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뉴욕 주 애디론댁 산맥의 미러 호에서 카약 타보기
1 / 1
  • 주별:
    뉴욕주

뉴욕 주 최고의 로드 트립 모험을 찾으시나요?

뉴욕 주 3대 아웃도어 여행지인 캐츠킬, 애디론댁 산맥 및 사우전드 제도의 세인트로렌스 강을 돌아보는 4일간의 여행을 살펴보세요.

1일 차: 캐츠킬에서 플라이 낚시 즐겨보기

호수, 강, 계곡, 폭포... 뉴욕 주 캐츠킬 지역은 물길이 많기로 유명한데, 곳곳에 물고기가 풍부합니다. 그래서 이 지역에서 플라이 낚시가 발명된 건 아닐까요. 에소푸스(Esopus), 론다우트(Rondout), 윌로우에목(Willowemoc) 하천과 더불어 비버킬 강(Beaverkill River), 론다우트 강(Rondout River) 및 네버싱크 강(Neversink River)의 좁은 개울부터 넓은 강까지 어디에서나 플라이 낚시를 즐기며 며칠을 보내보세요. 

이곳은 뭐니뭐니 해도 송어 낚시가 제격입니다. 이 지역 제일가는 송어 낚시를 경험해보려면 '미국 송어 마을'로 유명한 소도시 로스코로 향해보세요. 가이드를 예약하거나 직접 물길을 헤치며 가슴이 뿌듯하도록 낚시를 즐겨보세요. 아울러 리빙스턴 매너(Livingston Manor)에 있는 캐츠킬 플라이 피싱 센터 앤 박물관(Catskills Fly Fishing Center and Museum)을 방문해 낚시의 역사를 알아보세요. 

낚시로 꽉 찬 하루가 저물면 로스코 NY 비어 컴퍼니(Roscoe NY Beer Company)에서 수제 맥주를 즐기거나 프로히비션 디스틸러리(Prohibition Distillery)에서 투어도 하고 맛있는 증류주도 드셔 보세요. 저녁 식사는 빈티지한 레스토랑으로 뉴욕 주에서 이름을 떨치는 로스코 다이너(Roscoe Diner)에서 든든하게 드셔 보세요. 

뉴욕 주 캐츠킬 산맥은 플라이 낚시가 탄생한 곳이라고 합니다.

뉴욕 주 캐츠킬 산맥은 플라이 낚시가 탄생한 곳이라고 합니다.
더 보기

2일 차 및 3일 차: 애디론댁 산맥에서 하이킹과 급류 래프팅 즐겨보기

 

 

급류 래프팅과 하이킹 또한 애디론댁 산맥(Adirondack Mountains) 액티비티의 정수이니, 레이크 플래시드와 주변 지역에서 이틀을 머무르며 래프팅과 하이킹을 즐기는 시간을 계획해보세요. 

첫날은 애디론댁 래프팅 컴퍼니(Adirondac Rafting Company, 이름에 'k'가 없음)와 함께하며 멋진 급류 래프팅 투어를 즐겨보세요. 장비는 모두 제공되며 경험이 없어도 무리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어떤 핑계도 소용없으니 일생일대의 모험을 놓치지 마세요.

이튿날은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아웃도어 장비를 종합적으로 갖춘 하이 피크스 사이클러리(High Peaks Cyclery)로 향해 보세요. 가이드와 함께 애디론댁 산맥의 장엄한 대자연을 누비는 트레킹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행자 여러분이 챙겨야 하는 건 모험을 하겠다는 마음뿐입니다. 

여러분과 일행이 힘이 덜 부치는 애디론댁 액티비티를 찾고 있다면, 애디론댁 박물관(Adirondack Museum)에서 역사적인 건축물과 아름다운 캠퍼스를 돌아보고 실내/야외 자연사 박물관인 와일드 센터(Wild Center)에서 나무 꼭대기를 잇는 상공 트레일인 와일드 워크(Wild Walk)를 체험해보세요.

레이크 플래시드에서 하룻밤을 묵으며 매장과 레스토랑 및 바도 방문해보세요. 호숫가에 자리한 이 마을은 일 년 내내 액티비티와 이벤트가 풍성해 더 있고 싶어질지도 모른답니다. 

급류 래프팅은 뉴욕 주 애디론댁 산맥의 청정한 물길을 만끽하기에 가장 좋은 액티비티입니다.

급류 래프팅은 뉴욕 주 애디론댁 산맥의 청정한 물길을 만끽하기에 가장 좋은 액티비티입니다.
더 보기

4일 차: 세인트로렌스 강에서 난파선 다이빙해보기

뉴욕 주에서 난파선 스쿠버 다이빙을 한다면 정말 멋지지 않을까요? 이 모험은 친구들에게 자랑하고 싶어 견딜 수 없는 스토리를 만들어 드립니다. 뉴욕 주 북부 사우전드 제도(Thousand Islands)에 있는 세인트로렌스 강(Saint Lawrence River) 연안에 자리한 작은 도시 클레이턴은 담수에서 다이빙하며 침몰한 난파선을 살펴보기에 더없이 좋은 기점으로, 드리프트 다이빙과 심해 다이빙을 하기에도 좋습니다. 

노련한 다이버가 아닌 여행자는 클레이튼에 있는 여러 보트 정박지에서 카누, 카약 및 판툰 보트 등 수상 스포츠 장비를 대여할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전문가가 조종하며 사우전드 제도를 누비는 보트 투어를 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도 좋습니다. 섬 안에서 성과(네, 진짜 성입니다!) 유명세를 치르는 이 제도의 아름다운 명소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뉴욕 주 사우전드 제도의 경치는 물 위는 물론 물 아래도 대단합니다.

뉴욕 주 사우전드 제도의 경치는 물 위는 물론 물 아래도 대단합니다.
더 보기

가는 방법

뉴욕 주의 존 F. 케네디 국제공항(John F. Kennedy International Airport) 및 뉴저지 주 뉴어크 국제공항(Newark International Airport)을 이용해보세요. 롱 아일랜드 맥아더 공항(Long Island MacArthur Airport), 스튜어트 국제공항(Stewart International Airport), 올버니 국제공항(Albany International Airport), 시러큐스 행콕 국제공항(Syracuse Hancock International Airport), 그레이터 로체스터 국제공항(Greater Rochester International Airport) 및 버팔로 나이아가라 국제공항(Buffalo Niagara International Airport)을 이용하면 한 시간 이내에 뉴욕 주 곳곳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암트랙(Amtrak) 기차, 렌터카 또는 위의 교통수단을 함께 이용해 뉴욕 주 전역을 돌아볼 수도 있습니다.

추가 정보
더 알아보기
존 보이드 태처 주립 공원의 인디언 래더 트레일에서 폭포를 향해 하이킹하기

목적지

올버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