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유니버설 올랜도 입구
1 / 3
상공에서 내려다본 플로리다주 올랜도의 디즈니 월드 매직 킹덤의 모습
2 / 3
시월드의 크라켄 롤러코스터
3 / 3
  • 주별:
    플로리다주

세계 3대 인기 테마파크가 단 20분 거리에 줄지어 늘어서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4번 주간고속도로가 바로 여기 플로리다주 올랜도를 관통합니다. 월트 디즈니 월드(Walt Disney World), Universal Orlando와 시월드(SeaWorld)가 모두 자리한 멋진 도로로 떠나보세요.

월트 디즈니 월드: 귀여운 캐릭터 세상

미키 마우스. 도날드 덕. 구피. '잇츠 어 스몰 월드' 공연. 스타 워즈. 캐리비안의 해적. 투모로우랜드. 월트 디즈니 월드에서 만날 수 있는 멋진 캐릭터와 놀이기구는 끝도 없이 많습니다. 신데렐라 캐슬(Cinderella's Castle)은 픽시 더스트가 반짝이는 효과를 주며 밝게 빛납니다. 스페이스 마운틴(Space Mountain)에서는 현란한 빛과 혜성 사이를 질주합니다. 프로즌 에버 애프터(Frozen Ever After)에서 겨울왕국의 세계로 음악 여행을 떠나보세요.

매직 킹덤(Magic Kingdom) 파크, 엡캇(EPCOT), 디즈니 할리우드 스튜디오(Disney’s Hollywood Studios), 디즈니 애니멀 킹덤(Disney’s Animal Kingdom) 테마파크로 구성된 디즈니 월드의 네 개 테마파크는 상상을 초월하는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때문에 일행의 나이와 관심사에 맞게 신중하게 결정해 보세요.

매직 킹덤 파크는 사방에 놀라움이 가득한 판타지 세계입니다. 마법 같은 놀이기구로 가득한 6곳의 판타지 랜드를 누비며 짜릿한 모험과 언제나 사랑받는 고전 동화 속 세계에 빠져보세요. 이곳은 디즈니의 판타지와 캐릭터가 현실에 등장하는 곳입니다!

디즈니 할리우드 스튜디오의 스릴 넘치는 새로운 모험, 구역 및 놀이기구는 오감이 충족되는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스크린 속 이야기를 보는 것이 아니라 그 속에 직접 뛰어들어 극강의 몰입감을 느껴보세요.

엡캇은 오감을 자극하는 놀이기구와 축제에 흠뻑 빠질 수 있는 놀랍고도 희망찬 곳입니다. 새롭게 단장한 이곳에서 무한한 가능성을 시험할 수 있는 새로운 여정 속으로 떠나보세요.

디즈니 애니멀 킹덤 테마파크에서는 희귀한 동물을 발견하고 진정한 모험과 에너지 넘치는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며 신비로운 자연의 세계를 탐험해보세요.

월트 디즈니 월드에서 회전목마 타보기

월트 디즈니 월드에서 회전목마 타보기
더 보기

유니버설 올랜도 리조트: 스릴, 스릴, 스릴!

디즈니가 향수를 불러일으킨다면 유니버설 스튜디오 플로리다(Universal Studios Florida)와 유니버설 아일랜드 오브 어드벤처(Universal's Islands of Adventure) 두 개의 공원으로 구성된 유니버설 올랜도 리조트(Universal Orlando Resort)에서는 심장이 쫄깃해지는 스릴을 느낄 수 있습니다. 슈퍼배드 미니언 메이헴(Despicable Me Minion Mayhem) 3-D 라이드에서 그루와 그의 딸들 그리고 미니언들을 만나보세요. 짜릿한 모험을 즐긴다면, 킹콩이 나타나는 신비의 섬을 찾아 스컬 아일랜드: 더 레인 오브 콩(Skull Island: The Reign of Kong)에 가보세요. 리벤지 오브 더 머미(Revenge of the Mummy)와 인크레더블 헐크(Incredible Hulk) 또한 스릴이 넘칩니다. 

한편, 위자딩 월드 오브 해리 포터(Wizarding World of Harry Potter)에서 다이애건 앨리(Diagon Alley)를 걷고 해리 포터 앤 더 이스케이프 프롬 그린 고트(Harry Potter and the Escape from Gringotts) 등 다양한 놀이기구를 타노라면, 말 그대로 영화 속에 들어온 듯한 착각이 들 정도입니다. 마지막으로 이 테마파크의 원조 놀이기구이자 아직도 매력을 뽐내는 쥬라기 파크 리버 어드벤처(Jurassic Park River Adventure)와 이티 어드벤처(E.T. Adventure)도 즐겨 보세요.

유니버설 올랜도 리조트 내 위자딩 월드 오브 해리 포터의 다이애건 앨리

유니버설 올랜도 리조트 내 위자딩 월드 오브 해리 포터의 다이애건 앨리
더 보기
추가 정보

시월드: 동물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보기

시월드에서 TV나 영화 속 캐릭터가 아닌 진짜 동물을 만나보세요. 동물과 교감하는 라이브 쇼는 꼭 해야 할 목록에서 언제나 앞 순위를 차지합니다. 남극 대륙부터 탐험해 보세요. 엠파이어 오브 더 펭귄(Empire of the Penguin)은 최첨단 기술로 움직임을 감지하는 체감형 모험을 제공하며 작은 차를 타고 트랙 없는 어두운 곳을 여행합니다. 만타(Manta), 크라켄(Kraken) 등 시월드에서 유명한 롤러 코스터를 타려면 줄이 길어지기 전에 움직이세요.

남은 시간에는 블루 호라이즌스(Blue Horizons: 돌고래 쇼), 원 오션(One Ocean: 범고래 쇼), 펫츠 아호이(Pets Ahoy: 개, 고양이 및 오리)와 같은 쇼를 관람한다면 이번 올랜도 여행에서 더할 나위 없는 충만함을 느끼며 집으로 돌아가게 될 겁니다.

시월드 올랜도의 돌고래 쇼

시월드 올랜도의 돌고래 쇼
더 보기
추가 정보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