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별:
- 뉴욕주
미국에서 가장 장관으로 손꼽히는 폭포를 더더욱 가까이에서 경험해보세요.
뉴욕 주에서 미국 최고의 경이로운 자연으로 손꼽히는 나이아가라 폭포 주변 지역에서 독특한 동네, 멋진 쇼핑, 수많은 아웃도어 모험, 심지어 와인 트레일이 있는 가족 친화적인 여행지를 만나보세요. 하이킹과 헬리콥터 투어를 즐기고 이 지역 최고의 관광지, 전설의 나이아가라 폭포를 탐방하며 바쁜 시간을 보내지 않을 때는 200개가 넘는 아웃렛 매장을 돌아보세요. 이곳에서 초당 2백만 리터의 폭포수를 내뿜는 세 개의 폭포는(호스슈, 브라이달 베일 및 아메리칸)는 기원전 11,000년경 형성된 빙하가 녹아 생성되어 지금도 위력을 자랑합니다. 신비한 자연의 경이로움을 가장 잘 체험하는 방법인 안개 아가씨호 보트 투어에 참여해 멋진 호스슈 폭포의 정점을 코앞에서 경험해보세요.
유구한 역사
1846년 나이아가라 강(Niagara River)에서 최초의 페리가 출항했던 안개 아가씨호(Maid of the Mist)는 현재 안개 아가씨 VI호 및 VII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두 페리 모두 600명의 승객이 승선할 수 있으며 널찍한 상층 갑판에서 나이아가라 폭포(Niagara Falls)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물론 안개에 휩싸일 수도 있습니다). 안개 아가씨호는 1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선장이 나이아가라 협곡(Niagara Gorge)의 물길을 성공적으로 항해해온 유일한 투어 보트 업체입니다. 미국 대통령은 물론 외국 국빈들도 안개 아가씨호를 타고 나이아가라 폭포를 관광했는데, 대표적으로 마릴린 먼로(Marilyn Monroe)와 영국 왕가를 들 수 있습니다.
상공에서 내려다본 그 유명한 안개 아가씨호
가슴 깊은 곳에서 느끼는 스릴
물론 물이 옷에 튀지 않도록 제공되는 파란색 판초 우비를 입게 되는데, 그런데도 안개 아가씨호 투어가 시작되는 바로 그 순간 얼굴에 물기가 느껴집니다. 손 내밀면 닿을 듯한 코앞에서 천둥소리를 내며 떨어지는 폭포수의 가공할 만한 위력을 경험해보세요. 폭포가 일으키는 차가운 바람은 옷깃을 여미게 하는 반면, 자연이 만든 경이로운 안개가 얼굴에 와 닿으면 그렇게 상쾌할 수가 없습니다. 나이아가라 폭포를 가장 가까이에서 경험하는 투어인 만큼 한순간도 놓치지 말고 즐겨보세요.
안개 아가씨호의 상징인 파란색 판초 우비를 입고 보트 투어를 즐기는 승객들
비할 데 없이 빼어난 장관
나이아가라 폭포는 오대호(Great Lakes)의 다섯 개 호수 가운데 네 곳에서 흘러와 폭포를 통과한 후 대서양으로 흘러갑니다. 투어는 나이아가라 강의 레인보우 브리지(Rainbow Bridge) 인근에서 15분에 한 번씩 출발해 아메리칸 폭포(American Fall)와 브라이들 베일 폭포(Bridal Veil Fall)를 지나 호스슈 폭포(Horseshoe Falls)에 바짝 다가가 항해하기 때문에 가는 동안 볼거리가 풍성합니다. 쉬지 않고 쏟아지는 물줄기와 물줄기가 만드는 새하얀 구름 주변으로 장관을 이루는 절벽과 암석, 숲이 보이며 용감무쌍한 갈매기도 많습니다. 해가 좋은 날에는 안개 속에서 무지개도 볼 수 있습니다.
폭포가 떨어지는 곳으로 들어가는 안개 아가씨호
가는 방법
나이아가라 폭포와 안개 아가씨호를 경험해보려면 항공편을 이용해 뉴욕 주 버팔로 나이아가라 국제공항(Buffalo Niagara International Airport, 나이아가라 폭포 번화가에서 30분 거리)으로 오세요. 안개 아가씨호 보트는 나이아가라 주립공원(Niagara Falls State Park) 안에 있는 프로스펙트 포인트(Prospect Point)에 정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