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뉴욕 주 북부 나이아가라 폭포 주립공원의 전망대

뉴욕주

뉴욕 주에서 보트, 낚시, 뱃놀이, 해변의 재미를 즐기는 멋진 장소들

글쓴이: Idoia Gkikas

1 중 1
  • 주별:
    뉴욕주

뉴욕 주는 섬이 아니지만 섬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뉴욕 주의 물속에서, 물 위에서, 물가에서 수없이 많은 물길을 누비며 무제한에 가까운 모험을 즐겨보세요.

담수 낚시, 바다낚시, (아주) 차가운 얼음물 낚시

핑거 레이크스와 오대호(Great Lakes) 지역에는 배스, 연어, 월아이가 많으며 송어도 여러 종 있습니다. 허드슨 강(Hudson River), 델라웨어 강(Delaware River), 세인트로렌스 강(Saint Lawrence River), 나이아가라 강(Niagara River), 모호크 강(Mohawk River)과 캐츠킬 산맥(Catskill Mountains)에서 플라이 낚시로 작은입배스, 큰입배스, 줄무늬배스를 잡는 재미는 그만입니다. 겨울에는 이에 못지않은 대안으로 얼음낚시를 하며 이색 체험을 즐겨보세요.

플라이 낚시는 뉴욕 주에서 낚시하는 유일한 방법은 아니지만, 이 지역 산악 지대에서는 가장 인기 많은 낚시 가운데 하나입니다.

플라이 낚시는 뉴욕 주에서 낚시하는 유일한 방법은 아니지만, 이 지역 산악 지대에서는 가장 인기 많은 낚시 가운데 하나입니다.
더 보기

애디론댁 산맥에서 즐기는 카약과 카누

48,000km에 이르는 강과 계곡, 굳이 언급하자면 3,000개의 호수와 연못이 있는 애디론댁 산맥(Adirondack Mountains)은 초보자는 물론 전문가까지, 카약과 카누 마니아 모두를 위한 안식처입니다. 세인트 레지스 카누 지대(Saint Regis Canoe Area)는 뉴욕 주에 하나뿐인 카누 전용 지역으로 카누를 즐길 다양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노련한 카약 전문가라 아드레날린이 분출하는 모험을 찾으신다면, 오팔레슨트 강(Opalescent River)을 살펴보세요. 

애디론댁 산맥의 고요한 하트 호에서 뱃놀이하며 하루를 보내보세요.

애디론댁 산맥의 고요한 하트 호에서 뱃놀이하며 하루를 보내보세요.
더 보기

보트 그리고 요트 타보기

뉴욕 주에는 섬 안에 성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세인트로렌스 강과 사우전드 제도(Thousand Islands)를 돌아보는 투어에 참여해 웅장한 싱어 성(Singer Castle)과 볼트 성(Boldt Castle)을 돌아보세요. 가까운 곳에 자리한 앤티크 보트 박물관(Antique Boat Museum)은 클래식한 보트 투어를 제공합니다. 좀 더 남쪽으로 발길을 옮겨 보트를 한 대 대여해 며칠 동안 유명한 이리 운하(Erie Canal)를 항해해보세요. 뉴욕 주 서부에서는 이리 호 주립공원(Lake Erie State Park)에서 캠핑하며 요트를 한 척 대여해 호수 위에서 힐링하는 하루를 만들어보세요.

요트를 한 대 대여해 뉴욕 주의 호수 위에서 눈부신 하루를 보내보세요.

요트를 한 대 대여해 뉴욕 주의 호수 위에서 눈부신 하루를 보내보세요.
더 보기

나이아가라 폭포

뉴욕 주 어느 곳을 여행하더라도 나이아가라 폭포(Niagara Falls) 투어는 여정에 꼭 넣어보세요. 안개 아가씨호(Maid of the Mist) 보트 투어를 하며 호스슈 폭포(Horseshoe Falls)에서 뿜어져 나오는 안개를 느껴보세요. 바람의 동굴(Cave of the Winds)에서는 허리케인 데크(Hurricane Deck)에 올라 우레와 같이 쏟아지는 브라이들 베일 폭포(Bridal Veil Falls)의 위력을 듣고 보고 느껴보세요. 물 위에서 극강의 체험을 해보고 싶다면 제트 보트 투어에 올라 나이아가라 강 소용돌이와 급류를 즐겨보세요. 

