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해질녘 샬럿 하버에서 즐기는 낚시
1 / 1
  • 주별:
    플로리다주

플로리다 주 남서부에는 수제 맥주, 산지 직송 재료를 사용한 신선한 요리, 유명 셰프의 고급 요리는 물론 그 밖의 다양한 먹거리가 있습니다.

플로리다 주 샬럿과 새러소타를 여행할 때 현지 양조장과 유명 해산물 레스토랑을 방문하면 진정한 미국의 맛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샬럿과 새러소타의 여러 관광지 및 자연 명소를 둘러보고 배를 빌려 낚시에 나서 보세요.

새러소타 VIV 카드 활용

새러소타 VIV 카드(Sarasota Very Important Visitor Card)를 이용하면 하루 또는 주말 동안 여러 인기 명소 및 관광지를 쉽게 둘러볼 수 있습니다. 새러소타 해변에 위치한 열대의 오아시스, 마리 셀비 식물원(Marie Selby Botanical Gardens)에서는 일일 '워크 앤 워크(walk and talk)' 가이드 투어를 제공합니다. 식물원 내 반얀 숲 근처의 셀비 하우스 카페(Selby House Cafe)에서 식사도 가능합니다. 이곳에서는 야간 라이브 음악 공연과 야외 바비큐 등 일 년 내내 다양한 행사가 열립니다.

 

새러소타 파머스 마켓의 신선한 농작물 

새러소타 파머스 마켓의 신선한 농작물 
더 보기

낚시

시비스 피싱 차터(CB's Fishing Charter)의 멕시코 만(Gulf of Mexico) 보트 투어를 이용하고 멕시코 만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새러소타 만(Sarasota Bay) 오지의 얕은 물가를 둘러보세요. 모든 연령대에 적합한 낚시 여행으로서 남서부 플로리다 해안가 여러 곳에서 출발해 쉽게 일정을 잡고 바다에서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리버 시티 그릴의 팜투테이블 요리

7년 연속 샬럿 독자가 뽑은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선정된 푼타 고다의 리버 시티 그릴(River City Grill)은 미국 요리를 선보이는 고급 식당입니다. 이 레스토랑은 현지에서 소유 및 운영하는 워든 팜(Worden Farm)에서 재배한 유기농산물을 공급 받습니다. 수요일마다 셰프가 이곳을 찾아 일주일 메뉴에 사용할 신선한 채소를 골라갑니다.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이 레스토랑에서는 남부 해산물 차우더, 훈제 연어와 아티초크 퐁듀, 케이준 굴 튀김 등 식욕을 자극하는 풍미 가득한 남부 해산물 요리를 제공합니다.

푼타 고다의 리버 시티 그릴에서 맛보는 고급 요리

푼타 고다의 리버 시티 그릴에서 맛보는 고급 요리
더 보기
추가 정보

놓쳐서는 안 될 디저트

최고의 식사를 경험하고 싶다면 새러소타의 비쥬 카페(Bijou Cafe)를 추천합니다. 현대적인 유럽 요리를 선보이며 다양한 와인리스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새러소타에서 가장 인기 있는 현지 레스토랑으로서 도심의 극장 및 예술 지구 중심부에 문을 연 1986년부터 꾸준히 영업하며 단골 고객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이곳을 찾는 단골 고객들은 키 라임 판나코타 또는 바나나 크루아상 브레드 푸딩과 같은 디저트까지 먹은 후에야 테이블에서 일어납니다.

추가 정보

현지 맥주 시음

푼타 고다에 위치한 팻 포인트 브루어리(Fat Point Brewery)에서는 현지 수제 맥주에 대한 지식을 쌓고 갓 만든 수제 맥주를 시음할 수도 있습니다. 푼타 고다의 유서 깊은 도심에 위치한 이 양조장은 푸친 페일(Putsin Pale), 빅 보카 에일(Big Boca Ale), 초렌지 스타우트(Chorange Stout) 등의 수제 맥주로 유명합니다. 투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맥주와 잘 어울리는 3개의 요리 코스, 맥주 출시 파티 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플로리다 주새러소타샬럿 카운티에서는 고급 요리부터 해양 모험까지 바다가 선사하는 다양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푼타 고다의 팻 포인트 브루어리에서 맛보는 현재 수제 맥주

푼타 고다의 팻 포인트 브루어리에서 맛보는 현재 수제 맥주
더 보기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