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나파 밸리의 음식과 와인 축제
1 / 1
  • 주별:
    캘리포니아주

와인 테이스팅은 언제나 즐거운 일입니다.

와인 테이스팅은 언제나 즐겁지만 캘리포니아주 나파 밸리(Napa Valley)에서라면 더욱 특별한 경험이 됩니다. 특히 와인과 어울리는 훌륭한 음식도 함께 즐기고 일정에 쿠킹 클래스를 추가할 만큼 호기심이 있는 여행자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습니다.

1. 와이너리에서 만나보는 특별한 요리

나파 밸리의 수많은 와이너리는 자체적으로 셰프와 주방을 두고 요리 수업을 열어 이곳을 견학하는 사람들에게 음식과 와인의 환상적인 마리아주를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케이크브레드 셀러스(Cakebread Cellars)와 페주(Peju)의 쿠킹 클래스 일정을 확인해보세요. 샤토 레인 와이너리(Chateau Lane Winery), B 셀러스(B Cellars) 또는 V. 사투이 와이너리(V. Sattui Winery)에서 기억에 남을 멋진 식사를 선사합니다.

2. 쿠킹 클래스

나파 밸리를 찾는 식도락가들은 주방에서 온전히 하루를(또는 그 이상을) 보내곤 합니다. 실버라도 쿠킹 스쿨(Silverado Cooking School)과 같은 일류 요리 교실에서 좋아하는 요리도 배우고 주방에서 선보일 솜씨도 연마해 보세요. 실버라도 쿠킹 스쿨에서는 현지에서 생산되는 제철 재료를 활용한 요리를 주로 배울 수 있습니다. B&B인 시더 게이블스 인(Cedar Gables Inn)에서도 셰프가 지도하는 요리 강좌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시더 게이블스의 강좌에서는 각자 저녁에 먹을 요리를 준비하니 촛불을 켜고 요리 완성을 자축하며 직접 만든 음식을 드셔 보시는 것도 멋진 추억이 될 겁니다.

나파 밸리에서 어떤 여행을 하더라도 와이너리부터 B&B와 요리 학교까지, 직접 교감하며 체험하는 요리 강습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덤으로 맛있는 결실도 즐겨보세요.

나파 밸리에서 어떤 여행을 하더라도 와이너리부터 B&B와 요리 학교까지, 직접 교감하며 체험하는 요리 강습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덤으로 맛있는 결실도 즐겨보세요.
더 보기

3. 음식과 와인 행사

나파 밸리에서는 음식과 와인을 즐기는 행사가 연중 내 끊이지 않습니다. 그중에서도 1월에 열리는 나파 트러플 페스티벌(Napa Truffle Festival)과  3월에 열리는 플레이버! 나파 밸리(Flavor! Napa Valley)가 유명합니다. 두 행사 모두 캘리포니아 와인 컨트리 (California Wine Country)와 연합해 훌륭한 음식과 음료를 즐길 기회를 선사합니다.

와인 테이스팅은 해마다 3월에 열리는 플레이버! 나파 밸리의 하이라이트입니다.

와인 테이스팅은 해마다 3월에 열리는 플레이버! 나파 밸리의 하이라이트입니다.
더 보기

4. 다양한 맛볼 거리

라운드 폰드 이스테이트 올리브 오일(Round Pond Estate Olive Oil)이나 루세로 올리브 오일(Lucero Olive Oil)에서 올리브 오일을 시음하며 입맛을 돋우세요. 바운티 헌터 와인 바 & 스모킹 BBQ(Bounty Hunter Wine Bar & Smokin's BBQ)에서는 버번위스키와 호밀주도 시음해보며 미각을 깨우세요. 부드러운 훈제 고기를 드실 배는 남겨두세요. 그레이스톤(Greystone)에 위치한 스파이스 아일랜즈 마켓플레이스(Spice Islands Marketplace)에서는 수제 초콜릿, 치즈, 절인 고기, 올리브 오일 등 다양한 식재료를 조금씩 맛보시면 좋습니다.

5. 미국 요리 전문학교

미국 요리 전문학교(Culinary Institute of America)는 요리와 와인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꿈을 이루는 곳입니다. 세계적으로 명성을 떨치는 이 학교에서는 요리와 와인 애호가들을 위한 요리 교실과 셰프의 시연은 물론 쇼핑도 즐길 수 있으며, 와인 스펙테이터 그레이스톤 레스토랑(Wine Spectator Greystone Restaurant), 컨저버토리 레스토랑(Conservatory Restaurant), 베이커리 카페 바이 일리(Bakery Café by illy)에서 맛있는 식사도 즐길 수 있습니다.

6. 옥스보 퍼블릭 마켓

아름다운 시장인 옥스보 퍼블릭 마켓(Oxbow Public Market)은 뛰어난 품질의 식품과 와인이 마련되어 현지인들이 자주 찾는 곳입니다. 약 3,700m² 규모의 이 시장은 나파강(Napa River)의 풍경을 바라보며 쉴 수 있는 야외 테라스, 다양한 식품을 취급하는 지역 상인, 아름다운 카페와 지역 농장에서 생산한 유기농 농작물로 유명합니다.

옥스보 퍼블릭 마켓은 지역 식품 상인, 커피 장인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카페, 현지 농장에서 생산된 다양한 유기농 작물로 가득합니다.

옥스보 퍼블릭 마켓은 지역 식품 상인, 커피 장인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카페, 현지 농장에서 생산된 다양한 유기농 작물로 가득합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