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월트 디즈니 월드의 매직 킹덤에 있는 신데렐라 캐슬

플로리다주

플로리다 주 월트 디즈니 월드 여행 가이드

1 중 1
  • 주별:
    플로리다주

진짜 마법이 펼쳐지는 장소, 월트 디즈니 월드를 만나보세요.

따뜻한 플로리다 주 중부에 자리해 67km²를 아우르는 거대한 마법의 세계에서 네 개의 테마파크, 두 개의 워터파크, 미국에서 가장 큰 디즈니 스토어 및 셀 수 없이 많은 정원을 즐겨보세요.

테마파크

월트 디즈니 월드(Walt Disney World)는 매직 킹덤(Magic Kingdom), 에프코트(Epcot), 할리우드 스튜디오(Hollywood Studios), 애니멀 킹덤(Animal Kingdom) 이렇게 네 개의 테마파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장 먼저 조성된 테마파크는 매직 킹덤으로 스페이스 마운틴(Space Mountain)과 신데렐라 캐슬(Cinderella Castle)을 비롯한 인기 많은 명소가 많습니다.  에프코트에서는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과 끝을 알 수 없는 쇼핑 기회를 만날 수 있습니다. 디즈니 월드의 세 번째 테마파크인 할리우드 스튜디오에는 최신 디즈니 영화를 소재로 한 놀이기구와 쇼가 가득합니다. 마지막으로 건설된 테마파크인 애니멀 킹덤에는 작은 사파리가 있어 버스 투어를 하며 코끼리와 얼룩말 및 사자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티켓 가격

매직 킹덤 1일 입장권은 성인 1인당 105달러입니다. 반면 다른 테마파크 세 곳의 1일 입장권은 모두 97달러입니다. 만 하루 이상을 테마파크에서 보내시기를 권장하며, 여러 날 이용 가능한 티켓을 구매하시면 금액이 저렴해져, 5일 입장권의 경우 하루당 68달러입니다. 월드 디즈니 월드에는 블리자드 비치(Blizzard Beach)와 타이푼 라군(Typhoon Lagoon)이라는 워터파크도 두 개 있는데, 이곳의 1일 입장료는 두 곳 모두 성인 1인당 60달러입니다.

숙박 시설

월트 디즈니 월드가 문을 연 후 올랜도와 플로리다 주 중부 지역은 인기 여행지로 부상했습니다. 월트 디즈니 월드로 진입하는 2개의 주요 도로인 4번 주간 고속도로와 192번 연방 고속도로 주변으로 호텔도 쭉 늘어서 있습니다. 하지만 완벽한 디즈니 여행을 원하신다면 디즈니가 직접 소유하고 운영하는 여러 호텔 중 한 곳에 머물러보세요. 디즈니 호텔은 곳곳에 있으며 숙박료는 52달러부터 시작해 300달러를 넘기기도 합니다.

먹거리

어느 숙소에 머무르더라도 다양한 디즈니 호텔 안에 자리한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많은 호텔과 테마파크의 레스토랑들은 미키, 미니를 비롯해 여러 디즈니 캐릭터가 테이블로 방문하는 캐릭터 식사를 선보입니다. 그랜드 플로리디안 리조츠 빅토리아 앤 알버츠(Grand Floridian Resort’s Victoria & Albert’s)는 월트 디즈니 월드를 대표하는 레스토랑이며, 디즈니스 컨템포러리 리조트(Disney’s Contemporary Resort)에 있는 캘리포니아 그릴(California Grill)은 매직 킹덤의 전망과 밤에 펼쳐지는 불꽃놀이를 감상하기에 제격입니다.

주변 여행하기

월트 디즈니 월드는 올랜도에서 남서쪽으로 30km 거리에 자리합니다. 디즈니 호텔에 머무른다면 리조트까지 버스로 이동할 수 있으며, 물론 셔틀버스를 운영하는 호텔도 많습니다. 월트 디즈니 월드까지 차로 이동하는 방법을 선택한다면 192번 연방 고속도로와 4번 주간 고속도로에서 가깝다는 점을 알아두세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고 호텔과 레스토랑 예약을 하고, 티켓을 구매하려면 디즈니 웹사이트를 방문해보세요.

더 알아보기

산을 감싸고 도는 역사적인 두랑고 실버톤 협궤 철도

목적지

두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