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스코츠 블러프 국립기념지에 놓인 지붕 덮인 왜건

미주리주, 캔자스주, 네브래스카주, 와이오밍주, 유타주, 네바다주, 캘리포니아주

포니 익스프레스 국립역사트레일

글쓴이: Janelle Smith

1 중 1
  • 주별:
    미주리주
    캔자스주
    네브래스카주
    와이오밍주
    유타주
    네바다주
    캘리포니아주

포니 익스프레스 국립역사트레일은 미국의 서부 개척 정신을 상징하는 역사적인 길입니다.

3,220km에 육박하는 트레일이 다양한 공유지와 사유지를 관통하며 뻗어 나갑니다. 트레일을 따라가며 과거의 흔적, 방문자 센터, 박물관, 하이킹 트레일, 역사적인 구조물 및 요새 등 포니 익스프레스 국립역사트레일 관련 명소를 방문해보세요. 1860년 건설된 이 트레일은 8개 주를 아우르며 놀라운 역참 시스템으로 운영되며 10일 안에 우편을 배달하는 전례가 없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이 트레일은 미주리 주 세인트 조셉과 캘리포니아 주 새크라멘토 사이를 오가던 수십 명의 기수와 수백 마리의 말이 누비던 여정을 보여줍니다. 포니 익스프레스는 19개월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운영되었지만(1860년 4월부터 1861년 11월까지), 미국 역사의 한 페이지를 장식했습니다.

포니 익스프레스 운영 방법

1845년에는 미국 동부 해안에서 캘리포니아까지 서신을 전달하는 데 6개월이 걸렸습니다. 1850년대 후반까지 거의 50만 명에 육박하는 인구가 서부로 이주했고, 미국 각 지역의 최신 정보를 알고 싶어 했습니다. 빠르고 안정적인 우편배달을 제공하며 포니 익스프레스(Pony Express)는 기수가 튼튼한 말로 바꿔탈 수 있도록 16~19km 거리마다 역참을 건설했습니다. 포니 익스프레스 동쪽 끝에서 이 역들은 역마차 정류장으로 활용되었고, 신규 정류장을 추가하며 더 멀리 그레이트 베이슨(Great Basin)까지 연결했습니다. 포니 익스프레스는 회사를 설립하며 400~500마리의 머스탱을 구입했고 역 관리자 200명 및 기수 80명을 고용해 포니 익스프레스 사업을 추진하기 시작했습니다.

유명한 소설가가 느낀 포니 익스프레스

마크 트웨인(Mark Twain)은 저서 '고난을 딛고(Roughing It)'에서 미주리 주에서 역마차를 타고 서부로 이동하는 도중 포니 익스프레스 기수를 본 경험에 대해 이렇게 묘사했습니다. "그는 달리기 위해 태어나 신사처럼 먹고 신사처럼 자는 훌륭한 말을 타고 달렸다. 최고 속도로 16km를 내달린 후 굉음을 내며 역에 도착하자 장정 두 명이 튼튼하고 안달이 난 말을 단단히 붙잡고 있었다. 눈 깜짝할 사이에 기수와 우편 가방이 바뀌더니 신이 난 한 쌍은 나는 듯이 가버려 보는 사람은 유령을 보았는지 사람을 보았는지 알아볼 겨를도 없이 시야에서 사라져 버렸다."

심슨 스프링스의 포니 익스프레스 역

심슨 스프링스의 포니 익스프레스 역
더 보기

포니 익스프레스 국립역사트레일을 탐방하는 방법

포니 익스프레스 국립역사트레일(Pony Express National Historic Trail)을 돌아보는 여행 계획을 세울 때는 자동차 투어 노선, GIS 인터랙티브 지도 및 백컨트리 바이웨이(Back-Country Byway)를 이용해보세요. 검색만 하면 됩니다. 트레일에는 미주리 주, 캔자스 주, 네브래스카 주, 와이오밍 주, 유타 주, 네바다 주 및 캘리포니아 주에 걸쳐 중요한 의의를 가지는 장소와 역이 있습니다.

미주리 주 세인트 조셉에 개관한 포니 익스프레스 국립박물관(Pony Express National Museum)에 꼭 들러 1860년 4월 3일 혼자 전속력으로 파이크스 피크 스테이블스(Pikes Peak Stables)를 달렸던 최초의 기수를 알아보세요. 올드 새크라멘토(Old Sacramento)의 해이스팅스 빌딩(Hastings Building)은 포니 익스프레스 육로 대부분의 서쪽 끝을 장식한 종점이었습니다.

포니 익스프레스 국립역사트레일은 수많은 국가, 주 및 개인이 소유한 부지를 지나며 가는 길에는 캠핑과 숙박 업체가 가득합니다. www.recreation.gov를 방문해 젊고 강인한 기수가 서부에서 살던 삶은 어땠을지 알아보고 경험하기에 편리한 위치를 찾아보세요.

포니 익스프레스 트레일 표지판

포니 익스프레스 트레일 표지판
더 보기

더 알아보기

산을 감싸고 도는 역사적인 두랑고 실버톤 협궤 철도

목적지

두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