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뉴욕주 이타카의 카스카딜라 협곡 트레일에서 하이킹
Visit Ithaca
1 / 1
  • 주별:
    뉴욕주

뉴욕주 핑거 레이크스 지역 중심부에 위치한 이 대학가에서는 야외 레크리에이션부터 팜투테이블 식사까지, 자연 중심의 매혹적인 경험이 일 년 내내 펼쳐집니다.

뉴욕주 이타카의 환상적인 풍경은 모든 연령대의 방문객이 장엄한 대자연을 만끽할 수 있도록 손짓합니다. 인심 좋은 이타카에서는 다양한 방법으로 자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경치 좋은 협곡을 하이킹한 다음 현지 와인을 시음해 보세요. 봄과 여름에는 보트 여행을 즐기고, 겨울에는 얼어붙은 폭포로 하이킹을 떠나고, 가을에는 따끈한 사과주를 마셔보세요. 이타카는 언제 방문해도 즐거움이 가득합니다.

절경 속 하이킹과 멋진 폭포

이타카는 수백만 년 동안 빙하 작용으로 깎아진 인상적인 폭포로 유명합니다. 이 독특한 협곡의 독보적인 풍경을 즐기기 위해 이타카에서 가장 아름다운 경관을 따라 여행을 떠나보세요. 터재넉 폭포 주립공원(Taughannock Falls State Park)으로 향하면 공원과 이름이 같은 터재넉 폭포로 하이킹을 떠날 수 있습니다. 이 폭포는 나이아가라 폭포보다 1m 더 높은 곳에서 한 줄기로 장엄하게 쏟아집니다. 여유롭게 여행하고 싶다면 공원의 협곡 트레일(Gorge Trail)을 거닐어보세요. 대담한 하이킹을 즐긴다면 노스 림(North Rim)과 사우스 림(South Rim)을 따라 올라가 폭포 정상에서 경치를 만끽하세요. 따뜻한 계절에는 카스카딜라 협곡 트레일(Cascadilla Gorge Trail)을 따라 고대 암반 사이를 굽이쳐 흐르는 폭포 6개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 도심 속 길은 코넬 대학교에서 이타카 시내까지 이어지므로, 도시에서 멀리 떠나지 않아도 경이로운 자연을 눈에 담을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로버트 H. 트레만 주립공원(Robert H. Treman State Park), 코넬 식물원(Cornell Botanic Gardens) 등 여러 주립 공원과 녹지에 다양한 폭포 트레일이 있습니다.

눈 내리는 로버트 H. 트레만 주립공원의 엔필드 폭포 앞에서 찍은 셀카

눈 내리는 로버트 H. 트레만 주립공원의 엔필드 폭포 앞에서 찍은 셀카
더 보기
Visit Ithaca

재미가 가득한 카유가호

카유가호(Cayuga Lake)는 이타카 최고의 자연 명소로 손꼽힙니다. 잔잔한 물살은 보트를 타고 수영을 즐기기에 완벽하며, 평화롭게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카약, 카누, 스탠드업 패들보드를 대여해 물 위에서 신나는 오후를 즐겨보세요. 낚시를 좋아한다면 낚싯배를 타고 송어와 대서양 연어를 낚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디스커버 카유가 레이크(Discover Cayuga Lake)에서 전용 보트를 빌리거나 해설과 함께하는 단체 투어를 신청하여 이 지역의 생태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숨 막히게 멋진 경치를 감상해 보세요. 여름이 호수의 성수기라면, 가을은 구불구불한 언덕의 장관을 감상하기에 제격입니다. 육지로 돌아와 스튜어트 공원(Stewart Park)에서 호숫가 전망을 즐기며 머물러 보세요. 이 공원은 장애인법(ADA)을 준수하고 잘 포장된 산책로, 접근성이 뛰어난 놀이터, 분수 놀이터 등을 자랑합니다. 또한 모두가 최고의 재미와 즐길 거리를 누릴 수 있도록 특별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카유가호에서 즐기는 보트 여행

카유가호에서 즐기는 보트 여행
더 보기
Discover Cayuga Lake

현지 특산물의 풍미

야외 활동 후 허기가 느껴진다면, 이타카의 자연을 색다르게 즐겨보세요. 이타카의 드넓은 평원에서는 농산물이 풍부하게 생산되는데, 그 덕분에 이타카 전역에서 수제 와인 양조장, 사과주 양조장, 팜투테이블 식당이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현지 농장을 방문하고 제철 농산물 직매장에서 맛의 향연에 빠져드세요. 이타카의 레스토랑과 셰프가 현지 농산물을 활용하여 신선한 맛을 살린 다양한 메뉴를 만드는 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채식 식당인 무스우드(Moosewood) 등 전설적인 맛집부터 현지 재배 식재료로 만든 창의적인 요리를 실내외 테이블에서 맛볼 수 있는 노스스타 퍼블릭 하우스(Northstar Public House) 등 아늑한 식당까지,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이타카 안팎에 여러 명소가 있습니다. 카유가호 와인 트레일(Cayuga Lake Wine Trail)은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와인 트레일입니다. 이타카 시내 외곽의 식스 마일 크리크 빈야드(Six Mile Creek Vineyard)는 멋진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19세기 헛간을 복원한 공간에서 현지 와인과 증류주를 판매합니다. 수제 사과주 양조장은 사과주를 좋아하는 방문객에게 반가운 명소입니다. 뉴욕주에서 재배한 수십억 개의 사과가 전문가의 길을 거쳐 맛있는 사과주로 탄생되며, 드라이하고 달콤한 당도, 탄산과 무탄산 등 다양한 맛을 선보입니다. 사우스 힐 사이다(South Hill Cider)와 핑거 레이크스 사이다 하우스(Finger Lakes Cider House)에서 음식과 잘 어울리는 양한 사과주를 맛보세요.

아름다운 사우스 힐 사이다 부지에서 수제 사과주 시음하기

아름다운 사우스 힐 사이다 부지에서 수제 사과주 시음하기
더 보기
Visit Ithaca

찾아가는 방법

이타카 톰프킨스 국제공항(ITH)은 뉴욕시 지역 공항인 뉴어크 리버티 국제공항(EWR)과 존 F. 케네디 국제공항(JFK)에서 매일 운항하는 연결 항공편으로 쉽게 도착할 수 있습니다. 시러큐스 핸콕 국제공항(SYR)을 이용해도 편리합니다. 자동차를 렌트해 남쪽으로 1시간 30분 정도 운전하면 이타카에 도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