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뉴올리언스 역사 부두 박물관
1 / 1
  • 주별:
    루이지애나주

뉴올리언스의 독특한 역사 스냅숏

뉴올리언스는 오랫동안 신비롭고 특이하며 독특한 도시로 잘 알려져 왔습니다. 뉴올리언스 역사 부두 박물관(New Orleans Historic Voodoo Museum)은 이렇게 폭넓고 다양한 취향이 공존하는 이 도시에 매우 잘 어울립니다.

프렌치 쿼터 중심부에서 호기심을 자극하는 곳

1972년, 부두교에 대한 열정을 가진 지역 아티스트 찰스 매시콧 간돌포(Charles Massicot Gandolfo)가 설립한 이 작은 박물관은 거의 반세기 동안 신비로운 오컬트의 세계로 방문객을 이끌어 왔습니다.

부두교에는 몇 가지 부류가 있습니다. 이 박물관은 루이지애나주 부두교 또는 뉴올리언스 부두교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뉴올리언스 부두교는 뉴올리언스의 문화적 용광로 안에서 아프리카와 유럽의 영향이 함께 어울립니다. 원래 1700년대 초 아프리카 노예무역을 통해 이 도시로 들어온 루이지애나주 부두교는 아프리카, 크리올, 아메리카 등 세 기간을 통해 그 뿌리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부두교 보물 수집품

뉴올리언스 역사 부두 박물관이 제공하는 더욱 흥미롭고 특이한 서비스 중에는 점(Psychic readings)이 있습니다. 운세를 예언하거나 점치는 행위는 부두 문화 내에 깊이 뿌리내리고 있는 예술입니다.

방문객들은 세인트루이스 공동묘지(St. Louis Cemetery) 1호 근처에서 가이드 투어를 예약하여 뉴올리언스 부두교의 유명한 제사장 중 하나인 마리 라보(Marie Laveau)의 묘지를 볼 수 있습니다. 부두교 제사장으로서, 그녀의 신비로운 힘은 뉴올리언스 도시 전역에 전설처럼 퍼졌습니다.

본 콘텐츠는 아틀라스 옵스큐라(Atlas Obscura)의 콘텐츠입니다.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