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피벗 락 공원
1 / 1
  • 주별:
    아칸소주

한 세기가 넘은 이 길가 명소에는 기괴한 모양의 바위가 가득합니다.

약 백 년 전, 한 예리한 사람의 눈에 띄어 발견된 이 놀라운 형태의 바위들이 이제는 피벗 락 공원(Pivot Rock Park)이라는 이름으로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자동차 여행의 명소가 되었습니다.

이 오래된 빈티지 지역은 자연적으로 겹겹이 쌓인 이상한 모양의 바위가 두드러지게 보이는 곳입니다. 이름뿐인 피벗 락(Pivot Rock)은 피라미드를 뒤집어 놓은 듯한 형태에 계단식으로 솟은 이랑들이 가장자리까지 이어져 있습니다. 그 외 지반의 지리적 특이성을 보이는 것에는 저절로 만들어진 바위 다리라는 이름에 걸맞는 내추럴 브리지(Natural Bridge)가 있습니다.

오자크(Ozark)에서 전해 내려오는 이야기에 따르면 이 공원은 한때 이 지역의 무법자 무리인 제시 제임스(Jesse James)의 본거지였다고 합니다. 이곳에 있는 대부분의 장소가 이러한 사실을 뒷받침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므로, 이러한 유명세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끄는 이유가 되기도 합니다. 어떤 곳이든, 미국의 작은 길에는 더 이상 이와 같이 오래된 길에서 볼 수 있는 명소가 많이 남아 있지 않으므로, 피벗 락 공원에 들러 한 세기 동안 이어진 자동차 여행의 묘미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여행 전 알아두면 좋은 정보

이 공원은 유레카 스프링스의 서부 고속도로 62번(Highway 62 West) 바로 옆에 위치합니다. 이 기괴한 바위가 있는 곳으로 가시려면 선물 가게를 지나 방문객 부스에서 입장료를 내야 합니다. 입장료는 어른은 5달러, 어린이는 1달러입니다. 벌판을 통과해 포장된 길로 가면 이곳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콘텐츠는 아틀라스 옵스큐라(Atlas Obscura)용으로 제작됐습니다.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