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플로리다 주 네이플스 에지워터 비치 호텔 물가에서 휴식 즐기기
1 / 10
플로리다 주 네이플스 피어에서 바라보는 전망
2 / 10
플로리다 주 네이플스 에어보트 투어 중 보게된 악어
3 / 10
플로리다 주 네이플스 시내에서 쇼핑하기
4 / 10
플로리다 주 네이플스 근처 카약을 타고 맹그로브 터널 통과하기
5 / 10
플로리다 주 네이플스 메르카토 쇼핑몰에서 식사하기
6 / 10
플로리다 주 네이플스 부두에서 즐기는 낚시
7 / 10
플로리다 주 네이플스 5번가 사우스에서 쇼핑하기
8 / 10
플로리다 주 네이플스 선셋 샴페인 크루즈
9 / 10
플로리다 주 네이플스 해변에서 가족과 함께 보내는 즐거운 시간
10 / 10
  • 주별:
    플로리다주

백사장 해변, 100개 이상의 일류 골프 코스, 명품 쇼핑과 고급 레스토랑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휴가를 원한다면 더 생각할 필요 없이 플로리다주의 파라다이스 코스트를 선택하세요.

네이플스, 마르코 아일랜드(트립어드바이저 선정 2014년 미국의 섬 1위) 그리고 에버글레이즈로 구성된 파라다이스 코스트는 세계적인 리조트와 무성한 열대 해변을 만날 수 있으며 흥미진진한 야생동물 탐험도 떠날 수 있습니다.

멋진 쇼핑과 외식의 천국

네이플스에서는 쇼핑을 예술 행위라 합니다. 5번가 사우스(Fifth Avenue South)와 3번가 사우스(Third Street South)로 걸어가다 보면 네이플스의 매력적인 시내 건축 양식과 어우러진 아름답게 디자인된 갤러리와 상점을 지나게 됩니다. 이곳에서는 아름다운 리조트 의류, 오트쿠튀르 패션 등을 구경할 수 있으며, 인테리어 디자인 상점도 많이 있습니다. 현지 부티크와 특색 있는 아이템 외에도 5번가 사우스에는 수많은 유명 브랜드 매장을 만날 수 있습니다. 부티크 매장을 둘러보고 싶으시다면 워터사이드 숍스(Waterside Shops), 플로리다 로데오 드라이브(Rodeo Drive)를 추천해 드립니다.

수상 경력이 있는 멋진 레스토랑이 밀집한 네이플스 시내는 식도락가의 진정한 천국입니다. 3번가 상업 지구에 위치한 씨솔트(Sea Salt) 레스토랑은 신선한 해산물 요리와 방대한 와인 리스트로 유명합니다. 젊고 세련된 고객이 많이 찾는 이 레스토랑은 베니스 출신 셰프인 파브리지오 아이엘리(Fabrizio Aielli)가 선보이는 지중해 스타일 해산물 요리와 시그너처 칵테일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야외 테라스에 자리를 잡거나 모던한 느낌의 레스토랑 홀에서 식사해 보세요. 정말 맛있는 이탈리아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바르바텔라(Barbatella)도 있습니다. 크랩 철이라면 밴더빌트 비치(Vanderbilt Beach)에 있는 터틀 클럽(The Turtle Club)에서 이 지역의 명물 스톤 크랩 요리를 맛보는 것도 잊지 마세요.

아름다운 네이플스의 석양을 제대로 즐기려면 네이플스 프린세스(Naples Princess)호의 선셋 디너 크루즈를 예약해 보세요. 2시간 동안 이어지는 아름다운 크루즈를 타고 네이플스의 웅장한 포트 로열(Port Royal) 해변 저택들도 가까이서 볼 수 있습니다. 크루즈의 저녁 식사는 메인 요리 2개와 사이드 메뉴 그리고 다양한 디저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네이플스 프렌세스호는 와인 시음, 라이브 공연 등 다양한 특별 행사를 종종 개최합니다.

맑은 날씨의 해변

이곳은 도시와 해변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있어 해변을 어디서나 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네이플스의 구시가지 중심에서 5번가 사우스를 따라 조금만 걸어가다 보면 멕시코만(Gulf of Mexico)의 부드럽게 찰랑이는 바다를 만날 수 있습니다. 수영이나 일광욕을 해도 좋고 부두에서 현지 낚시꾼들이 낚시하는 것을 구경해도 재미있습니다. 네이플스 해변은 그저 편하게 쉴 수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운이 좋다면 돌고래도 볼 수 있답니다!

골퍼들의 성지

‘세계의 골프 수도’라 불리는 파라다이스 코스트(Paradise Coast)의 멋진 골프 코스는 실로 놀랍습니다. 네이플스와 마르코 아일랜드(Marco Island)에는 최고 수준의 골프 코스가 90개가 넘는데, 450km에 달하는 아름다운 경관에 골프 홀이 1,620개나 됩니다. 이곳에는 퍼블릭 코스를 포함하여 다양한 코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지역이 ‘북미 최고의 골프 휴가지’로 선정된 것은 어쩌면 당연한 결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세미 프라이빗 코스 같은 경우는 5~12월 사이에 일반인들의 예약을 받습니다. 현지 리조트에서는 특별 입장이 포함된 골프 휴가 패키지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에버글레이드 탐험

잊을 수 없는 자연을 체험하고 싶다면 남쪽으로 몇 킬로미터만 내려가 보세요.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에버글레이드(Everglades) 습지가 눈앞에서 펼쳐집니다. 에버글레이즈 에리어 투어(Everglades Area Tours) 같은 현지 투어업체를 통한 카약 에코 투어를 예약해 보세요. 자연 서식지에서 놀라운 야생 동물을 관찰할 수 있고 습지와 맹그로브를 가까이서 체험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 많은 투어는 보트 활용 카약 에코 투어(Boat Assisted Kayak Eco Tour)로 보트 투어, 카약 투어와 도보 투어의 장점을 하나로 묶은 것이 특징입니다. 좀 더 스릴 있는 탐험을 원하신다면 우튼스(Wooten’s)에서 운영하는 에버글레이즈 에어보트 투어에 참여해보세요. 수많은 악어와 새 등 플로리다 주에 서식하는 야생 동물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