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별:
- 뉴햄프셔주
- 메인주
- 매사추세츠주
- 로드아일랜드주
- 코네티컷주
여행자들이 뉴잉글랜드의 다섯 주를 다시 또다시 찾아가는 이유를 찾아보세요.
미국의 탄생지 뉴잉글랜드에는 풍부한 역사, 문화가 담긴 명소, 매력적인 도시, 아름다운 마을과 아웃도어 모험이 어디에나 있습니다. 미국의 뉴잉글랜드 지역은 코네티컷주, 메인주, 매사추세츠주, 뉴햄프셔주, 로드아일랜드주 등 총 다섯 개의 특별한 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지역의 관문인 보스턴에서 모두 쉽게 갈 수 있습니다. 하얗게 빛나는 모래사장, 등대, 타는 듯한 단풍, 넓은 호수,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산의 풍경, 맛있는 해산물 차우더와 랍스터 및 블루베리 파이를 선보이는 부둣가 레스토랑을 만나보세요. 보스턴에 있는 로건국제공항에서 몇 시간이면 도착하는 뉴잉글랜드에서 다양한 여행 경험이 주는 충만함을 느껴보세요.
국제적인 코네티컷주
뉴잉글랜드에서 가장 남쪽에 자리 잡은 코네티컷주는 뉴욕은 물론 보스턴에서 쉽게 갈 수 있으며 코스모폴리탄 스타일과 매력적인 뉴잉글랜드의 분위기를 모두 자아냅니다. 파밍턴강(Farmington River)을 누비는 래프팅과 팀블 제도(Thimble Islands)를 돌아보는 카약부터 코네티컷 와인 트레일(Connecticut Wine Trail)을 누비고 해안에서 음식을 맛보는 일까지, 코네티컷주는 잊지 못할 여행을 만드는 무수히 많은 옵션을 제안합니다.
장엄한 메인주
뉴잉글랜드의 나머지 다섯 개 주를 모두 합친 면적만큼 넓은 메인주는 길고 긴 해안, 바위가 많은 섬과 장엄한 산으로 유명합니다. 아웃도어 활동 애호가라면 하이킹과 자전거를 즐기고, 겨울에는 스키와 스노보드를 타세요. 연중 어느 때에 방문하더라도 멋진 쇼핑과 매우 신선한 해산물 요리는 물론 훌륭한 박물관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역사적인 매사추세츠주
미국 독립 혁명의 불씨를 댕기고 미국 문학이 꽃피며 최초의 대학이 문을 열고 심지어 40년 전 이메일의 탄생까지, 이 모든 역사적인 사건들이 이곳 매사추세츠주에서 일어났습니다. 그러나 만의 주(Bay State, 매사추세츠 주 별명)에는 역사적인 유산 그 이상이 있습니다. 수백 킬로미터에 이르는 아름다운 해변이 끝없이 펼쳐지는 가운데 서쪽으로 아름다운 소도시이자 생생한 역사를 보여주는 미국 최고의 박물관들이 자리한 버크셔 힐즈(Berkshire Hills)가 있는가 하면, 품위 있는 도시 보스턴도 있습니다.
장엄한 뉴햄프셔주
우뚝 솟은 워싱턴산(Mount Washington, 1,917m)과 장엄한 화이트 산맥(White Mountains, 1,220m로 48개 산봉우리 보유)이 장관을 이루는 이 화강암 주(Granite State: 뉴햄프셔 주 별명)는 산악지대로 분류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수만 개의 호수가 있으며, 가장 유명한 초대형 호수는 미국에서 가장 큰 위니페소키호(Winnipesaukee)입니다. 이 외에도 모래사장이 펼쳐지는 해안에 자리해 오래된 역사를 간직한 활기찬 도시 포츠머스와 면세 쇼핑을 제공하는 뉴햄프셔주에서 모든 여행자를 위한 특별한 것을 만나보세요!
위대한 로드아일랜드주
로드아일랜드주는 미국에서 가장 크기가 작은 주일지언정 ‘리틀 로디(Little Rhody)’가 최고의 것들만 모아 놓은 작은 패키지라는 말을 무색하게 하지 않습니다. 여행자들은 계속해서 다시 돌아와 평화로운 해변과 전원지대는 물론 미국에서 가장 잘 보존된 문화유산과 훌륭한 음식, 멋진 저택들이 보존된 뉴포트(Newport)를 즐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