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별:
- 사우스캐롤라이나주
사우스캐롤라이나주가 가까워지면 비행기 아래로 보이기 시작하는 광활한 녹지에 미소를 짓지 않을 수 없습니다.
미국 주 중에서 영국의 시골 풍경에 필적할 만한 곳은 거의 없지만, 사우스캐롤라이나는 그중 하나입니다. 운이 좋다면 여행 중에 수많은 주립공원, 정원, 골프장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해변, 습지, 유서 깊은 저택과 건물도 방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고급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기고 쉬림프 앤 그리츠, 삶은 땅콩 등 인기 있는 현지 음식도 맛볼 수 있습니다.
해안을 따라 만나는 경이로운 자연의 세계
힐턴 헤드 아일랜드의 주민들은 지속 가능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곳에는 하늘을 가리는 네온 광고판이 없습니다. 주민들은 밤에 해변 조명을 꺼서 산란기인 붉은바다거북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해변의 새와 돌고래 등 야생 동물이 풍부하게 서식하는 힐턴 헤드 아일랜드는 PGA 투어 RBC 헤리티지 골프 토너먼트가 열리는 하버 타운 골프 링크스 등 여러 챔피언십 골프 코스가 자리한 곳이기도 합니다. 이곳에 머무는 동안 해안 을 따라 자전거를 타고 풍경을 즐겨야 합니다. 좀 더 짜릿한 모험을 원한다면, 브로드 크릭 마리나(Broad Creek Marina)에서 제공하는 집라인 힐턴 헤드 프로그램을 추천합니다.
찰스턴에서는 먼저 아름다운 정원과 농장을 둘러볼 수 있는 도보 투어에 합류하거나 수상 경력에 빛나는 레스토랑에서 특별한 음식을 즐기거나 박물관 또는 미술관에 방문해 보세요. 또한, 더 배터리(The Battery)를 따라 걷거나 낭만적인 마차를 타고 유서 깊은 남북전쟁 전의 저택을 둘러볼 수도 있습니다. 좀 더 거친 모험을 원한다면 로우컨트리(Lowcountry) 수로에서 카약과 패들보드를 타거나 해질녘 습지대를 내려다보며 산책로를 따라 거닐어보세요.
가족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머틀 비치는 돌고래 관찰 투어, 낚시, 패러세일링 등 온갖 종류의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약 2km 길이의 해변 보드워크를 따라 산책이나 조깅을 하다 잠시 멈춰서 유명한 스카이휠 대관람차를 타보세요.
힐턴 헤드 아일랜드 하버 타운에 늘어선 보트들
해안 너머로 펼쳐진 아웃도어 어드벤처의 세계
사우스캐롤라이나주의 해변 관광지에서만 아름다운 풍경과 스릴 넘치는 야외 활동을 누릴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주도인 컬럼비아 인근에 있는 머리호는 202㎢ 면적에 달하며 보트 여행지로 인기가 많습니다. 보트에서 뛰어내려 몇 시간 동안 햇볕을 쬐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 보세요.
애팔래치아산맥 기슭의 번화한 도시 그린빌(Greenville)에서는 최고의 주립공원 산책로를 따라 하이킹이나 자전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는 채터누가강에서 즐기는 급류 래프팅도 놓치면 안 될 경험입니다.
그리어(Greer)의 그린빌 외곽에 있는 BMW 퍼포먼스 센터에서는 숙련된 강사가 직접 코스를 안내하며 최고의 드라이빙 경험을 즐기는 데 필요한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렇듯이 멋진 휴가지에서 원하는 모든 것을 사우스캐롤라이나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지금 바로 휴가 계획을 세워보세요.
컬럼비아 근처의 머리호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