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오리건주 포틀랜드에서 공연 중인 올 디 애퍼래터스
1 / 1
  • 주별:
    오리건주

포틀랜드에서는 훌륭한 공연을 보기 위해 반드시 큰 공연장에 갈 필요가 없습니다. 어디로 가야 하는지만 알면 됩니다.

포틀랜드에서 일부 최고의 록 및 인디 공연이 개최되고 있다는 사실은 유명합니다. 하지만 훌륭한 음악을 듣기 위해 비싼 돈을 들이거나 스타디움의 값 비싼 좌석을 구하지 않아도 된다는 사실을 알면 여러분은 놀랄 것입니다. 최고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포틀랜드 최고의 소공연장을 몇 곳 소개합니다.

미시시피 스튜디오

포틀랜드 북부 미시시피 애비뉴(Mississippi Ave)에 위치한 미시시피 스튜디오(Mississippi Studios)는 작지만 입장료가 저렴해 매력적인 곳입니다.  스튜디오 안에 있는 바가 붐빌 때는, 한 잔 하기에 좋은 바바(BarBar)도 바로 옆에 있습니다. 공연 전에 뭔가 즐길 거리가 필요하신가요? 미시시피 스튜디오는 맛있는 음식을 먹거나 한 잔 하거나, 서점이나 빈티지 샵을 여유롭게 거닐기 좋은 포틀랜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트립 중 하나인 포틀랜드 북부 미시시피 애비뉴에 편리하게 위치해 있습니다.

포틀랜드에서 라이브 공연 관람해보기

포틀랜드에서 라이브 공연 관람해보기
더 보기

원더 볼룸

위대한 밴드의 공연을 볼 수 있는 친근한 공연장을 원한다면 막 생겨나 사랑 받고 있는 포틀랜드 북동부의 원더 볼룸(Wonder Ballroom)을 꼭 방문해 봐야 합니다. 무대 배치 덕분에 공연장의 어디에서든 공연을 관람하기 쉬우며, 옆에 있는 벙크 바(Bunk Bar) 레스토랑에서는 주말 자정까지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크리스탈 볼룸

원더 볼룸과 혼동되지 않게 크리스탈 볼룸(Crystal Ballroom)은 포틀랜드 남서부 지역에 아늑하게 위치해 있습니다. 대공황 당시 댄스 홀로 사용되던 또 하나의 역사적인 건물이었으나, 오늘날에는 포틀랜드에서 최고의 공연을 볼 수 있는 명소 중 한 곳이 되었습니다. 오래된 나무 플로어가 관객들의 무게에 위 아래로 움직이기 때문에, 음악에 맞춰 춤을 출 때 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은 이 볼룸에서 놓칠 수 없는 독특한 체험입니다.

추가 정보

도우 퍼 라운지

트렌디한 숙소, 멋있는 바/레스토랑, 포틀랜드 중심의 신나는 지하 음악 공연장을 찾고 있다면 도우 퍼 라운지(Doug Fir Lounge)보다 좋은 곳을 찾기 힘들 것입니다. 주피터 호텔(Jupiter Hotel)과 같은 부지에 있는 도우 퍼는 사운드 시설이 뛰어날 뿐 아니라 투어 중인 인기 뮤지션이 자주 공연하는 곳입니다. 이곳에서 공연하는 대다수 뮤지션들은 바로 옆 주피터 호텔에서 숙박합니다. 주피터에서 머무시면 꼭 만나고 싶던 밴드 바로 가까이에서 잠이 들 수도 있답니다!

관객들이 공연의 세세한 부분까지 볼 수 있는 소공연장

관객들이 공연의 세세한 부분까지 볼 수 있는 소공연장
더 보기
추가 정보

론텀스

포틀랜드 남동부 도우 퍼 맞은편에 위치한 이 아늑하게 촛불이 밝혀진 바는 매주 일요일 밤마다 뜨고 있는 뮤지션을 볼 수 있는 도시의 최고 명소 중 하나로 변신합니다. ‘선데이 세션’이라 불리며 매주 열리는 이 무료 공연에는 록 장르의 사랑 받는 인기 급상승 중인 밴드, 사이키 앤 펑크부터 인디와 실험 음악까지 다양한 밴드가 출연합니다.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