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샌타모니카 피어에 자리한 올브라이트에서 현지에서 갓 잡은 싱싱한 해산물을 즐겨보세요.
1 / 1
  • 주별:
    캘리포니아주

샌타모니카 최고의 먹거리를 맛보세요.

전형적인 컴포트 푸드와 비건 요리 및 아주 싱싱한 해산물까지, 캘리포니아주 샌타모니카의 먹거리 풍경은 다채로우면서도 풍성합니다. 여기에 소개하는 여정을 따라 미식 여행을 즐겨보세요.

1일 차: 해산물

샌타모니카만(Santa Monica Bay)에 위치한 아름다운 샌타모니카는 한때 미국 최대의 무도회장이었던 부두의 고향입니다. 이제 부두는 각종 상점과 레스토랑, 놀이공원으로 변모했습니다. 올브라이트(The Albright)의 야외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신선한 생선과 부두의 대관람차를 구경해 보세요. 워터 그릴(Water Grill)에서는 태평양의 멋진 전망을 바라보며 바다 내음 가득한 굴을 즐겨보세요. 샌타모니카 시푸드(Santa Monica Seafood)는 18m 길이의 해산물 냉장고가 유명한 수산 시장으로, 신선한 필레와 스시, 세비체가 가득합니다.

2일 차: 컴포트 푸드

샌타모니카는 최신 유행에 민감한 세련된 도시입니다. 하지만 소소한 즐거움을 원하는 여행자도 많은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레이스 레스토랑(Rae’s Restaurant)에서는 부스에 앉아 안정감을 주는 콘비프 해시 등의 클래식한 가정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갤러리(The Galley)는 샌타모니카에서 가장 오래된 바 겸 레스토랑으로, 1934년부터 필레 미뇽과 바닷가재 꼬리, 새우 칵테일 등의 클래식한 요리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아이스크림콘이나 밀크셰이크, 에그 크림 생각이 간절하신가요? 샌타모니카 피어의 소다 저크스(Soda Jerks)에서 달콤하고 단순한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3일 차: 건강식

건강을 생각하는 도시 샌타모니카의 수많은 레스토랑은 더없이 화려하면서도 건강을 고려해 엄선한 요리를 내놓습니다. 트루 푸드 키친(True Food Kitchen)에서 오늘의 친환경 생선 요리나 끝내주는 맛의 스파게티 스쿼시 캐서롤을 주문해 보세요. 비건이라면 리얼 푸드 데일리(Real Food Daily)로 향해 고급 부리토나 식감이 환상적인 야채 버거를 맛보세요. 기분 전환이 필요하세요? 카이스(Kye's)의 수퍼푸드 부리토나 리주스(Rejuice)의 지역 특산 계절 야채 주스, 스무디, 넛 밀크를 드셔 보세요

트루 푸드 키친에서 친환경 수산물과 야채를 듬뿍 넣은 메뉴를 맛보세요.

트루 푸드 키친에서 친환경 수산물과 야채를 듬뿍 넣은 메뉴를 맛보세요.
더 보기

4일 차: 음식과 함께하는 액티비티

샌타모니카에는 수많은 맛집이 있는 만큼 가이드와 동행하면 더욱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18km의 스윗 스폿 바이크 투어 오브 샌타모니카(Sweet Spots Bike Tour of Santa Monica)에 참여해 자전거를 타고 최고의 베이커리를 탐방해보세요. 아름다운 경치를 즐기며 맛있는 크림 퍼프, 트러플, 레몬 바,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습니다. 자전거 타기에 끌리지 않는다면, 구르망디즈 스쿨 오브 스위트 앤 세이보리(Gourmandise School of Sweets and Savories)에서 컵케이크 굽기 또는 뇨키(Gnocchi) 만들기 강좌에 참여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혹은 가이드가 이끄는 파머스 마켓 투어에 참여해 가장 신선한 지역 특산물을 찾아보세요.

샌타모니카 파머스 마켓에서 가장 신선한 지역 농산물을 찾아보세요.

샌타모니카 파머스 마켓에서 가장 신선한 지역 농산물을 찾아보세요.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