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별:
- 네바다주
유령 마을이 있고, 유령과 외계인이 자주 목격되는 곳
네바다주의 실버 트레일즈 지역은 버려진 마을부터 해결되지 않는 미스터리와 초자연적인 조우가 있는 세계적인 명소입니다. 데스 벨리 국립공원(Death Valley National Park)과 멋진 주립공원이 있는 이 지역은 신비로운 볼거리가 가득한 아름다운 풍경을 제공합니다. 외계인 고속도로(Extraterrestrial Highway)를 따라 이 황량하고 먼지가 많은 사막 길을 여행하면서 무엇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지 살펴보세요.
유령 마을로 향하는 발걸음
1800년대 중반, 네바다주는 금과 은을 찾는 탐험가들로 북적거렸습니다. 매장층이 고갈되면서, 광산촌은 거의 하룻밤 사이에 사라졌습니다. 마을 은행, 기차역, 50,000여 개의 술병으로 지은 집, 골드웰 오픈 에어 박물관(Goldwell Open Air Museum), 최후의 만찬을 멋지게 연출한 조각 공원까지. 버려진 장소를 찾아다니기 좋아하는 분들은 라이얼라이트와 같은 유령 마을을 돌아다니며 사진을 찍고 상상력을 뽐내기 바쁘실 겁니다. 유령 마을인 벨몬트(Belmont)를 돌아보면서 광부들의 오두막, 모니터-벨몬트 제분소(Monitor-Belmont Mill)의 오래된 굴뚝, 네바다주 역사 유적지인 1876 법원을 볼 수 있습니다. 맨해튼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125명의 인구가 ‘살고 있는’ 유령 마을의 붕괴된 은행 건물과 목조 교회에서, 벨몬트에서 도난당한 것으로 추정되는 강철 금고를 찾아보세요.
골드웰 오픈 에어 박물관에 있는 괴상하고 예술적인 최후의 만찬 재해석
사막의 미스터리
광대하고 사람이 살지 않는 사막 풍경은 미스터리를 떠올리게 합니다. 1920년대부터 탐험가들과 광부들은, 지하 묘지와 미라로 가득하며 고대인들이 거주했던 신비의 도시를 사막 아래 터널에서 발견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파이우트(Paiute) 원주민들은 오랫동안 비슷한 이야기를 해왔습니다. 바로 지하 사막 왕국인 신아브(Shin-au-av)의 전설입니다. 데스 벨리에 있는 외딴 레이스트랙 플라야(Racetrack Playa)의 건조된 거대한 호수 바닥에는 ‘움직이는 바위’의 흔적이 있습니다. 300kg 이상의 무게가 나가는 거대한 바위들이 금이 간 사막의 바닥을 불가사의하게 미끄러져 움직입니다.
골드필드의 길가에 있는 기이한 인터내셔널 카 포레스트
유령이 출몰하는 호텔 탐험
옛 서부 전초 기지인 네바다주 피오세를 방문하면 트래블 채널(Travel Channel)의 TV 시리즈인 ‘고스트 어드벤처스(Ghost Adventures)’에 등장하는 오버랜드 호텔 앤 살롱(Overland Hotel & Saloon)에서 초현실적인 세계의 영혼들을 만날지도 모릅니다. 1902년 금이 발견되면서, 골드필드는 네바다주에서 가장 큰 도시로 성장했습니다. 지금은 인구가 희박해졌지만, 오랫동안 영업을 하지 않은 골드필드 호텔은 유령을 찾아 떠난 초자연 현상 애호가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습니다.
사막의 과거 광산 도시 토노파에 있는 미즈파 호텔(Mizpah Hotel)은 1907년에 세워졌으며, ‘고스트 어드벤처스’에도 소개되었습니다. 아직도 이와 관련된 소문이 돌고 있지만, 오늘날의 미즈파 호텔은 현대적인 편의성과 아름답게 복원된 우아함 덕분에 높이 평가받고 있습니다. 이곳은 토노파의 어두운 밤하늘, 광산의 역사, 그리고 인근의 유령 마을을 즐길 수 있는 이상적인 베이스캠프입니다.
최근에 개조를 거쳤으며 유령이 출몰하는 곳으로 유명한 미즈파 호텔
외계인 고속도로 여행
경비가 삼엄한 미국 공군 시설인 51구역(Area 51)은 지난 수십 년 동안 외계인 음모의 진원지였습니다. 외계인 도로라고도 알려진 375번 주도(State Route 375)를 달리면 이곳에 가까이 갈 수 있습니다. 유령 마을인 크리스탈 스프링스에서 웜 스프링스까지 뻗어 있는 이 고립된 158km의 도로는 소규모의 사막 전초지가 점점이 흩어져 51구역 외곽에 이릅니다. ‘세계 UFO의 중심지’라는 별명이 붙은 레이첼 마을에 들러 리틀 에일리언(Little A’Le’Inn)에서 에일리언 버거를 주문해보세요. 지역 주민들에게 ET를 본 적이 있냐고 물어보세요. 이 지역에 ‘멀리서 온’ 손님들이 많이 찾아왔다는 사실을 알게 되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