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플로리다주 윈터 헤이븐에 위치한 레이크 쉽 앳 하버사이드 레스토랑 너머로 지는 석양 바라보기
1 / 1
  • 주별:
    플로리다주

레고랜드® 플로리다 리조트를 방문한 후 플로리다주 중부의 아름다운 야외 풍경에 빠져보는 건 어떨까요?

인상적인 자연 그대로의 목장에서 야생 동물을 가까이 마주치는 경험을 하고, 새로운 수상 스포츠를 시도해 보고, 여유로운 폰툰 크루즈를 타고 아름다운 호수를 통과해 보세요. 포크 카운티(Polk County)는 플로리다주 중부의 심장부이며, 여러분의 이목을 끌 아름다운 자연을 간직한 곳입니다. 이제 발을 내딛어 탐험해 보세요.

사파리 윌더니스 랜치에서 보내는 하루

탬파에서 45분, 올랜도에서 1시간 남짓한 거리에 위치한 레이크랜드의 사파리 윌더니스 랜치(Safari Wilderness Ranch)에서 사파리 탐험의 꿈을 실현해 보세요. 포더스 트래블(Fodor’s Travel)에서 미국 최고의 사파리 10곳 중 하나로 꼽은 이곳의 야생 서식지는 1.05㎢에 달하며 물소, 붉은 리추에, 얼룩말, 긴칼뿔오릭스, 거대한 물영양 떼가 광활한 녹지를 누비는 경이로운 모습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사파리 타입 4개 중 하나를 신청해 보세요. 맞춤 사파리 버스에 탑승하거나, 4륜 구동차량을 타거나, 낙타와 함께 탐험하거나, 카약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어떤 선택을 하시더라도 전문 투어 가이드를 통해 목장에 사는 진기한 동물들에 대한 매력적인 사실과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최고의 경험 중 하나는 무엇일까요? 호기심 많고 순한 여우원숭이에게 손으로 직접 포도를 먹이는 순간입니다. 추가 비용을 낼 만한 충분한 가치가 있는 경험입니다.

사파리 윌더니스 랜치에서 마주친 얼룩말

사파리 윌더니스 랜치에서 마주친 얼룩말
더 보기

엘리트 케이블 파크에서 즐기는 수상 스포츠

엄청난 즐거움을 선사할 수상 스포츠를 즐기실 준비가 되셨나요? 보트를 우회하여 엘리트 케이블 파크(Elite Cable Park)로 이동해 보세요. 레이크랜드에서 약 20분 거리에 위치한 오번데일에 자리한 이 혁신적인 워터파크는 여러분이 줄을 잡고 있으면 물을 따라 견인하는 2개 타워로 구성된 케이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인기 있는 스포츠는 웨이크보드지만 워터스키, 니보드(kneeboard), 휠 없이 물에서 스케이트보드를 타는 것과 비슷한 워터스케이트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웨이크보드를 한 번도 타보지 않았다고 해서 부끄러워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실력 수준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들이 물에서 스릴 넘치는 오후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스포츠가 처음이시라면 일대일 레슨을 들으실 수 있으며, 간단한 지도가 끝난 후에는 웨이크보드 위에서 서고 호수를 돌아다니실 수 있습니다. 호수를 미끄러지듯이 누비며 스포츠를 즐기셨다면 프로 숍(Pro Shop)으로 이동하여 트렌디한 모자, 멋진 의류, 웨이크보드 장비 등을 구매해 보세요. 탠트럼스 레이크사이드 그릴(Tantrums Lakeside Grill)에서 조금 오래 머물며 타코, 샌드위치, 자스민 라이스 볼을 맛보고 호숫가에서의 여가 시간을 마무리해 보세요.

엘리트 케이블 파크에서 전문가에게 배우는 웨이크보드

엘리트 케이블 파크에서 전문가에게 배우는 웨이크보드
더 보기

윈터 헤이븐 체인 오브 레이크스 순항하기

이제 유명한 윈터 헤이븐 체인 오브 레이크스(Winter Haven Chain of Lakes)로 이동하여 느린 속도로 일정하게 나아가는 폰툰 크루즈를 즐겨 보세요. 아름다운 운하와 연결되고 초록빛이 가득한 사이프러스 나무로 둘러싸인 예쁜 호수를 통과하는 더 리빙 워터 보트 크루즈(The Living Water Boat Cruises)를 통해 보트 탑승을 예약해 보세요. 인적이 드문 곳을 탐방하는 꿈같은 체험일 뿐만 아니라 자연 서식지에 사는 악어, 물수리 등 플로리다주의 야생 동물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보트 선장들은 현지 역사부터 이 아름다운 호수와 호숫가에 자리한 집에 관한 재미있는 일화에 이르는 풍부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선착장 21곳, 수변공원 30곳, 공공 선착장 14곳이 자리한 윈터 헤이븐 체인 오브 레이크스는 느긋하게 카약을 타거나 패들보드를 타고 탐험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장소입니다. 몇몇 현지 상점에서는 렌트를 제공합니다. 체인을 따라 자리한 캐주얼한 분위기의 수상 레스토랑 중 한 곳에서 점심 또는 저녁 식사를 즐기며 즐거운 여운을 이어가 보세요. 오렌지색과 핑크색이 줄무늬를 이루는 환상적인 석양은 물가에서의 완벽한 하루에 특별함을 더해줍니다.

더 리빙 워터 보트 크루즈의 폰툰 보트 투어를 하며 자연에 둘러싸여 보내는 시간

더 리빙 워터 보트 크루즈의 폰툰 보트 투어를 하며 자연에 둘러싸여 보내는 시간
더 보기

찾아오는 방법

탬파 국제 공항(TPA) 또는 올랜도 국제 공항(MCO)으로 오세요. 두 곳 다 렌트카가 넉넉히 준비되어 있으며 레이크랜드까지는 차로 한 시간 거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