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시카고의 유명한 버그호프 레스토랑
1 / 1
  • 주별:
    캘리포니아주
    조지아주
    일리노이주
    뉴욕주

세계적 명성의 에머릴 라가시 셰프가 미각 여정을 추천합니다.

다양한 뉴올리언스 스타일 크리올 요리로 유명한 제임스 비어드(James Beard) 수상 경력의 셰프 에머릴 라가시(Emeril Lagasse)가 미국의 맛을 대표하는 레스토랑을 공개합니다. 아껴둔 그의 맛집 리스트를 하나하나 살펴볼까요?

1. 버그호프 레스토랑

일리노이 주 시카고 중심부의 윌리스 타워(Willis Tower), 밀레니엄 공원(Millennium Park) 등 명소에서 단 몇 블록밖에 되지 않는 거리에 있는 버그호프 레스토랑(The Berghoff Restaurant)은 군침 도는 푸짐한 독일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레스토랑입니다. “이 독일 레스토랑은 시카고 최고의 콘비프 르우벤(Reuben)과 사과 슈트루델을 맛볼 수 있는 곳이죠."라고 라가시 셰프는 평했습니다. “오, 그리고 슈니첼도요!”

제임스 비어드 수상 경력의 에머릴 라가시 셰프

제임스 비어드 수상 경력의 에머릴 라가시 셰프
더 보기

2. 애플 팬

완벽한 버거를 맛보러 미국에 오셨다면,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 서쪽에 있는 편안한 분위기의 애플 팬(Apple Pan)을 강력 추천합니다. “이 L.A. 소재 햄버거 전문점의 대표 메뉴는 풍미 있는 히코리 버거와 스테이크 버거죠.”라고 라가시 셰프는 말했습니다.

추가 정보

3. 비지 비 카페

남동부 지역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조지아 주 애틀랜타에서 1947년부터 지금까지 바비큐 스페어 립, 프라이드 치킨 같은 현지 별미를 내고 있는 비지 비 카페(Busy Bee Cafe)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비지 비 카페의 남부 음식과 소울 푸드는 한번 시작하면 멈출 수 없어요. 미트로프, 폭찹부터 조 루이스 햄 혹(Joe Lewis Ham Hock)과 옛날식 바나나 푸딩(Ol’ Fashioned Banana Puddin’)까지 정말 제대로입니다.”며 라가시 세프는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비지 비 카페의 남부 음식과 소울 푸드 중 프라이드 치킨

비지 비 카페의 남부 음식과 소울 푸드 중 프라이드 치킨
더 보기
추가 정보

4 . 스완 오이스터 디포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 중심부의 스완 오이스터 디포(Swan Oyster Depot) 앞은 싱싱한 해산물 요리를 먹으려는 사람들이 항상 늘어서 있습니다. “이곳은 해산물 전문점이라 대부분 갓 잡은 싱싱한 생선을 위주로 한 메뉴를 내죠.”라고 라가시 셰프는 설명했습니다. “굴이 정말 환상인데, 미야기 굴과 구마모토 굴이 특히 유명하죠.”

샌프란시스코의 육즙 넘치는 굴

샌프란시스코의 육즙 넘치는 굴
더 보기

5. 일 바가본도

 뉴욕 주 뉴욕 시 이스트 사이드의 일 바가본도(Il Vagabondo)는 뉴요커들에게 수십 년간 최상의 이탈리아 음식을 제공해 왔습니다. “뉴욕에서 정통 이탈리아 요리를 맛보려면 바로 여기죠.”라고 라가시 셰프는 강조했습니다. “송아지 고기 팜(Parm: 파마산 치즈를 넣은 혹은 곁들인 요리)과 뇨끼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추가 정보
더 알아보기
도시의 생생한 역사 체험 페스티벌이 열리는 동안 옛 주 의사당에서 링컨 대통령과 흡사한 모습 감상하기

목적지

스프링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