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테라 비나 와인스에서 즐기는 야외 바인 디너
1 / 1
  • 주별:
    오리건주

오리건 주의 가장 비옥한 지역에서 먹고, 마시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후드 산 일대의 목가적인 풍경과 비옥한 토양은 농촌 지역을 사랑하는 관광객들의 발길을 불러모읍니다. 이 농장 산책로들을 따라 신선한 여행 일정을 계획해 보세요.

1일 차: 몰랄라 카운티 농장 산책로

로스 포스 에이커스 엘크 팜(Rosse Posse Acres Elk Farm)에서 육중한 몸집의 엘크를 보고 다른 동물들을 직접 쓰다듬을 수 있는 동물원도 들러보세요. 마퀌 힐 랜치(Marquam Hill Ranch)에서는 알파카를 만날 수 있습니다. 아웃 인 더 가든 너서리(Out in the Garden Nursery)에서는 친근한 염소들과 가든의 다른 볼거리들이 앞다퉈 관심을 끕니다. 원예를 좀 더 깊이 경험하고 싶으신가요? 메도우 오브 라벤더(Meadow of Lavender)를 찾아 나만의 향기로운 부케를 만들어보세요. 딸기, 산딸기, 복숭아를 직접 따보고 싶다면, 알베케 팜스(Albeke Farms)로 향하세요. 가는 도중에 알렉세리 바인야드 & 와이너리(Alexeli Vineyard & Winery)의 테라스에서 와인 한 잔을 기울여보세요. 저녁으로는 필드 & 바인 디너 인 더 필드(Field and Vine Dinner in the Field)로 즐겨보세요. 필수 코스랍니다. 현지 및 농장에서 직접 키운 재료와 와인으로 꾸며지는 6코스 디너를 시작하기 전에 와인 한 잔을 손에 들고 자연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농장을 둘러보세요.

2일 차: 캔비 농장 산책로

늦여름부터 초가을 사이에 스완 아일랜드 달리아 팜(Swan Island Dahlia Farm)을 방문하면 꽃이 만발한 0.16km² 면적의 산책로를 걸으며 활기차게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또는 퍼 포인트 팜스(Fir Point Farms)의 자연 속 트레일을 걸은 다음 농장의 홈메이드 시나몬 롤도 한 입 즐겨보세요.

와인을 맛 볼 준비가 되셨나요? 크리스토퍼 브리지 셀러스(Christopher Bridge Cellars)에 들러 수상으로 품질을 인정받은 와인을 시음해 보세요. 빌라 카탈라나 셀러스(Villa Catalana Cellars)는 멋진 온실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푸딩 리버 초콜릿 & 와인 바(Puddin’ River Chocolates and Wine Bar)에서 현지 와인과 함께 식사와 수제 과제를 즐겨보세요. 현지 맥주나 사과주가 생각난다면 오리건 시티의 양조장 한 곳을 들러보세요.

캔비 농장 산책로(Canby Farm Loop)에서는 활짝 핀 꽃들이 농장과 와이너리, 양조장을 잇는 길을 형형색색으로 물들입니다.

캔비 농장 산책로(Canby Farm Loop)에서는 활짝 핀 꽃들이 농장과 와이너리, 양조장을 잇는 길을 형형색색으로 물들입니다.
더 보기

3일 차: 팜랜디아 농장 산책로

오늘 하루는 맛 좋은 현지 음식을 온전히 탐험해보세요. 통밀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밥스 레드 밀(Bob’s Red Mill)에서 맛볼 수 있는 완벽한 유기농 아침 식사부터 시작해보세요. (가까운 곳에 있는 정미소도 직접 구경해보세요.) 농가의 외양간을 개조한 요리 학교인 더 키친 앳 미들그라운드 팜스(The Kitchen at Middleground Farms)에서는 요리 수업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제 가족이 운영하는 리베라 바인야드(Ribera Vineyard)에 스몰 배치로 생산되는 유기농 와인을 시음하고, 다양한 푸드 카트가 모여 있는 해피 밸리 스테이션(Happy Valley Station)에서 저녁 식사를 하며 하루를 마무리해보세요. 매일 문을 여는 해피 밸리 스테이션에서는 실내 좌석이 마련된 부속 건물 건물과 건물 주변을 에워싼 30여 개의 다양한 푸드 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4일 차: 후드 산

이 후드 산의 '클래식'으로 요리 여행의 마지막 날을 장식하세요. 특히 홈메이드 베이커리가 훌륭한 톨게이트 인(Tollgate Inn)에서는 소박한 가정식 아침 식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팀버라인 랏지(Timberline Lodge)의 캐스케이드 다이닝룸(Cascade Dining Room)은 멋스러운 통나무 인테리어와 후드 산의 시원한 경관과 함께 식사를 즐겨보세요. (금방 딴 허클베리와 같은 신선한 현지 재료로 셰프가 마술을 부리는 동안, 캐스케이드 산(Cascade Mountain) 정상의 웅장한 풍경을 지켜보세요.) 마운트 후드 브루잉 컴퍼니(Mt. Hood Brewing Company)에서는 이곳에서 경험한 모험을 위해 축배를 들어보세요. 가족친화적인 이 레스토랑에서는 스몰 배치로 수제 맥주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후드 산 수천 미터 높이에 자리한 팀버라인 랏지는 오래된 목재를 베어 만들어진 곳으로, 이곳의 계단식 다이닝 룸은 오감을 만족시켜 줍니다. 이곳에서는 과즙이 풍부한 월귤나무 열매와 같은 현지 재료로 만든 메뉴가 제공됩니다.

후드 산 수천 미터 높이에 자리한 팀버라인 랏지는 오래된 목재를 베어 만들어진 곳으로, 이곳의 계단식 다이닝 룸은 오감을 만족시켜 줍니다. 이곳에서는 과즙이 풍부한 월귤나무 열매와 같은 현지 재료로 만든 메뉴가 제공됩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