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키스 멤버 진 시먼스, 폴 스탠리를 포함한 록 앤 브루스의 창업자들
부에나 파크 관광청
1 / 1
  • 주별:
    플로리다주
    뉴저지주
    하와이주
    오클라호마주
    캘리포니아주

좋아하는 뮤지션이 음악만큼이나 멋진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레스토랑을 열었다면?

미국에는 록 스타들이 문을 연 수많은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경쾌한 컨트리, 펑크 록 혹은 어떤 장르의 음악을 좋아하든 관계없이 스타일에 맞는 완벽한 분위기의 맛집을 찾아보세요.

로큰롤 립 – 플로리다주 코코넛 크리크

아이언 메이든(Iron Maiden)의 드러머 니코 맥브레인(Nicko McBrain)은 음악적 재능과 립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결합해 메이든의 팬들을 일컫는 트루퍼(Trooper)에게 어울릴 법한 레스토랑을 만들었습니다. 주 메뉴는 당연히 립으로, 특제 바비큐 소스를 발라 더욱 맛있습니다! 진정한 메탈 팬이라면 메뉴판의 트루퍼 앤 할로우드(Trooper and Hallowed) 맥주를 보고 흥분하지 않을 수 없을 겁니다. 이 맥주는 오직 아이언 메이든의 리드 싱어가 운영하는 브루스 디킨슨 앤 로빈슨 브루어리(Bruce Dickinson and Robinsons Brewery)에서만 만든다고 합니다.

플로리다주 코코넛 크리크에 있는 로큰롤 립스의 스타 메뉴 '소스 립'

플로리다주 코코넛 크리크에 있는 로큰롤 립스의 스타 메뉴 '소스 립'
더 보기
추가 정보

JBJ 소울 키친 – 뉴저지주 레드 뱅크와 톰스 리버

JBJ 소울 키친(JBJ Soul Kitchen)은 레스토랑에 대한 모든 고정관념을 탈피한 곳입니다. 첫째, 이름과 달리 소울 푸드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둘째, 음식 값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메가 록스타인 존 본 조비(Jon Bon Jovi)가 설립한 이 비영리 지역 식당은 손님이 원하는 가격에 팜투테이블 요리를 제공합니다. 3코스 메뉴는 계절에 따라 달라지며 지역산 재료로 요리되고 신선한 연어와 채식용 볶음 요리를 포함한 다양한 메뉴로 구성됩니다. 식사를 마치고 기부 제안을 받으면 현금 또는 자원 봉사를 통해 기부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야말로 마음의 양식을 얻을 수 있는 식당이군요.

원하는 만큼 음식값을 지불할 수 있는 뉴저지주의 JBJ 소울 키친

원하는 만큼 음식값을 지불할 수 있는 뉴저지주의 JBJ 소울 키친
더 보기
추가 정보

플릿우즈 온 프런트 스트리트 – 하와이주 마우이 라하이나

로큰롤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린 플릿우드 맥(Fleetwood Mac)의 믹 플릿우드(Mick Fleetwood)는 마우이섬(Maui) 중심의 프런트 스트리트(Front Street)에 자신의 이름을 딴 레스토랑을 열었습니다. 플릿우드를 온전히 체험하고 싶다면 이곳을 찾아 해피 아워 뮤직 앤 드링크 스페셜을 주문하고 매일 아름다운 석양을 볼 수 있는 저녁 타임을 예약해보세요. 태평양으로 지는 태양을 바라보며 하와이 원주민 공연가 또는 스코틀랜드 백파이프 연주자(토요일에는 둘 다 공연)의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마우이에 종종 나타나는 플릿우드를 만나게 될지도 모릅니다. 메뉴는 신선한 해산물과 고급 스테이크, 고품질 칵테일로 구성되어 고급스러운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믹 플릿우드가 하와이주 마우이에 문을 연 고급 레스토랑 플릿우즈 온 프런트 스트리트

믹 플릿우드가 하와이주 마우이에 문을 연 고급 레스토랑 플릿우즈 온 프런트 스트리트
더 보기

올레드 – 오클라호마주 티쇼밍고

컨트리 가수 블레이크 쉘톤(Blake Shelton)의 첫 번째 올레드(Ole Red) 레스토랑(두 번째는 테네시주 내슈빌에 위치)은 언뜻 작은 마을인 티쇼밍고(Tishomingo)에 어울리지 않는 듯 하나, 쉘톤은 이곳에서 북쪽으로 45분 거리에 있는 오클라호마주 에이다(Ada)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티쇼밍고 국립야생동물 보호구역(Tishomingo National Wildlife Refuge)이나 치카소 인디언(Chickasaw Indian) 기념물 등의 관광지를 찾아왔다면 이곳에 들러 들소 버거, 씩 칠리, 프라이드 미트로프와 마카로니 앤 치즈, 콜라드 그린과 같은 정직한 가정식을 만나보세요. 주류는 주로 차가운 미국 맥주로 버드와이저, 쿠어스 등이 있고, 식품보존용 유리 용기에 제공되는 스페셜티 칵테일과 몇 가지 와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녁 식사를 마친 후에는 올레드 상점에 들러 티셔츠와 위장 용품, 옥수수빵이나 사과 파이향이 나는 양초를 구경해보세요.

오클라호마주 티쇼밍고의 올레드 무대에 오른 컨트리 가수 블레이크 쉘톤

오클라호마주 티쇼밍고의 올레드 무대에 오른 컨트리 가수 블레이크 쉘톤
더 보기

루디스 캔트 페일 카페 –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와 에머리빌

'Rudie Can’t Fail'은 리듬에 맞춰 발을 움직이게 하는 강한 비트의 곡으로, 2002년 그린 데이(Green Day)의 베이시스트 마이크 던트(Mike Dirnt)가 문을 연 레스토랑의 이름이기도 합니다. 바비와 켄 인형, 바 형태의 독특한 인테리어와 비교적 저렴한 메뉴가 특징입니다. 루디스(Rudy’s)에서 가장 인기있는 요리는 육즙이 살아 있는 버거, 남부식 프라이드 치킨, 푸짐한 아침 오믈렛과 같은 클래식 다이너로 풍성한 식사 혹은 늦은 밤 안주로 즐기기에 완벽합니다. 식이조절을 위한 글루텐 프리 채식 메뉴, 가족 방문객을 위한 넉넉한 어린이 메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카, 펑크, 80년대 록 음악과 함께 신나게 즐겨보세요.

록 앤 브루스 – 여러 지점

데이브 푸라노(Dave Furano)와 델 푸라노(Dell Furano) 형제는 1960년대 말 롤링스톤즈(Rolling Stones), 그레이트풀 데드(Grateful Dead), 밥 딜런(Bob Dylan)과 같은 전설적인 스타들의 콘서트 프로모터 겸 머천다이저로 일했습니다. 이들은 하드 락 카페(Hard Rock Café)의 설립자, 키스(KISS)의 밴드 멤버와 뜻하지 않게 몇 번의 만남을 가진 후, 록 앤 브루스(Rock & Brews)를 열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록 앤 브루스는 로큰롤 분위기의 멋진 인테리어에 지역에 따라 바뀌는 다양한 맥주를 판매합니다. 이곳의 음식은 자이언트 버거, 스파이시 윙, 특별 샐러드와 같은 미국식 요리를 맛있게 요리해낸다고 합니다.

약 20개의 록 앤 브루스 지점에서 판매하는 메뉴 중 치킨 윙과 생맥주

약 20개의 록 앤 브루스 지점에서 판매하는 메뉴 중 치킨 윙과 생맥주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