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오즈 공원
1 / 1
  • 주별:
    일리노이주

변덕스러운 오즈의 마법사를 테마로 한 공원이 인근 지역에 놀라운 영향력을 미쳤습니다.

시카고 당국은 노후된 링컨 공원 인근 지역을 개발하고자 변덕스러운 오즈의 마법사를 테마로 한 공원을 개발하기로 하고 1890년대 이 지역에 살았던 작가 L. 프랭크 바움(L. Frank Baum)을 기리기로 했습니다. 1974년 시에서 부지를 매입한 직후 이 지역의 이름을 오즈 공원(Oz Park)으로 지었습니다. 그 이후 시카고는 공원의 한 뼘 한 뼘을 서서히 마법으로 가득한 원더랜드로 가꾸어 왔습니다.

동화 속 장면

이 공원은 도로시의 놀이터(Dorothy's Playlot)로 불리는 장소와 같이 오즈의 마법사를 테마로 한 시설들과 에머랄드 정원(Emerald Gardens)으로 알려진 자생 녹지대가 있습니다. 한편 공원의 주요 볼 거리는 전 장소에 걸쳐 세워진 캐릭터 동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939년 오즈의 마법사를 뮤지컬로 각색하면서 사랑을 받은 동화 속 주인공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주변을 돌아보다 보면 양철 나무꾼, 허수아비, 겁쟁이 사자, 도로시 및 토토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각 캐릭터는 현지 예술가인 존 키어니(John Kearney)가 제작했습니다.

오즈 공원은 관광객들과 지역 주민 모두를 위해 안전하고 깨끗한 공간을 제공하면서 인근 링컨 공원에 여러 가지 기여를 했습니다. 공원에 있는 위대한 마법사 오즈가 실제 세상에서도 마법을 부리는 듯합니다.

여행 전 알아두면 좋은 정보

공원 입구는 W 웹스터(W Webster)와 N 오차드(N Orchard) 교차로(도로시 동상) 및 N 링컨 에비뉴(N Lincoln Ave), N 래러비 거리(N Larrabee St.)와 W 웹스터(W Webster)(양철 나무꾼 동상) 교차로에 있습니다. 공원은 매일 오전 6시부터 저녁 11시까지 운영합니다.

이 콘텐츠는 아틀라스 옵스큐라(Atlas Obscura)용으로 제작됐습니다.

더 알아보기
도시의 생생한 역사 체험 페스티벌이 열리는 동안 옛 주 의사당에서 링컨 대통령과 흡사한 모습 감상하기

목적지

스프링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