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플로리다 주 팜비치, 인트라코스탈 수로의 멋진 전망
1 / 9
플로리다 주 팜비치, 주피터인렛 등대
2 / 9
플로리다 주 록사해치, 라이언 컨트리 사파리 조류 관찰
3 / 9
아름다운 자연, 플로리다 주 팜비치의 존 D. 맥아더 비치 주립공원
4 / 9
플로리다 주 팜비치 정박지의 보트
5 / 9
플로리다 주 팜비치, 세일피시 마리나에서 길 찾기
6 / 9
플로리다 주 록사해치, 라이언 컨트리 사파리를 돌아다니는 임팔라
7 / 9
플로리다 주 팜비치 인근에서 타는 보트
8 / 9
플로리다 주 록사해치, 라이언 컨트리 사파리에서 기린에게 먹이 주기
9 / 9
  • 주별:
    플로리다주

항상 완벽한 날씨를 자랑하는 해안가 유원지의 매력적인 해변과 바다, 즐거움으로 가득한 가족 관광지를 찾아보세요.

플로리다 주 대서양에 위치한 팜비치에서는 이 지역의 이상적인 아열대 기후 덕분에 야외에서 다양한 명소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풍부한 즐길 거리들로 잊지 못할 가족 여행을 완성해 보세요.

육지 및 바다 생명체

록사해치에 위치한 라이언 컨트리 사파리(Lion Country Safari)는 운전하며 구경할 수 있는 미국 최초의 드라이브스루 사파리입니다. 도보나 자동차로 공원 트레일을 탐험하며 900마리가 넘는 야생 동물들을 가까이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잊지 못할 추억거리를 만들려면 VIP 투어를 신청해 보세요. 개인 투어 가이드가 제한된 구역으로 안내해줘, 기린에게 먹이를 주고, 코뿔소와 거대한 거북이를 쓰다듬기도 하며, 사자, 물소, 얼룩말 같은 여러 동물들을 더 가까이서 안전하게 만날 수 있습니다.

팜비치 동물원(Palm Beach Zoo)에는 1,400마리 이상의 동물들이 있는데, 동물 쇼와 동물과의 만남 코너 등을 통해 다채로운 체험이 가능합니다. 우아한 홍학, 큰 고양이과 동물, 들개와 알비노 악어처럼 희귀한 동물, 마라와 대형 설치류 등의 신기한 동물들을 볼 수 있습니다. 추가 요금으로 거대한 거북이와 놀 수 있고, 흑곰에게 먹이를 줄 수 있으며, 두발가락나무늘보를 쓰다듬거나 카피바라와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너무 덥다면 아이들이 물놀이할 수 있는 인기 만점 인터랙티브 분수로 가보세요.

동물원 옆에 있는 사우스 플로리다 사이언스 센터 & 아쿠아리움(South Florida Science Center and Aquarium)은 가족과 함께 가기 좋은 또 다른 재미있는 명소입니다. 두 곳을 모두 방문할 수 있는 '듀얼 디스커버리 패스(Dual Discovery Pass)' 입장권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사이언스 센터에서는 다양한 체험 활동을 제공해 아이들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신나게 놀 것입니다. 허리케인 시뮬레이터를 체험해보거나 진짜 '타이거 샤크(Tiger Shark)' 잠수함을 찾아보세요. 수수께끼나 퍼즐 같은 어려운 문제 풀기에 도전해도 좋습니다. 아쿠아리움에 가면 특히 베라쿠다, 거대 장어 같은 인상적인 바다 포식자들로 가득한 쉽렉 코브(Shipwreck Cove) 수조를 꼭 보고 오세요. 플라네타륨에서는 모든 연령대의 어린이를 위한 여러 가지 주제로 오후 내내 다양한 쇼가 열립니다.

해변 주립공원

존 D. 맥아더 비치 주립공원(John D. MacArthur Beach State Park)은 이 지역의 자연 환경이 잘 보존되어 있어 이곳이 도시 근처라는 사실을 잊어버릴 정도입니다. 공원을 둘러보기 가장 좋은 방법은 도보 하이킹입니다. 이곳 트레일에서 멸종 위기에 처한 희귀한 종의 식물을 발견할 수 있으며, 피크닉 테이블에서 잠깐 쉬어가며 출출한 배를 채울 수도 있습니다. 카누 또는 카약을 대여해 인트라코스탈 수로(Intracoastal Waterway)를 둘러보거나 매너티, 돌고래, 그레이트블루헤론(왜가리과), 물수리가 서식하는 어귀를 탐험해 보세요. 그런 다음 바다거북에게 중요한 보금자리인 이 청정 해변에서 휴식을 취해 보세요.

바다 탐험

존 D. 맥아더 비치 주립공원 인근의 세일피시 마리나 & 리조트(Sailfish Marina and Resort)에는 최고의 플라이트 피싱 보트들이 정박되어 있습니다. 모험을 즐기는 여행객은 바다로 나가 흥미진진한 스포츠 피싱을 할 수 있습니다. 육지에 남는다면 정박지에서 멋진 전망을 감상하며 신선한 현지 해산물을 맛보세요. 여기에 더 머물고 싶다면 정박지의 편안한 숙소에서 열대 섬에 온 듯한 기분을 만끽해도 좋을 것입니다.

디바더크(DivaDuck) 수륙 양용 버스에 타면 팜비치를 더욱 재미있게 구경할 수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수륙 양용 버스를 타고 거리를 돌아다니며 지역 명소를 관광하고 나면 버스가 보트로 변하면서 인트라코스탈 수로 투어가 시작됩니다.

평화로운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카타마란을 대여해 바다를 항해해 보세요. 싱어 아일랜드(Singer Island)의 반짝이는 청록색 바닷물을 가르며, 레이크워스라군(Lake Worth Lagoon)을 따라 자리한 웅장한 빌라들을 구경해 보세요.

에버글레이즈의 흥미로운 생태계를 투어하는 스릴 만점의 에어보트도 놓쳐서는 안 될 최고의 재미입니다. 해초로 뒤덮인 습지대 위를 힘들이지 않고 미끄러지듯 나아가 황소개구리 소리를 듣거나 일광욕을 즐기는 악어를 가까이서 관찰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