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피스모 비치 부두
캐론 크라우치
1 / 1
  • 주별:
    캘리포니아주

캘리포니아를 대표하는 것을 떠올린다면 피스모 비치와 같은 장소가 가장 먼저 생각날 것입니다.

샌프란시스코와 로스앤젤레스 사이에 위치한 피스모 비치(Pismo Beach)에서는 대표적인 캘리포니아 해변을 약간은 색다른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피노 누아를 음미하면서 태평양에서 서핑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이죠. 2일간의 여행 일정으로 피스모 비치에서 파도, 와인, 모험을 두루 체험해보세요.

1일 차: 물 위에서 즐기는 자연과 모험

첫날에는 수상 활동을 즐겨보세요. 깨끗한 백사장과 아름다운 절경이 펼쳐진 이곳은 흥미진진한 해양 생물의 보고입니다. 바다사자, 해달, 돌고래는 물론 심지어 고래도 만날 수 있습니다.

신비로운 해안 동굴(조수가 낮은 경우)과 기타 섬세한 해양 환경에 접근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기도 한 바다 카약은 느긋하게 바다를 탐험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스탠드업 패들 보딩(SUP)은 재미있고 즐거운 운동입니다. 여유로운 속도로 보딩을 즐길 수도 있고 서퍼처럼 파도를 탈 수도 있습니다.

바람이 거세지면 카이트보딩에 도전해보세요. 연에 매달린 서프보드 위에 서서 바람과 서핑을 함께 만끽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서핑을 즐기고 싶다면 북부 및 남부 피스모 비치로 향해보세요. 파도를 탈 수 있는 최적의 장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사람, 산호, 암초가 상대적으로 적은 피스모는 어떤 스포츠를 즐기든 최적의 장소가 되어줍니다. 다수의 전문 아웃도어 업체들이 장비 대여 및 강습을 제공하므로 물놀이를 즐기는 데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해변에서 하루를 보낸 후 피스모 비치 시내를 거닐다가 와인 바에 들러 야외 파티오에서 눈부신 전망을 즐기며 맛있는 음식을 드셔보세요.

카약을 즐기는 사람들이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기 위해 피스모 비치 해변으로 모여듭니다.

카약을 즐기는 사람들이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기 위해 피스모 비치 해변으로 모여듭니다.
더 보기
보니타 언스트

2일 차: 와인 지역과 해안가 풍경

둘째 날에는 먼저 시내 피스모 비치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는 에드나 밸리(Edna Valley) 와인 지역에 들릅니다. 럭셔리한 밴, 리무진 또는 버스를 타고 평화로운 야외 체험을 즐길 수 있는 반나절 가이드 투어를 예약해보세요. 아니면 아름다운 날씨에 야외에서 시간을 보내기 좋은 활동인 반나절 자전거 투어에 참여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자유롭게 구경하기를 선호한다면 자전거를 대여하여 샌루이스오비스포(San Luis Obispo) 와인 지역의 시골길과 트레일을 탐험해보세요.

곧 개장할 피스모 보호지구(Pismo Preserve)에서 멋진 해변 풍경을 감상하면서 여행을 마무리하는 것보다 더 좋은 방법은 없을 겁니다. 피스모 비치 북부에 있는 이 관광 명소에는 3.642km²의 눈부신 해안선, 태평양으로 이어지는 울창한 언덕, 아름다운 전망 그리고 하이킹, 바이킹, 사이클링, 승마를 위해 설계된 18km 길이의 트레일 시스템이 있습니다. 

이와 같이 잊을 수 없는 여정이 끝나면 하루나 이틀 더 머물고 싶은 유혹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바다가 보이는 리조트는 물론 가족과 함께 즐기기 좋은 임대 주택, 바닷가 RV 공원 등 다양한 숙소 옵션이 제공되므로 체류 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SLO 와인 지역으로 알려진 샌루이스오비스포 와인 지역은 태평양과 가깝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포도원과 정원을 사이를 지나는 시원한 바닷바람을 즐길 수 있습니다.

SLO 와인 지역으로 알려진 샌루이스오비스포 와인 지역은 태평양과 가깝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포도원과 정원을 사이를 지나는 시원한 바닷바람을 즐길 수 있습니다.
더 보기
추가 정보

가는 방법

샌루이스오비스포 공항(San Luis Obispo Airport)은 피스모 비치에서 불과 몇 분 거리에 있으며, 애리조나 주 피닉스, 워싱턴 주 시애틀,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와 샌프란시스코를 오가는 항공편을 운항합니다.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