관으로 그 문을 열었습니다. 오늘날 이 홀은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갖고 지역에 음악회를 선보이는 샌디에이고 심포니(San Diego Symphony)의 주요 연주홀입니다. 차이코프스키나 모차르트부터 번스타인이나 브리튼까지 심포니가 선보이는 최고의 공연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여행 일정이 허락한다면 코플리 홀의 파이프 오르간을 볼 수 있는 무료 월간 투어에 참가해보세요.

사우스 다코타 심포니 오케스트라 - 사우스 다코타주 수 폴즈

러시모어산(Mount Rushmore)과 배들랜즈국립공원(Badlands National Park) 등의 명소로 알려져 있는 사우스 다코타주는 또한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고장이기도 합니다. 수 폴즈에 기반을 둔 사우스 다코타 심포니 오케스트라는 시즌 중에 21개의 공연을 선보입니다. 오케스트라가 선보이는 문화 공연에는 보건시설에 연주를 제공하는 치료 측면의 음악과 심포니 연주자들과 라코타 인디언 드러머가 함께 하는 프로그램인 라코타 뮤직 프로젝트(Lakota Music Project)가 있습니다.

템플 스퀘어의 타버나클 합창단 - 유타주 솔트레이크 시티

그래미 상을 수상한 합창단은 11,623개의 파이프로 이루어진 파이프 오르간과 함께 360명의 합창단원으로 이루어집니다. 크리스마스 공연으로 널리 알려진 합창단은 또한 템플 스퀘어의 오케스트라(The Orchestra at Temple Square)와 핸드벨 합창단인 템플 스퀘어의 벨(Bells on Temple Square)을 창단했습니다. 일간 오르간 리사이틀, 목요일의 합창단 리허설, 선데이 뮤직(Sunday Music), 오케스트라 음악과 함께 선보이는 합창 공연을 방송하는 스포큰 워드(Spoken Word)를 놓치지 마세요. 그리고 템플 스퀘어를 거닐고 놀라움을 불러일으키는 건축물에 감탄해보세요.

템플 스퀘어의 꽃

템플 스퀘어의 꽃
더 보기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