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뉴욕 시의 스카이라인

뉴욕 주, 펜실베이니아 주, 일리노이 주, 미주리 주, 조지아 주, 텍사스 주, 네바다 주, 워싱턴 주, 캘리포니아 주

높은 곳에 올라 멋진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도시 9선

글쓴이: Erika Wuelfrath

1 of 1
  • States:
    뉴욕 주
    펜실베이니아 주
    일리노이 주
    미주리 주
    조지아 주
    텍사스 주
    네바다 주
    워싱턴 주
    캘리포니아 주

미국 각지에서 한눈에 펼쳐지는 도시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도시의 전경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고층 건물이 자리한 미국의 도시 9곳을 선정했습니다.

뉴욕 시: 탑 오브 더 록(Top of the Rock)이라고도 불리는 록펠러 센터(Rockefeller Center) 70층에 올라 맨해튼과 센트럴 파크(Central Park)의 탁 트인 전경을 한눈에 담아 보세요. 세계적으로 유명한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Empire State Building)의 86층과 102층 전망대에서는 보다 멋진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펜실베이니아 주 필라델피아: 세계에서 가장 큰 시청 건물인 필라델피아 시청(Philadelphia City Hall)을 방문해 보세요. 1901년에 건립된 이 전설적인 건물의 높이는 미국 국회의사당보다도 높답니다. 15분에 한 번씩 출발하는 타워 투어에 참여하면 필라델피아의 전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일리노이 주 시카고: 세계 최초의 마천루로 알려진 103층 높이의 윌리스 타워(Willis Tower)에서 멋진 전경을 감상해 보세요. 밖으로 돌출된 구조의 '더 레지(The Ledge)'에 나서면 도시가 발 아래 펼쳐지는 짜릿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360 시카고(360 CHICAGO) 전망대에서 도시를 감상하고 시카고에서 가장 높은 스릴 놀이기구인 TILT도 경험해 보세요.

미주리 주 세인트루이스: 멋진 건축물인 세인트 루이스 게이트웨이 아치(St. Louis Gateway Arch)를 감상해 보세요. 높이 192m의 이 아치는 미국에서 가장 높은 인공 국립 기념물이라고 합니다. 아치 꼭대기에 올라가면 서쪽으로는 세인트루이스가, 동쪽으로는 미시시피 강과 일리노이 주가 펼쳐집니다.

조지아 주 애틀랜타: 도시의 주요 명소 인근에 있는 웨스틴 피치트리 플라자(Westin Peachtree Plaza)를 방문하여 회전식 레스토랑 겸 라운지인 선다이얼 레스토랑(Sun Dial Restaurant)에서 애틀랜타 다운타운의 전경을 감상하며 기억에 남을 식사를 즐겨 보세요.

텍사스 주 댈러스: 댈러스 스카이라인의 대표적인 랜드마크인 리유니언 타워(Reunion Tower)를  방문해 보세요. 지오 데크(GeO-Deck)에서 416개의 창을 통해 도시의 전경이 파노라마식으로 한눈에 들어옵니다. 고해상도 줌 카메라와 망원경도 준비되어 있는 이곳은 밝은 낮에도 어두운 밤에도 멋진 경험을 선사합니다.

네바다 주 라스베이거스: 라스베이거스에는 도시의 전경을 감상하기 좋은 두 곳이 있습니다. 먼저 세계에서 가장 높은 전망 관람차인 158m의 하이 롤러 휠(High Roller Wheel)을 탄 다음 스트라토스피어 타워(Stratosphere Tower)의 회전식 레스토랑에서 멋진 경치를 감상하며 식사를 즐겨 보세요.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 OUE 스카이스페이스 LA(OUE Skyspace LA)에는 캘리포니아 주에서 가장 높은 실외 전망대가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세계 최초의 실외 유리 슬라이드에서 짜릿한 스릴을 맛볼 수도 있답니다.

워싱턴 주 시애틀: 도심과 산을 감상하기에 스페이스 니들(Space Needle)의 스카이시티(SkyCity) 레스토랑보다 더 좋은 곳이 있을까요? 끊임없이 돌아가는 이 레스토랑에서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전경을 감상하며 현지 재료로 만든 맛있는 요리를 즐겨 보세요. 배불리 먹고 난 뒤에는 전망대에 올라 본격적으로 도시의 구석구석을 감상해 보세요.

역사가 어우러지는 다이닝 명소 목록에서 미국 각지의 멋진 전망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