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에어보트에 올라 트래포드호 탐험해보기
네이플스, 마르코섬, 에버글레이즈 CVB
1 / 1
  • 주별:
    플로리다주

아열대의 동화 속 나라로 떠나는 3일간의 여행을 계획해보세요.

네이플스와 마르코섬에서 차로 30분만 달리면 플로리다주의 파라다이스 코스트(Paradise Coast)의 독특한 생태계를 발견해볼 수 있습니다.

1일 차 및 2일 차: 카약 그리고 캠핑

네이플스와 마르코섬을 방문하면 에버글레이즈 시티에서 에버글레이즈 국립공원(Everglades National Park)으로 들어가 그리 붐비지 않는 멕시코만의 해변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공원의 다른 입구에 있는 '소그래스(sawgrass) 프레리'와 뚜렷하게 구분되는 멕시코만은 보트를 타고 악어, 보브캣, 돌고래, 어류, 바다소, 바다거북 등 야생동물과 다양한 종의 조류를 찾아 나서는 사람들에게는 놀이터와 같습니다.

에버글레이즈 시티에 있는 에버글레이즈 국립공원 보트 투어스(Everglades National Park Boat Tours)에서 카누 또는 카약을 빌려 새들이 아침 먹거리를 찾아 나서는 오전에 노를 저어보세요. 초콜로스키만(Chokoloskee Bay)을 따라가 칼루사(Calusa) 족이 쌓은 패총(조개껍데기 무더기)으로 만들어진 샌드플라이섬(Sandfly Island)을 방문하거나 맹그로브 터널을 따라 난 해프웨이 크릭/터너 리버 루프(Halfway Creek/Turner River Loop)로 향해 새들이 노는 모습을 살펴보세요.

완벽한 대자연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 공원은 공원 내부 멕시코만에 있는 모래사장이 하얀 무인도에서의 캠핑을 허가하는데, 160km에 이르는 윌더니스 워터웨이(Wilderness Waterway)의 해변에서 '치키(chickee)'라고 부르는 고상가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반나절 가이드 투어나 5일간의 보트 및 캠핑 여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국립공원 내부의 모든 캠핑장을 사용하려면 공원의 멕시코만 방문자 센터에서 발급하는 오지 이용 허가증이 필요합니다. 어느 곳을 방문하더라도 공원 관리자를 찾아 지도와 날씨 및 밀물과 썰물에 대한 조언을 구하세요.

돌아올 때는 에버글레이즈에 있는 명소인 로드 & 건 클럽(Rod & Gun Club)에서 식사도 즐겨보세요. 알 카포네(Al Capone), 어니스트 헤밍웨이(Ernest Hemingway), 믹 재거(Mick Jagger), 해리 트루먼(Harry Truman) 대통령 및 조지 H.W. 부시(George H.W. Bush) 대통령 등 유명한 낚시 애호가들이 머물렀던 남북전쟁 이전 대저택에서 화려한 해산물 만찬을 드셔 보세요.

카누 또는 카약을 빌려 플로리다주 에버글레이즈의 ‘수풀의 강’ 속으로 들어가 보세요.

카누 또는 카약을 빌려 플로리다주 에버글레이즈의 ‘수풀의 강’ 속으로 들어가 보세요.
더 보기
네이플스, 마르코섬, 에버글레이즈 CVB

3일 차: 특별한 보호구역에서 하이킹 즐겨보기

육지로 돌아온 것을 기념하며 플로리다주 남서부의 사이프러스 담수 늪지에서 가이드와 함께 하이킹 또는 투어를 즐기며 희귀한 난초, 브로멜리아드, 사슴, 밍크, 먹이를 찾는 새를 관찰해보세요.

미국 최초의 보호구역인 빅 사이프러스 국립 보호구역(Big Cypress National Preserve)과 플로리다주에서 가장 큰 주립공원인 파카해치 해변 보호구 주립공원(Fakahatchee Strand Preserve State Park)에서는 공원의 동식물전문가가 안내하는 습지대 투어를 하거나 산책로를 걸으며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물에 젖지 않으니 안심하세요. 공원에서 제공하는 습지대 투어는 보통 건기인 겨울철에만 운영됩니다. 개별 가이드 투어는 일 년 내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파카해치 해변 보호구의 심장부에서 가이드와 함께 전설 속에 나올법한 습지대 투어에 도전해보세요.

파카해치 해변 보호구의 심장부에서 가이드와 함께 전설 속에 나올법한 습지대 투어에 도전해보세요.
더 보기
네이플스, 마르코섬, 에버글레이즈 CVB

가는 방법

사우스웨스트 플로리다 국제공항(Southwest Florida International Airport, RSW)은 네이플스 북쪽에 자리한 포트마이어스에서 40분 거리에 있으며, 75번 주간 고속도로(Interstate 75)를 타면 쉽게 갈 수 있습니다. 국내 항공사는 대부분 취항하며, 에어 베를린(Air Berlin)이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출발하는 직항 노선을 일 년 내내 운항합니다. 공항은 탑승객에게 친화적으로 설계되어 입국 절차가 신속하고 편리합니다. 47개 도시를 오가는 직항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