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레드 화이트와 블루 스틸트 하우스, 그리고 보트
1 / 1
  • 주별:
    플로리다주

부동산과 식당 모두 입지가 중요한 것이 사실입니다.

파스코 카운티의 동부 지역은 플로리다 중부의 비옥한 농장까지 뻗어 있어 현지에서 생산된 신선한 농산물이 매일 네이처 코스트(Nature Coast) 인근의 레스토랑 식탁으로 직송됩니다. 이 카운티의 서쪽 지역은 멕시코만을 따라 자리 잡고 있어 갓 잡은 해산물을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들과 더불어 파스코 카운티가 이렇게 매력적인 명소가 된 데는 미식가 입맛을 자랑하는 여유로운 현지인들과 놀라움과 기쁨을 주는 다양한 자원들도 한몫합니다. 무엇이 이 지역을 이렇게 매력적이게 만드는지 3일간의 맛집 투어를 통해 발견해 보세요.

1일 차: 신선한 해산물

허드슨에 위치한 겟 훅드 그릴(Get Hooked Grill)은 자체 어선을 운항하고 매일 다른 어선들과 제휴해 가장 신선한 해산물을 선보이기 때문에 이 지역에서 가장 인기가 좋습니다.

이곳을 찾으면 돼지고기 바비큐, 치킨 및 햄버거와 같은 주식과 함께 그루퍼, 놀래기, 도미, 마히마히(mahi-mahi), 새우, 굴과 조개 등 다양한 메뉴 중에서 골라 드실 수 있습니다.

티키 바(Tiki Bar)에서 주말 내내 라이브 음악이 흘러나오고 신선한 현지 해산물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정박지 근처에 새롭게 자리한 겟 훅드 그릴은 그 이름값을 톡톡히 합니다.

대다수 파스코 카운티 레스토랑에서는 멕시코만에서 갓 잡은 해산물을 즐길 수 있습니다.

대다수 파스코 카운티 레스토랑에서는 멕시코만에서 갓 잡은 해산물을 즐길 수 있습니다.
더 보기
추가 정보

2일 차: 신선한 맥주

트리니티의 쇼핑센터에 자리 잡은 이스케이프 브루잉 컴퍼니(Escape Brewing Company)는 자체 브루어리에서 신선한 에일을 소량 생산합니다. 처남과 매부가 함께 시작한 이스케이프는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문을 여는 탭 룸을 갖춘 18개의 다양한 양조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89L짜리 맥주잔에 좋아하는 이스케이프 에일을 채워 보세요.

오데사 동쪽으로 수 마일 떨어져 있는 빅 스톰 브루잉 컴퍼니(Big Storm Brewing Company)는 2015년 플로리다 맥주 챔피언십(Florida Beer Championships)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면서 파란을 일으키고 있으며, IPA, 포터, 에일로도 메달을 획득했습니다. 지역 레스토랑과 제휴되어 있을 뿐 아니라 매일 개방되는 탭 룸과 브루어리를 갖춘 이곳은 다양한 이벤트의 장이기도 합니다. 빅 스톰은 상상을 초월하는 맛을 약속합니다.

오데사에 위치한 빅 스톰 브루어리는 상상을 뛰어넘는 플로리다 주 수제 맥주의 주류가 되었습니다.

오데사에 위치한 빅 스톰 브루어리는 상상을 뛰어넘는 플로리다 주 수제 맥주의 주류가 되었습니다.
더 보기

3일 차: 신선한 분위기

포드 자동차(Ford Motor Company)에서 모델 T의 판매를 위해 설계한 100년 된 건물에 위치한 데이드 시티의 카페 코코펠리(Kafe Kokopelli)는 다채로운 분위기, 모던한 메뉴와 최신식 감각으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오랫동안 다운타운에서 사람들이 주로 찾는 맛집이었던 카페 코코펠리는 계절에 따라 바뀌는 메뉴와 멋진 플레이팅을 자랑하며, 무엇보다도 탁월한 정취를 더하는 신선한 현지 재료를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염소 치즈와 금귤 젤리를 곁들인 프라이드 그린 토마토 나폴레옹(Fried Green Tomato Napoleon)은 현지인이 가장 좋아하는 애피타이저입니다.  

현지 식당인 카페 코코펠리에서는 근처 농장과 멕시코만에서 공수한 제철 재료로 만든 멋진 메뉴를 선보입니다.

 현지 식당인 카페 코코펠리에서는 근처 농장과 멕시코만에서 공수한 제철 재료로 만든 멋진 메뉴를 선보입니다.
더 보기
추가 정보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