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내추럴 브리지
1 / 1
  • 주별:
    버지니아주

조지 워싱턴 대통령이 조사했으며, 조지 3세 및 토머스 제퍼슨 대통령이 소유한 바 있는 미국 원주민들이 신성하게 여겼던 곳입니다.

천연 자연물의 위대한 경지 중 하나로 자주 언급되는(특히 미국 초기 방문객들 사이에서) 버지니아주의 내추럴 브리지(Natural Bridge)는 자연 생성된 석회암으로 만들어진 거대한 아치형 구조물입니다. 수 천 년의 시간 동안 시더 크리크(Cedar Creek)에 깎인 이 아치형 구조물은 고대 동굴이 무너지고 다리만 남으면서 생성된 것입니다. 이곳은 북미 대륙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된 가장 큰 육지 다리입니다. 65m 길이에 달하는 이 다리는 모노칸(Monocan)족이 신성시 여겼으며, 아메리카 식민지 주민들이 숭상하던 곳입니다. 조지 워싱턴은 젊은 시절 이곳을 조사했는데(1750년), 바위에 자신의 이니셜을 새겼다고도 전해집니다. 토머스 제퍼슨 대통령은 1774년 영국의 조지 3세로부터 이 다리를 포함해 약 60만 ㎡의 땅을 사들이면서 내추럴 브리지를 ‘자연이 만든 가장 장엄한 작품’이라고 부르기도 했습니다.

육지에 있는 자연적으로 생성된 가장 큰 다리

윌리엄 컬렌 브라이언트(William Cullen Bryant)는 나이아가라 폭포(Niagara Falls)와 내추럴 브리지는 북아메리카에서 가장 두드러지는 두 가지 상징이라고 말한 바 있습니다. 내추럴 브리지는 허먼 멜빌(Herman Melville)의 소설 모비딕(Moby Dick)에도 언급된 적이 있습니다.

아마도 이 자연 생성물에 대해 가장 특별한 점은, 성경을 테마로 한 저녁 라이트 쇼, 더 드라마 오브 크리에이션(The Drama of Creation)이 1920년부터 매일 밤 이 다리에서 열린다는 것입니다. 이 쇼는 미국에서 가장 오랜 시간 동안 꾸준히 진행된 라이트 쇼입니다.

내추럴 브리지 동굴(Natural Bridge Caverns)은 내추럴 브리지에서 0.8km가 되지 않는 거리에 있으며, 동부 해변에서 가장 깊은 동굴입니다. 이 지역의 다른 명소에는 왁스 박물관과 살아 있는 역사인 모노칸 인디언 빌리지(Monocan Indian Village)가 있습니다. 내추럴 브리지는 2016년 9월 24일 버지니아 주립공원(Virginia State Park)이 되었습니다.

여행 전 알아두면 좋은 정보

버지니아주 로아노크 북쪽에서 약 1시간 거리이며 버지니아주 렉싱턴에서는 15분이 걸리지 않습니다.

이 콘텐츠는 아틀라스 옵스큐라(Atlas Obscura)용으로 제작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