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뉴욕주 네이플스에 있는 그라임스 글렌 공원 내 폭포까지 하이킹하기
1 / 1
  • 주별:
    뉴욕주

핑거 레이크스는 가을에는 단풍으로 장관을 이루고 여름에는 보트를 타고 즐길 수 있는 멋진 여행지입니다.

또한 방문객들은 뉴욕주 업스테이트 지역에 있는 이곳이 일 년 내내 흥미로운 일들로 가득한 곳임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핑거 레이크스(Finger Lakes) 지역에서 봄에는 하이킹과 자전거 경주를 즐기고, 여름에는 호숫가로 모험을 떠나보세요. 가을이면 단풍을 감상하며 와인 투어를 떠나고 겨울에는 스키, 스노보드, 스노슈를 타보세요.

겨울, 슬로프 위의 즐거움

핑거 레이크스의 겨울은 매우 짜릿합니다. 브리스톨 마운틴(Bristol Mountain)에서 다운힐 또는 크로스컨트리 스키를 타 보세요. 55만m² 면적에 약 36개에 달하는 슬로프가 있으며 모두 캐넌다이과에서 단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스노슈는 모두가 쉽게 즐길 수 있는 활동입니다. 빅터(Victor)에 있는 세네카족 원주민(Seneca Native American)의 마을, 거난다갠 주립사적지(Ganondagan State Historic Site)의 트레일을 따라가 보세요. 파밍턴(Farmington)의 메르텐시아 공원(Mertensia Park)에서 마음속 동심이 이끄는 대로 썰매나 터보건을 타고 달려보세요. 여름 스포츠를 즐기던 탁 트인 공간에 눈발이 날리기 시작하면 썰매를 타기에 좋은 언덕이 됩니다. 아직도 겨울에 이곳을 여행해야 할 이유를 찾고 계시나요? 허니호(Honeoye Lake)에서 얼음낚시로 명태, 퍼치, 송어를 낚아 보세요. 이 호수는 수심이 얕아 일찍부터 얼어붙습니다.

핑거 레이크스 지역에서 스키 타기

핑거 레이크스 지역에서 스키 타기
더 보기

봄, 생명이 움트는 계절

핑거 레이크스의 봄은 나무에 새싹이 돋고 덤불이 자라나며 꽃이 피는 아름다운 계절입니다. 네이플스(Naples)의 그라임스 글렌 공원(Grimes Glen Park)에서 얕은 개울을 따라가며 우뚝 솟은 암벽 사이 계단처럼 쏟아져 내리는 폭포까지 걸어보세요. 근처에 있는 커밍 네이처 센터(Cumming Nature Center)에는 10km 길이의 하이킹 트레일이 있습니다. 길을 따라 걸으며 사슴, 비버, 명금이 나타나길 기다려 보세요. 이곳의 방문자 센터에는 야생동물 전시관도 있습니다. 날씨가 화창하고 상쾌한 봄에는 산악자전거의 인기가 높습니다. 정해진 길이 아닌 면적 1.6km2의 탁 트인 벌판과 숲속에서 산악자전거를 즐기려면 네이플스에 있는 온타리오 카운티 파크 앳 개넛 힐(Ontario County Park at Gannett Hill)로 가보세요. 빅터의 드라이어 로드 파크(Dryer Road Park)에는 다양한 난이도의 25km 거리 단일 코스 산악자전거 트레일이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원하시나요? 가축 돌보기 체험을 고려해보세요. B&B이자 한적한 농장인 마운틴 호스 팜(Mountain Horse Farm)에서는 농장의 동물들에게 빗질을 해주고, 쓰다듬어주고, 마음을 나누는 이야기를 해주며 동물들과 교감할 수 있습니다(승마 등 동물을 타는 프로그램은 없습니다).

네이플스의 그라임스 글렌 공원 폭포 답사하기

네이플스의 그라임스 글렌 공원 폭포 답사하기
더 보기

여름, 시원한 물놀이 여행

그림 같이 아름답고 길게 이어진 호수에 여름이 찾아옵니다. 놀 거리는 많지만 그중에서도 캐너디스 레이크 아우피터스(Canadice Lake Outfitters)와 카약 및 카누를 즐겨 보세요. 사람의 발길이 닿지 않은 이 작은 호수에서 즐길 활동에 필요한 모든 장비를 갖춘 장비 전문점입니다. 캐넌다이과호(Canandaigua Lake)는 이 지역에서 네 번째로 큰 호수입니다. 공공 선착장과 정자가 있는 커쇼 공원(Kershaw Park)의 아름다운 수변에서 수영을 즐겨 보세요. 평범한 요가로 만족할 수 없다면 핑거 레이크스 요가스케이프(Finger Lakes Yogascapes)에서 '엎드린 개 자세(Downward Dog)'로 스탠드업 패들보드를 타보세요. 겨울에는 '스노우가(Snowga)'를 해보세요. 크루즈선 캐넌다이과 레이디(Canandaigua Lady)호에 올라 점심이나 저녁을 즐기며 휴식을 취해보세요. 캐넌다이과 레이디호는 5월부터 10월까지 운항하는 2층짜리 외륜선입니다.

캐넌다이과의 캐넌다이과호에서 패들보드 요가 체험

캐넌다이과의 캐넌다이과호에서 패들보드 요가 체험
더 보기

가을, 단풍 구경 떠나기

진한 다홍색, 타는 듯한 주황색, 반짝이는 금색의 단풍이 핑거 레이크스의 언덕을 뒤덮는 가을은 단연 유명합니다. 로체스터/핑거 레이크스 수제 주류 트레일(Rochester/Finger Lakes Craft Beverage Trail)을 따라가며 현지 특산 와인과 수제 맥주, 증류주와 발효 사과술을 맛보고 아름다운 시골 풍경을 감상하세요. 색다른 곳에서 핑거 레이크스를 감상하고 싶다면 브리스톨 마운틴 에어리얼 어드벤처(Bristol Mountain Aerial Adventures)에서 난이도가 점점 높아지는 일곱 가지 로프 코스를 체험해 보세요. 그리고 일곱 개의 집라인 중 하나를 골라 타고 내려오세요. 좀 더 차분한 속도로 공중 모험을 즐기고 싶다면 폴 스카이 라이드(Fall Sky Rides)를 추천합니다. 스키 리프트를 타고 브리스톨 마운틴의 정상까지 오른 후 표시된 트레일을 따라 리프트를 타고 내려가거나 하이킹을 하면서 주변에 펼쳐진 브리스톨 언덕의 환상적인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브리스톨 마운틴 에어리얼 어드벤처에서 높은 로프 코스 타기

브리스톨 마운틴 에어리얼 어드벤처에서 높은 로프 코스 타기
더 보기

찾아오는 방법

그레이터 로체스터 국제공항(ROC) 또는 시러큐스 핸콕 국제공항(SYR)에 도착해 차를 렌트하세요. 로체스터에서 캐넌다이과까지는 차로 약 30분, 시러큐스에서는 약 한 시간이 걸립니다. 카유가 호수(Cayuga Lake)의 남쪽 끝에 있는 경치 좋은 대학 도시인 이타카는 시러큐스에서 차로 약 한 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항공편을 이용하거나 직접 운전하는 대신 북동부 대도시에서 시러큐스와 로체스터까지 암트랙(Amtrak) 기차를 탈 수 있습니다. 또한 이타카와 제네바, 핑거 레이크스 지역의 소도시들을 비롯하여 시러큐스와 로체스터까지 가는 그레이하운드(Greyhound) 버스도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