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플로리다주의 아이콘 올랜도 360
1 / 1
  • 주별:
    네바다주
    텍사스주
    플로리다주

대관람차는 미국에서 발명되었습니다.

조지 워싱턴 게일 페리스 주니어(George Washington Gale Ferris, Jr.)는 1893년 일리노이주 시카고에서 개최된 만국박람회(World’s Columbian Exposition)를 기념하기 위해 대관람차를 설계했습니다. 현대적인 경이로움을 간직한 이 첫 번째 관람차의 높이는 80m로 한 번에 2,100명 이상을 태울 수 있었습니다.

하이 롤러

그 후, 9개의 대관람차가 설치되며 세계 최대 관람차 기록을 갈아치웠습니다. 현재 세계에서 가장 큰 대관람차는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 자리한 높이 167.6m의 하이 롤러(High Roller)입니다. 여기에 타면 도심은 물론 라스베이거스 스트립(Las Vegas Strip)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하이 롤러는 시저스 팰리스(Caesar’s Palace) 호텔 부지에 위치해 있으며, 2014년에 오픈했습니다.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의 하이 롤러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의 하이 롤러
더 보기

아이콘 올랜도

플로리다주 올랜도로 여행을 떠나신다면 2015년에 ‘올랜도 아이’라는 이름으로 오픈했던, 현재의 아이콘 올랜도 360(Icon Orlando 360)을 놓치지 마세요. 관람차를 타고 저 높이 오르면 다운타운 스카이라인, 테마파크, 플로리다주의 푸르고 특별한 경치가 보이며, 하늘이 맑게 갠 날이면 동부 해안의 케이프 커내버럴(Cape Canaveral)까지 내다보이는 플로리다주 중부 지역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더욱 스릴 넘치는 즐길 거리를 찾고 계신 분이라면 3일간 3개의 플로리다 테마파크 마스터하기 가이드를 확인해 보세요.

플로리다주의 아이콘 올랜도 360

플로리다주의 아이콘 올랜도 360
더 보기

텍사스 스타

텍사스주 댈러스에서 열리는 스테이트 페어 오브 텍사스(State Fair of Texas)에 참석한다면 텍사스 스타(Texas Star)의 탑승권을 꼭 구입하도록 하세요. 1985년 오픈 당시부터 스테이트 페어의 명물로 손꼽혀온 대관람차로, 날씨가 좋으면 약 64km 떨어진 포트워스 시내의 스카이라인까지 볼 수 있답니다.

텍사스주 댈러스의 텍사스 스타

텍사스주 댈러스의 텍사스 스타
더 보기

관련 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