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개척자 세기 자전거 경주에서 경쟁자
오리건 주 후드 산 지역
1 / 1
  • 주별:
    오리건주

오리건 주 후드 산 지역을 탐험하는 여정을 통해 모험 넘치는 아웃도어 활동과 “지역을 대표하는 주류”를 모두 경험해 보세요.

눈 덮인 언덕과 무성한 수풀의 후드 산(Mt. Hood)이 끝을 알 수 없는 탐험의 길로 여행자를 초대합니다. 오리건 주에서 가장 높은 산봉우리로부터 녹아내려 주위를 감싸고 흐르는 맑은 계곡은 낚시꾼과 수상 레저를 즐기려는 여행객들에게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 뿐 아니라 맛있는 먹거리를 만드는 원천이 되고 있습니다. 이 물은 환상적인 수제 맥주와 와인을 만드는 재료에 자양분을 제공합니다. 오리건 주 후드 산 지역을 탐험하는 여정을 통해 모험 넘치는 아웃도어 활동과 “지역을 대표하는 주류”를 모두 경험해 보세요.

그레이터 포틀랜드 지역

“야생 경관(Wild and Scenic) 하천”으로 공식 지정된 클랙커머스 강(Clackamas River)에서 래프팅이나 카약으로 급류를 즐기며 하루를 보내고, 카약 또는 스탠드업 패들보드를 타고 역사적인 윌라멧 폭포(Willamette Falls)를 탐험하며 알찬 시간을 가져 보세요. 레이크 오스위고(Lake Oswego)에서는 스틱멘 브루잉 컴퍼니(Stickmen Brewing Company)를 방문해 오리건 주의 야생 블랙베리 꿀로 만든 필스너인 더 비스 니(The Bee’s Knee)를 비롯한 시즌 메뉴와 상시 메뉴를 맛볼 수 있습니다. 호수가 잘 보이는 곳에 자리를 잡고 앉아 맥주의 맛을 더욱 돋워줄 안주를 곁들여 보세요. 피츠 마운틴 빈야드(Pete’s Mountain Vineyard)에서 바라보는 후드 산과 윌라멧 밸리(Willamette Valley)의 전망이 운치를 더해줍니다. 피노 누아 또는 피노 그리를 한잔하며 경치를 감상해보세요.

카약을 타고 윌라멧 폭포의 아름다운 경치를 탐험하며 스릴을 만끽한 후 다양한 레스토랑과 펍에서 에너지를 충전해 보세요.

카약을 타고 윌라멧 폭포의 아름다운 경치를 탐험하며 스릴을 만끽한 후 다양한 레스토랑과 펍에서 에너지를 충전해 보세요.
더 보기
오리건 주 후드 산 지역

산악 지대

많은 이들이 후드 산을 찾는 이유 중 하나는 북미에서 스키 시즌이 가장 긴 지역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거버먼트 캠프(Government Camp)의 사우스 슬로프(South Slope) 마을에서는 마운틴 후드 브루잉 컴퍼니(Mt. Hood Brewing Company)에서 아이스 액스 인디아 페일 에일(Ice Axe India Pale Ale)로 갈증을 풀어 보세요. 매콤달콤한 살구 소스를 곁들인 치킨 윙을 안주로 곁들인다면 금상첨화일 것입니다. 에스타까다(Estacada)의 후드 산 국유림(Mt. Hood National Forest) 초입에 자리한 피어리스 브루잉 컴퍼니(Fearless Brewing Company)에서 따뜻한 칠리 수프와 수제 맥주로 몸을 녹여 보세요. 후드 산 언덕의 샌디(Sandy)에서는 부다 캣 와이너리(Buddha Kat Winery)에 들러 각종 상을 휩쓴 유명 와인과 루바브, 블루베리 및 여러 과일로 제조한 와인을 시음해 보세요.

스키 후 한 잔 어떠세요? 후드 산 국유림 초입에 있는 피어리스 브루잉에서 파인트 한 잔으로 피로를 날려 보세요.

스키 후 한 잔 어떠세요? 후드 산 국유림 초입에 있는 피어리스 브루잉에서 파인트 한 잔으로 피로를 날려 보세요.
더 보기
오리건 주 후드 산 지역

윌라멧 밸리

가이드와 함께 윌라멧 밸리의 강과 호수에서 그림 같은 경치를 만끽하며 연어와 민물송어를 잡아 보세요. 낚시의 피로를 풀고 싶다면 우드번(Woodburn)에 있는 우든 슈 빈야드(Wooden Shoe Vineyards)에 들러 우든 슈 튤립 팜(Wooden Shoe Tulip Farm)의 튤립에 둘러싸여 축배의 시간을 가져 보세요. 시음용으로 준비된 레드와인 또는 화이트와인을 요청해 몇 가지 와인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몰랄라(Molalla)에 자리한 알렉실리 빈야드 앤 와이너리(Alexeli Vineyard and Winery)에서 수제 와인을 즐기는 것도 좋습니다. 포도밭이 내다보이는 테라스에 자리를 잡고 한가로움을 누려보세요. 윌슨빌(Wilsonville)에는 오리건 주의 다양함을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곳이 있습니다. 무려 100년이나 된 교회를 개조한 양조장이자 레스토랑인 맥메나민스 올드 처치 앤 펍(McMenamins Old Church and Pub)이 그 곳입니다. 이곳에서 사과주를 비롯해 오리건 주 라즈베리로 직접 담근 루비(Ruby) 같은 에일을 즐겨 보세요. 앙트레를 원하신다면 크랜베리-헤이즐넛 버터를 넣어 풍미를 살린 자연산 연어를 주문해 보세요.

우드번의 우든 슈 튤립 팜에서 총천연색으로 펼쳐진 튤립을 감상하면서 우든 슈 빈야드의 다양한 와인을 음미해 보세요.

우드번의 우든 슈 튤립 팜에서 총천연색으로 펼쳐진 튤립을 감상하면서 우든 슈 빈야드의 다양한 와인을 음미해 보세요.
더 보기
오리건 주 후드 산 지역

가는 방법

포틀랜드 국제공항(Portland International Airport, PDX)은 오리건 주 후드 산 지역에서 불과 19km 거리에 있어 이 지역을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관문입니다.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