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게리빌의 미국 역사기념물, 샌프란시스코 플랜테이션
1 / 1
  • 주별:
    루이지애나주

뉴올리언스 플랜테이션 컨트리는 아름답고 유명한 플랜테이션 주택의 본고장입니다.

이곳을 방문해야 하는 더 큰 이유는 그들만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고 흥미로운 차이점을 발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곳에 살았던 사람들의 실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영국 설탕 농장 부호, 크리올 여성, 노예와 군인들이 각자의 시각으로 이야기를 풀어내는 것이 참 흥미롭습니다. 대연회장에서 빈곤한 노예의 오두막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유물을 보고, 이야기를 듣고, 역사를 직접 느껴 보세요. 늪 투어, 군침 도는 음식, 축제의 향연이 모두 한데 어우러져 여러분의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만듭니다.

발자취 따라가기

뉴올리언스(New Orleans)와 배턴루지(Baton Rouge) 사이의 구불거리는 리버 도로(River Road)를 따라가며 역사를 색다르게 체험할 수 있는 잊을 수 없는 여행을 떠나보세요. <리머스 아저씨의 노래와 이야기>에 나오는 '토끼 형제' 이야기의 발상지인 로라 크리올 플랜테이션(Laura: A Creole Plantation)과 에버그린 플랜테이션(Evergreen Plantation)의 노예 오두막을 방문해 보세요. 오크 앨리 플랜테이션(Oak Alley Plantation)에서 300년 된 떡갈나무들이 들어선 전설적인 좁은 길을 둘러보며, 남북 전쟁에 대해 '대령님'과 이야기를 나누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후머 하우스 플랜테이션과 가든(Houmas House Plantation and Gardens)에서는 눈부시게 아름다운 정원과 호화로운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데스트레한 플랜테이션(Destrehan Plantation)과 샌프란시스코 플랜테이션(San Francisco Plantation)은 정기적으로 공예 시범을 볼 수 있는 매우 교육적인 투어를 제공합니다. 독특한 서인도제도 건축물을 자랑하는 오몬드 플랜테이션(Ormond Plantation), 루이지애나 주에 있는 유일한 RV 리조트인 포셰 플랜테이션(Poché Plantation), 아직까지도 설탕 농장으로 운영되는 세인트조세프 플랜테이션(St. Joseph Plantation)도 방문해 보세요.

 

습지대 탐방

웅장한 플랜테이션을 뒤로 하고 스릴 넘치는 신비로운 늪지대 투어를 떠나보세요. 지식이 풍부하고 용감한 가이드가 늪으로 여러분을 안내하여 루이지애나의 야생 동물과 습지대를 가까이서 체험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루이지애나 악어도 볼 수 있습니다! 지붕이 있는 폰툰 보트, 레이싱 에어보트 등 다양한 형태의 보트를 이용해 늪 관찰에 참여하게 됩니다.

문화 체험

배가 고파지면 세계적으로 유명한 루이지애나 음식을 맛볼 때가 되었습니다. 소규모 현지 식당에서 5성급 고급 레스토랑에 이르기까지 맛있는 음식 기행은 명소 방문만큼이나 체험 여행에서 중요합니다.  음식, 음악과 문화를 기념하기 위해 연중 열리는 각종 축제에도 참여해 보세요. 이 지역의 모든 것을 샅샅이 체험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농장을 비롯해 이 지역 곳곳에 위치한 선물가게에서 기념품을 구매해 보세요.  현지에서 만든 양초, 비누, 식품은 물론 책, 골동품, 보석, 요리책과 기타 기념품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신나는 여행에 대한 소식을 담은 엽서를 집에 보내고 싶을지 모릅니다.

뉴올리언스 플랜테이션 컨트리의 어디를 여행하더라도 이야기꾼들의 이야기가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고, 이야기 자체가 감동을 주며, 여러분 마음 속에도 나누고 싶은 이야기가 생기게 될 것입니다.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