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뉴욕 주의 모호크-허드슨 마이크-워크 트레일에서 자전거 타보기
1 / 1
  • 주별:
    뉴욕주

비행기, 기차, 자동차에서 벗어나 보세요.

이제 자전거를 한 대 빌려 두 바퀴 위에서 뉴욕 주를 즐길 시간입니다. 초보자부터 고급자까지 누구에게나 딱 맞는 멋진 자전거 트레일 6선을 살펴보세요.

이리 카널웨이 트레일 – 올버니에서 버펄로까지

대부분 길이 잘 닦여 있고 다용도로 사용되는 580km의 이리 카널웨이 트레일(Erie Canalway Trail)은 어디서든 접근이 용이합니다. 가볍게 즐길 때도 여러 날에 걸쳐 역사를 돌아보는 투어를 할 때도 흥미진진한 명소가 늘어선 코스를 만나게 됩니다. 휴대전화에 트레일 앱을 다운로드받아(CycleTheErieCanal.com) 어디쯤 가는지 확인하고 가는 길에 마련된 편의시설 위치도 알아보세요.

쉽게 즐길 수 있는 이리 카널웨이 트레일에는 매력적인 경치와 역사적인 관광 명소가 즐비합니다.

쉽게 즐길 수 있는 이리 카널웨이 트레일에는 매력적인 경치와 역사적인 관광 명소가 즐비합니다.
더 보기

카유가 워터프론트 트레일, 이타카

경치를 감상하는 짧은 드라이브(또는 산책)를 즐기려면 카유가 워터프론트 트레일(Cayuga Waterfront Trail)로 향해 두 가지 섹션을 경험해보세요. 3.2km 길이의 트레일은 카스 공원(Cass Park)의 아이스링크, 수영장 및 스포츠 시설과 카유가 호 인렛(Cayuga Lake Inlet) 호숫가를 거치며, 2.7km 길이의 트레일은 스튜어트 공원(Stewart Park)과 파머스 마켓을 연결하는데, 이 시장은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에서 미식 여행자를 위한 파머스 마켓 베스트 20에 선정되었습니다. 

스튜어트 공원의 평화로운 호수

스튜어트 공원의 평화로운 호수
더 보기

고어 산, 노스 크리크

고어 산(Gore Mountain)의 자전거 트레일에는 노련한 산악자전거 트레일을 찾아 헤매던 마니아가 ‘와!’하고 감탄할 요소가 있습니다. 이 트레일에서 518m 높이의 수직으로 뻗은 내리막 코스와 다양한 지형 및 눈부신 경치를 체험해보세요. 참고: 산에서 자전거를 대여할 수 없으니 자전거를 챙겨 가세요.

고어 산 자전거 트레일에서 스릴을 만끽하기 위해 단단히 채비하는 사이클리스트들

고어 산 자전거 트레일에서 스릴을 만끽하기 위해 단단히 채비하는 사이클리스트들
더 보기
고어 산
추가 정보

플라트킬 자전거 공원, 록스베리

기술이 뛰어난 고급자는 물론 초보자도 플라트킬에서 산악자전거를 타는 즐거움을 만끽해보세요. 리프트를 운영하는 자전거 공원에는 거의 100km에 달하는 트레일과 335m 길이의 내리막 코스가 있으며, 산 입구에는 풀서비스를 제공하는 숙소도 있습니다.

플라트킬 자전거 공원으로 여행을 떠나 산속에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하루를 보내보세요.

플라트킬 자전거 공원으로 여행을 떠나 산속에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하루를 보내보세요.
더 보기

애디론댁 트레일, 애디론댁 산맥

하이킹, 보트, 낚시, 자전거 – 애디론댁에서 즐기는 풍성한 모험 애디론댁 트레일(Adirondack Trail)은 여행자에게 300km에 이르는 아름다운 산길을 안내하며 애디론댁 공원(Adirondack Park) 누비게 해줍니다. 트레일 주변에 자리한 작은 마을에는 관광 명소와 편의시설이 있어 수려한 산맥을 돌아보는 여행에 즐거움을 더합니다.

울창한 애디론댁 산맥에서 하이킹 트레일 및 자전거 트레일을 골라보세요.

울창한 애디론댁 산맥에서 하이킹 트레일 및 자전거 트레일을 골라보세요.
더 보기
추가 정보

앨러게니 강 계곡 트레일 – 앨러게니, 올린, 세인트 보나벤처 대학교

앨러게니 강 트레일(Allegheny River Trail, 작고 정감 있는 마을인 앨러게니, 올린 및 세인트 보나벤처를 통과하며 9km를 이어가는 편안한 트레일)은 낮에 찾아가 두 다리를 펴고 앨러게니 강(Allegheny River)의 아름다운 전망을 즐기며 아름다운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입니다. 벚나무, 참나무, 단풍나무가 만들어내는 차양은 일 년 언제 방문해도 아름다운 배경이 되어줍니다.

앨러게니 강 계곡 트레일의 울창한 숲 사이로 페달 밟기

앨러게니 강 계곡 트레일의 울창한 숲 사이로 페달 밟기
더 보기
카타라우구스 카운티 관광청

가는 방법

뉴욕 주의 존 F. 케네디 국제공항(John F. Kennedy International Airport) 및 뉴저지 주 뉴어크 국제공항(Newark International Airport)을 이용해보세요. 롱 아일랜드 맥아더 공항(Long Island MacArthur Airport), 스튜어트 국제공항(Stewart International Airport), 올버니 국제공항(Albany International Airport), 시러큐스 행콕 국제공항(Syracuse Hancock International Airport), 그레이터 로체스터 국제공항(Greater Rochester International Airport) 및 버팔로 나이아가라 국제공항(Buffalo Niagara International Airport)을 이용하면 한 시간 이내에 뉴욕 주 곳곳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암트랙(Amtrak) 기차, 렌터카 또는 위의 교통수단을 함께 이용해 뉴욕 주 전역을 돌아볼 수도 있습니다.

추가 정보
더 알아보기
존 보이드 태처 주립 공원의 인디언 래더 트레일에서 폭포를 향해 하이킹하기

목적지

올버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