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피칸 파이 자판기
1 / 1
  • 주별:
    텍사스주

수제 풀사이즈 피칸 파이가 매일 채워지는 24시간 자판기

71번 고속도로를 타고 텍사스주를 통과하다 보면 피칸을 들고 있는 거대한 다람쥐 동상을 가리키는 표지판을 보게 됩니다. 이 독특한 동상의 옆에는 놓칠 수 없는 명물, 즉, 풀사이즈 수제 피칸 파이가 매일 채워지는 자판기가 있기 때문입니다.

다람쥐 동상과 파이 자판기는 모두 근처 버돌 피칸 농장(Berdoll Pecan Farm)의 소유로, 이곳의 피칸 파이는 인기가 많아 24시간 자판기를 설치해 파이 애호가의 수요를 늘 만족시키고 있습니다.

언제라도 파이를 즐기세요

이 피칸 파이 자판기는 미국 유일의 파이 자판기로 알려져 있으며(텍사스주 만세!) 버돌 피칸 캔디 앤 기프트 컴퍼니(Berdoll Pecan Candy & Gift Company) 매장 앞에 있습니다. 자판기에는 갓 구운 파이와 다양한 피칸 과자가 매일 채워지며 휴가철에는 더 자주 채워집니다.

'미즈 펄'이라 불리는 다람쥐 동상은 키가 5.2m이며 사람 머리보다 큰 피칸을 들고 있습니다. 고속도로에서 벗어나 파이는 물론이고 이 동상과 사진을 찍기 위해 하루에도 수십 명이 이곳을 찾습니다.

여행 전 알아두면 좋은 정보

오스틴에서 오는 경우 고속도로에서 좌회전하면 버돌 캔디 앤 기프트 컴퍼니가 나타납니다. '순환 도로'이기 때문에 첫 번째 좌회전 차선을 놓치면 곧 다른 좌회선 차선이 나타납니다. 업무 시간 중 방문하면 매장에서 자판기보다 3달러 저렴하게 파이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본 콘텐츠는 아틀라스 옵스큐라(Atlas Obscura)의 콘텐츠입니다.

관련 주제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