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플로리다주 네이플스 해변을 산책하는 연인
1 / 1
  • 주별:
    플로리다주

놓치지 말아야 할 다섯 가지 경험을 즐기는 맛 기행을 떠나보세요.

플로리다주 네이플스는 가장 신선한 해산물부터 훌륭한 팜투테이블 요리까지 미식 여행가를 위한 행복한 여정을 약속합니다. 해변에서 정찬을 즐기거나 유서 깊은 네이플스 다운타운의 5번가(5th Avenue) 또는 3번 거리(3rd Street)에 늘어선 레스토랑이나 노천카페를 이용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역시 분위기입니다.

1. 품질이 뛰어난 해산물

한 장의 엽서 같은 네이플스의 아름다운 해안가에는 훌륭한 해산물 식당이 줄지어 들어서 있습니다. 핀처스 크랩 스낵(Pincher’s Crab Shack)은 꼬치삼치, 참돔, 전갱이, 그루퍼, 도미 등의 특선 요리로 유명합니다. 이 레스토랑은 매년 10월 특별한 맛을 선보이는 네이플스 스톤 크랩 축제(Stone Crab Festival)의 후원사입니다. 직접 잡은 생선을 요리해보고 싶으신가요? 네이플스 시티 독(Naples City Dock) 주변의 유서 깊은 크레이튼 코브(Crayton Cove)에 가면 선착장에서 도보 거리에 있는 전세 낚싯배와 세 개의 레스토랑을 통해 낚시도 하고 요리도 즐길 수 있습니다. 크레이튼 코브에는 더 독 앳 크레이튼 코브(The Dock at Crayton Cove), M 워터프론트 그릴(M Waterfront Grille), 베이사이드 시푸드 그릴 앤 바(Bayside Seafood Grill & Bar) 등 해안가에서 식사할 수 있는 레스토랑도 많이 있습니다.

매년 10월에 열리는 네이플스 스톤 크랩 축제는 도시 주변 바다에서 잡은 해산물을 한껏 즐기는 축제입니다.

매년 10월에 열리는 네이플스 스톤 크랩 축제는 도시 주변 바다에서 잡은 해산물을 한껏 즐기는 축제입니다.
더 보기

2. 최고급 팜투테이블 식재료

유기농 인증을 받은 옥스 팜(Oakes Farms)과 콜리어 페밀리 팜(Collier Family Farms)은 네이플스의 인기 셰프인 빈센조 베툴리아(Vincenzo Betulia)에게 농산물을 공급합니다. 이들 농장에서는 고정종자 토마노, 가지, 새싹 채소 및 기타 식재료를 재배하여 베틀리아 레스토랑에 제공합니다. 오스테리아 툴리아(Osteria Tulia), 심야 주점 바 툴리아(Bar Tulia)와 프랑스 브래서리풍의 러스티크(Rustique)에서 신선한 식재료를 엄선해 만든 특별한 요리를 맛보세요.

3. 채식 요리

채식주의자나 비건이라면 모두 이곳으로 오세요! 네이플스에는 채식주의자나 비건을 위한 먹거리가 풍부합니다. 혹은 고기는 물론 현지에서 재배한 식재료로 만든 건강한 채식 및 비건 메뉴를 제공하는 더 로컬(The Local)을 방문해 보세요. 이곳에서 키운 야채를 잔뜩 올린 플랫브레드를 맛보세요.

추가 정보

4. 독특한 분위기

네이플스의 오래된 다운타운에서 해안가로 이르는 거리는 분위기가 독특해 식사를 더욱 분위기 있게 만들어줍니다. 새롭게 문을 연 포그 카페(Fogg Café)는 녹음이 무성한 네이플스 식물원(Naples Botanical Garden) 한복판에서 식사를 즐길 기회를 제공하는데, 지역색이 살아있는 친환경적인 제철 식재료로 만든 획기적인 메뉴가 돋보입니다. 식물원에서 가꾼 식재료도 있답니다!

해안가에서 즐기는 식사는 네이플스에서 만끽하는 가장 큰 즐거움 중 하나입니다.

해안가에서 즐기는 식사는 네이플스에서 만끽하는 가장 큰 즐거움 중 하나입니다.
더 보기

5. 네이플스 크래프트 비어 페스트

네이플스 크래프트 비어 페스트(Naples Craft Beer Fest)는 맥주 전문가들이 모여 전국 십여 곳의 양조장에서 만든 맥주를 시음하고 다양한 레스토랑의 요리를 맛보는 축제입니다. 셰프들은 맥주와 잘 어울리는 시식 요리를 준비하며, 가장 잘 어울리는 요리를 만든 셰프는 인기상(Peoples Choice Award)을 수상하게 됩니다.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