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필라델피아 매직 가든
1 / 1
  • 주별:
    펜실베이니아주

펜실베이니아주 필라델피아의 모자이크 예술가 이사야 재거의 작품에 대한 헌정

필라델피아 매직 가든(Philadelphia’s Magic Gardens)은 민속 예술 센터, 갤러리 공간, 모자이크 예술가 이사야 재거(Isaiah Zagar)의 작품을 전시하는 비영리 기관으로 구성되며, 재거의 가장 큰 공공 모자이크 설치물의 부지에 위치합니다.

이사야 재거는 아내 줄리아와 1960년대 말 필라델피아로 이주하고 필라델피아의 사우스 스트리트(South Street)를 미화하는 데 전념했습니다. 이 부부는 버려진 건물들을 구입하고 개조함으로써 이 지역의 활성화에 박차를 가했고, 사유지 또는 공유지의 벽에 화려한 모자이크를 추가했습니다. 이러한 첫 번째 프로젝트는 사우스 스트리트 402번지에 있는 아이즈 갤러리(Eyes Gallery)로, 여전히 활기차게 운영 중인 줄리아의 민속 공예품점입니다.

재거는 1994년 자신의 스튜디오 근처에 있는 공터에 매직 가든을 짓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이후 14년 동안 터널과 동굴을 파고, 여러 층의 벽을 조각하고, 279㎡의 공간에 타일과 그라우팅 작업을 하는 데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 설치물은 재거의 많은 예술적 영향과 함께 전생에 걸친 경험과 사건에 경의를 표합니다.

예술과 지역사회를 모두 존중하는 장소

주로 지역사회에서 발견한 물건들로 구성된 이 설치물은 도시 블록의 절반을 무수히 많은 타일과 텍스처, 색으로 덮습니다. 미로를 따라 걸으면 라틴 아메리카와 아시아의 조각품, 지역의 사우스 스트리트 가게인 비아 바이시클스(Via Bicycles)에서 구한 자전거 바퀴, 재거의 수작업 타일, 갖가지 모양과 크기의 거울이 드러납니다.

2002년에, 사우스 스트리트 1022-1026번지에 위치한 공터의 보스턴 출신 소유자는 사우스 스트리트의 부동산 가치가 상승함에 따라 토지를 팔기로 결정했습니다. 재거가 만든 주변 예술 환경이 파괴되는 것을 그냥 두고 볼 수 없었던 지역사회는 재거를 돕기 시작했습니다. 새롭게 제목이 붙여진 필라델피아 매직 가든이라는 그의 창작물은 매직 가든의 부지와 사우스 스트리트 지역 전체에 재거의 작품을 보존하고 홍보하려는 의도로 비영리 단체에 편입되었습니다.

필라델피아 매직 가든은 이제 연중 방문객들에게 개방되는 상설 예술 기구입니다. 잘 훈련된 가이드들이 매직 가든과 재거의 주변 공공 벽화를 안내합니다. 또한, 필라델피아의 매직 가든은 재거가 직접 주도하는 월례 모자이크 워크샵을 제공하며 정기적으로 콘서트, 댄스 공연, 기타 공개 행사를 개최합니다.

여행 전 알아두면 좋은 정보

화요일에는 휴장합니다.

이 콘텐츠는 아틀라스 옵스큐라(Atlas Obscura)용으로 제작됐습니다.

더 알아보기
링컨 광장에 자리한 유서 깊은 게티즈버그 호텔

목적지

게티즈버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