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샌타모니카의 명물 로볼루션에서 맛있는 음식 다양하게 경험해보기
1 / 1
  • 주별:
    캘리포니아주

캘리포니아주 샌타모니카는 음식과 음료 또는 경치 가운데 어느 쪽이 뛰어난지 우열을 가리기 힘든 곳입니다.

다행히 모든 요소가 잘 어우러져 있어 하나를 선택하지 않아도 됩니다. 노을을 바라보며 즐기는 저녁 식사, 바다 전망을 만끽하며 마시는 칵테일, 모래 해변에 발을 담근 채 가볍게 먹는 점심 식사 등 무엇을 선택해도 모두 즐거운 추억으로 남기기에 좋습니다.

대표적인 관광지와 먹거리

관광으로 알찬 하루를 보내고 나면 샌타모니카 피어(Santa Monica Pier)에 위치한 클래식하고 싱싱한 해산물로 유명한 전문 레스토랑 랍스터(The Lobster)에서 추억에 남을 저녁 시간을 가져보세요. 인기 메뉴로는 텐더 필레 미뇽과 육즙이 가득한 바닷가재가 있습니다. 혹은 산 전망이 광활하게 펼쳐지는 트렌디하고 로맨틱한 펜트하우스(The Penthouse)를 찾아가 레스토랑을 둘러싼 해변과 로스앤젤레스의 경치를 바라보며 라벤더 허니 오리 가슴살, 하우스 채식 파스타 등의 독창적인 요리를 즐겨보세요. 스테이크가 당기시나요? 전문가가 준비한 델 프리스코스 그릴(Del Frisco' Grille)의 립아이를 맛보거나 싱싱한 해산물 바인 블루 플레이트 오이스터레트(Blue Plate Oysterette)에서 바다 경관을 감상하며 갓 잡은 굴을 맛보세요.

펜트하우스에서 산맥과 해안, 그리고 로스앤젤레스의 경치를 파노라마로 감상해보세요.

펜트하우스에서 산맥과 해안, 그리고 로스앤젤레스의 경치를 파노라마로 감상해보세요.
더 보기

칵테일 장인들

샌타모니카에서 칵테일을 한잔 주문한다면 뛰어난 바텐더의 솜씨를 경험하게 될 겁니다. '칵테일 장인'과 술을 즐기는 세련된 사람들이 곧 이 도시 주류 문화의 특징입니다. 비치 하우스 분위기가 느껴지는 편안한 라운지인 방갈로(The Bungalow)에서는 모스코 뮬(Moscow Mule)을 마시며 당구나 탁구를 즐겨보세요. 와인을 선호한다면 소노마 와인 가든(Sonoma Wine Garden)의 야외 테라스에서 지중해식 요리를 즐기며 와인 한잔을 음미해보세요. 혹은 바닥에서 천장까지 이어진 통유리 너머 샌타모니카의 반짝이는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는 테라자(Terrazza)에서 네그로니(Negroni) 칵테일의 맛에 푹 빠져보는 것도 좋습니다.

테라자에서 네그로니 칵테일과 해변의 경치에 푹 빠져보세요.

테라자에서 네그로니 칵테일과 해변의 경치에 푹 빠져보세요.
더 보기

캐주얼한 명소

샌타모니카는 캘리포니아주 남부의 여유로운 분위기를 느끼기에 더없이 좋은 곳입니다. 해안가에서 점심이나 저녁 식사를 하고 바삭한 칩, 부드러운 과카몰리와 함께 샤르도네 와인을 즐겨보세요. 샌타모니카 플레이스(Santa Monica Place) 꼭대기에서 멋진 전망을 바라볼 수 있는 옥상 전망대는 다양한 메뉴의 저녁 식사를 즐기기에 완벽합니다. 푸드코트에서 간단한 식사를 주문해보거나 쇼핑몰에 위치한 6개의 풀서비스 레스토랑에 자리를 잡아보세요. 해변의 라이프스타일을 만끽할 수 있는 페리스(Perry's) 에서는 피자, 버거, 타코를 맛볼 수 있습니다. 비치 파라솔을 펼친 테이블에서 아침이나 점심 식사로 오믈렛, 샐러드 또는 신선한 생선 요리를 즐기며 서퍼들과 비치 발리볼 선수들, 달리거나 자전거를 타고 요가를 하는 사람들을 구경해보세요.

해변의 페리스에서 비치 파라솔 아래의 테이블에 자리 잡고 앉아 보세요.

해변의 페리스에서 비치 파라솔 아래의 테이블에 자리 잡고 앉아 보세요.
더 보기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