안개 아가씨호 보트 투어에 참여해 명성이 자자한 나이아가라 폭포를 아주 가까이에서 체험해보세요.

안개 아가씨호 보트 투어에 참여해 명성이 자자한 나이아가라 폭포를 아주 가까이에서 체험해보세요.
더 보기

롱아일랜드에서 즐기는 해변 여행

뉴욕 시의 지칠 줄 모르는 에너지에서 벗어나 해변 마을의 고요한 모래사장에 도착하는 데는 한 시간이 채 걸리지 않습니다. 롱아일랜드 해변에는 스쿠버 다이빙과 서핑부터 해변 캠핑과 산책로까지 액티비티가 풍성합니다. 쿠퍼스 비치(Coopers Beach)와 메인 비치(Main Beach)는 미국 최고의 해변으로 전국에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햄프턴은 고급 쇼핑과 식사를, 몬탁 포인트 등대(Montauk Point Lighthouse)는 눈부신 전망을 선사합니다.  선택의 폭이 넓은 수많은 해변이 있는 이곳은 누구에게나 진정 특별한 것이 있습니다.

메인 비치는 뉴욕 주 이스트 햄프턴을 대표하는 해변 가운데 하나입니다.

메인 비치는 뉴욕 주 이스트 햄프턴을 대표하는 해변 가운데 하나입니다.
더 보기

물에 젖지 않고 감상하는 호수 풍경

육지에 머무르며 바다의 전망을 만끽하는 게 더 좋다면, 핑거 레이크스 와인 컨트리를 돌아보는 투어를 선택해 바다 너머로 지는 해를 바라보며 리슬링을 한 잔 음미해보세요. 허드슨 강(Hudson River) 위 20층 높이에서 2km 넘게 이어지며 세계에서 가장 긴 상공에 놓인 보행자 전용 다리로 유명한 워크웨이 오버 더 허드슨(Walkway Over the Hudson)을 걸어보세요. 조지 호(Lake George)와 옷세고 호(Otsego Lake) 및 셔토쿼 호(Chautauqua Lake)의 호숫가에 자리한 아름다운 리조트에서 머물러보세요. 또는 세인트로렌스 시웨이(Saint Lawrence Seaway)에서 가까운 국립경관도로로 835km 길이를 자랑하는 오대호 시웨이 트레일(Great Lakes Seaway Trail)을 누비며 작은 도시와 마을을 탐방하고 액티비티를 즐겨보세요. 

핑거 레이크스의 매력적인 자연을 누비며 마른 땅에서 와인을 즐겨보세요.

핑거 레이크스의 매력적인 자연을 누비며 마른 땅에서 와인을 즐겨보세요.
더 보기

가는 방법

뉴욕 주의 존 F. 케네디 국제공항(John F. Kennedy International Airport) 및 뉴저지 주 뉴어크 국제공항(Newark International Airport)을 이용해보세요. 롱 아일랜드 맥아더 공항(Long Island MacArthur Airport), 스튜어트 국제공항(Stewart International Airport), 올버니 국제공항(Albany International Airport), 시러큐스 행콕 국제공항(Syracuse Hancock International Airport), 그레이터 로체스터 국제공항(Greater Rochester International Airport) 및 버팔로 나이아가라 국제공항(Buffalo Niagara International Airport)을 이용하면 한 시간 이내에 뉴욕 주 곳곳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암트랙(Amtrak) 기차, 렌터카 또는 위의 교통수단을 함께 이용해 뉴욕 주 전역을 돌아볼 수도 있습니다.

추가 정보

더 알아보기

산을 감싸고 도는 역사적인 두랑고 실버톤 협궤 철도

목적지

두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