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뉴올리언스 노스쇼어 추펑투강에서 즐기는 스릴 넘치는 플라이보드
1 / 1
  • 주별:
    루이지애나주

뉴올리언스에서 폰차트레인호 바로 맞은편으로 향해, 수백 년 동안 시민들이 여가와 휴식을 취하기 위해 찾아오는 노스쇼어를 탐험해 보세요.

모험이 가득한 휴가를 원하든 평화로운 휴가를 원하든, 이곳에는 자연의 경이로움을 느낄 수 있는 볼거리와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즐길 거리가 풍성합니다. 트레일을 따라 하이킹이나 자전거 타기를 즐기거나, 바이유에서 패들 보딩을 해보거나, 노련한 전문가가 안내하는 늪지 관광 투어를 즐겨 보세요.

늪지대 탐험하기

닥터 와그너스 허니 아일랜드 늪지대 투어(Dr. Wagner’s Honey Island Swamp Tours)(슬리델 소재) 소속 전문가들의 도움으로 노스쇼어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원시 상태로 보호되고 있는 사이프러스 늪지와 자연 그대로의 야생 지역인 허니 아일랜드 늪지대(Honey Island Swamp) 한가운데로 현지 가이드와 함께 작은 보트를 타고 여행을 떠나 보세요. 고요한 물가부터 우뚝 솟아 있는 거대한 사이프러스 나무들과 그 주위로 튀어나와 있는 사이프러스 니(cypress knees)를 볼 수 있습니다. 생태계와 역사에 대해 알아보고, 해적들의 모험담과 허니 아일랜드 늪지대 괴물(Honey Island Swamp Monster)에 대한 전설적인 이야기도 들어 보세요. 수영하거나 일광욕을 즐기고 있는 악어, 나뭇가지를 기어오르는 뱀, 먹이를 찾는 무수한 종의 조류가 넘쳐나는 지류를 탐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나는 길에 있는 통나무 전망대에서는 물속으로 뛰어드는 거북이와 개구리를 만날 수도 있고, 운이 좋으면 비버 로지와 붉은 늑대, 사슴, 멧돼지, 너구리와 누트리아도 볼 수 있습니다.

보그 치토 국립 야생동물 보호구역에서 평화로운 아침을 맞는 사이프러스 나무들

보그 치토 국립 야생동물 보호구역에서 평화로운 아침을 맞는 사이프러스 나무들
더 보기

바이유에서 야생동물 관찰하기

폰차트레인호(Lake Pontchartrain)로 흐르는 케인 바이유(Cane Bayou)의 고요하고 평화로운 물줄기를 따라 카약이나 카누를 즐겨 보세요. 맨더빌(Mandeville)에 위치한 카누 앤 트레일 어드벤처(Canoe and Trail Adventures) 소속의 박식한 동식물 전문가가 안내하는 동안 조용히 경청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가이드가 열정적으로 설명하는 늪지대, 늪지, 바이유 및 강 하구의 생태계에 대한 이야기와 이러한 생태계 보호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원한다면 육지에 머물며 조류 관찰과 하이킹을 할 수도 있습니다.

라콤(Lacombe)에 위치한 바이유 어드벤처(Bayou Adventure)에서 카약을 빌려 원하는 대로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하거나 자연 서식지에서 동물들을 관찰해 보세요. 눈을 크게 뜨고 살펴보면 눈과 콧구멍만 내놓고 잠수 중인 악어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강둑과 하늘에서 따오기, 백로와 왜가리 무리도 찾아보세요. 5월과 6월에는 사이프러스 나무 꼭대기에 있는 물수리도 볼 수 있습니다. 새끼들에게 둥지를 벗어나 생존하는 방법을 가르치고 있는 부모 새들의 모습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두 업체 모두 폰차트레인호의 일몰 풍경을 보며 하루를 마무리하는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황혼 패들 투어도 진행합니다.

조용한 카약 여행을 위한 인기 명소인 케인 바이유

조용한 카약 여행을 위한 인기 명소인 케인 바이유
더 보기

태머니 트레이스를 따라 자전거 타기

루이지애나주 최초로 철도를 트레일로 바꿔 레일스-투-트레일스 명예의 전당(Rails-to-Trails Hall of Fame)에 새롭게 이름을 올린 태머니 트레이스(Tammany Trace)에서 하루 동안 자전거를 타거나 걷기를 즐겨 보세요. 거의 50km에 달하는 이 트레이스는 코빙턴 시내부터 아비타 스프링스(Abita Springs), 맨더빌, 라콤을 거쳐 슬리델까지 이어집니다. 시내 부티크들을 둘러보고 간단히 요기한 후, 코빙턴에 있는 브룩스 바이크 샵(Brooks' Bike Shop)에서 자전거를 빌려 보세요. 아비타 스프링스를 향해 멋진 경관을 보며 잠깐만 자전거를 타고 가면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와 독특한 수집품과 기이한 물품들로 가득한 길가 명소인 아비타 미스터리 하우스(Abita Mystery House)가 나옵니다. 아비타 브루어리(Abita Brewery)에도 꼭 들러서 수제 맥주와 청량음료를 시음해 보세요.

트레일의 일부만 탐험하기로 했다면 발아래 보이는 물길을 감상하며 바이뷰 라콤 다리(Bayou Lacombe Bridge)를 건너가 보세요. 이 도개교는 해 뜰 무렵부터 해 질 무렵까지 건너갈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떡갈나무와 소나무가 가득한 풍경 속에 있는 역사적인 묘지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11.5km 정도 더 가다 보면 근처에 수많은 레스토랑과 쇼핑 매장이 있는 슬리델-캐롤로 트레일헤드(Slidell-Carollo Trailhead)가 나옵니다.

뉴올리언스 노스쇼어의 태머니 트레이스를 따라 즐기는 물가 경치

뉴올리언스 노스쇼어의 태머니 트레이스를 따라 즐기는 물가 경치
더 보기

찾아가는 방법

루이 암스트롱 뉴올리언스 국제공항(Louis Armstrong New Orleans International Airport)(MSY)으로 오셔서 자동차를 렌트해 레이크 폰차트레인 코즈웨이(Lake Pontchartrain Causeway)를 따라 40분 정도 오시면 노스쇼어에 도착합니다.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