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퍼시픽 코스트 시닉 바이웨이를 따라 펼쳐지는 장엄한 풍경
1 / 1
  • 주별:
    오리건주

특별함이 가득한 오리건주에는 여행자의 발길을 제한하는 곳이 없습니다.

584km에 달하며 장관을 이루는 환상적인 해변을 자유롭게 즐겨보세요. 이 해변의 주인은 바로 여러분입니다. 101번 고속도로를 따라 오리건 해안 전체를 아우르는 태평양 경관 도로 옆으로 자리한 습지, 해안 절벽, 계곡 농경 지대, 바람이 깎아낸 모래 언덕, 이 모두 여러분이 탐험할 곳입니다. 이곳을 여행하며 게요리 전문점, 조수지, 전망대, 낚시터와 부티크 상점도 빠뜨리지 않고 방문하세요.

북쪽에서 남쪽까지

오리건주를 여행하며 79개의 주립공원, 11개의 등대, 콩데 B. 맥컬러프(Conde B. McCullough)가 설계한 11개의 역사적인 다리를 감상하고 아침에 잡은 싱싱한 해산물 요리를 드셔 보세요. 수킬로미터에 이르는 탁 트인 해변에서 서핑하고 연을 날리고 모래성을 만들거나 아름다운 석양을 바라보며 마시멜로를 구워보세요.

북부 해안에서 풍부한 해양 역사를 배우고 유명한 틸라무크 치즈를 맛보세요. 중부 해안은 세계적인 아쿠아리움과 미국에서 가장 큰 바다 동굴을 자랑합니다. 남부 해안에는 세계 최고의 골프장이라 할만한 밴든듄스 골프 리조트(Bandon Dunes Golf Resort)가 있습니다. 골프 다이제스트 잡지는 이곳을 세계 2위 단체 골프 여행지로 선정했습니다.

따뜻한 환영

길을 따라가다 지역색이 뚜렷하고 현지인이 오리건 해안을 탐험하는 여행자를 기꺼이 도와주는 정감 있는 마을을 돌아보세요. 사고 싶은 것은 좀 더 쉽게 구매해보세요. 오리건주에서는 면세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리건주 해안 전체는 법에 따라 모든 이에게 무료로 개방되어 있습니다. 이번 여행에서 584km에 이르는 해안을 모두 탐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