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몬태나주 미줄라 케틀하우스 원형극장 조감도
1 / 1
  • 주별:
    몬태나주

웨스턴 몬태나 글레이셔 컨트리에서 시원한 기운과 강과 그림 같은 산의 아름다움의 유쾌함이 만났습니다.

산맥이 광활하게 펼쳐지고 강이 흐르며 험준한 오지가 있는 몬태나주 풍경은 소박하면서도 길들여지지 않은 매력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서부 주의 활기차고 독특한 산악 도시 지역을 찾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미줄라는 5개의 산맥이 만나는 지점에 위치하여 “5개 계곡의 중심지”라 불리며, 주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로 현대와 옛 서부가 만나는 곳입니다. 이 즐거운 여정을 따라 매력적인 소도시와 야외 액티비티가 어우러져 독특한 매력을 뽐내는 미줄라에 한 번 놀라고 그 어떤 대도시와도 견줄 만한 요리와 예술, 엔터테인먼트 장면에 한 번 더 놀랍니다.

강을 따라 아침 산책하기

시내와 공원, 매장 근처에 위치한 미줄라 리버프론트 워킹 트레일(Missoula’s Riverfront Walking Trail)은 클라크 포크강(Clark Fork River)을 따라 이어져 있으며 이곳에서 완벽한 아침 산책을 할 수 있습니다. 커피를 한 잔 마시고 멋진 풍경을 바라보며 이 도시만의 오아시스에서 고요한 소리를 즐겨 보세요. 길을 따라 가다 보면 매코믹 공원(McComick Park), 올드 밀워키 디포(Old Milwaukee Depot), 존 H. 툴 공원(John H.Toole Park), 카라스 공원(Caras Park) 및 역사적인 미줄라의 보물과 녹지를 지나게 됩니다. 카라스 공원에서는 반드시 멈춰서 브레넌스 웨이브(Brennan’s Wave) 전망을 바라보세요. 대담하게 카약을 즐기는 사람들과 서퍼, 패들 보트를 타는 사람들이 이 독특한 인공 파도를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리버프론트 워킹 트레일에서 클라크 포트 리버 전경 바라보기

리버프론트 워킹 트레일에서 클라크 포트 리버 전경 바라보기
더 보기
Taylar Robbins

핀에서 하루 충전하기

식욕이 들면 강 바로 근처에 있는 우아한 장소에 위치한 지역 명소 핀(FINN)에서 브런치나 점심을 먹어 보세요. 핀은 도시 내 식당계를 주름 잡는 유명한 장소로, 미줄라의 고급스러운 요리와 저절로 몰입되는 강 전망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고소한 에그 베네딕트나 맛 좋은 프렌치 토스트 또는 잔뜩 쌓인 지역 고유의 KOP 랜치 소고기 버거와 같은 전통 요리들을 놓치지 마세요. 또한 얼그레이 미모사 또는 할라피뇨 베이컨 블러디 메리와 같은 독창적인 음료도 즐길 수 있습니다. 저녁에 다시 돌아와서 고소한 연어 구이나 안나토 넙치 절임 요리를 먹어 보세요.

핀에서 야외 식사 즐기기

핀에서 야외 식사 즐기기
더 보기
Noah Couser, Glacier Country Tourism
추가 정보

리버 시티 브루와의 오후 뱃놀이

핀에서 식사를 즐기며 재충전한 후 미줄라에서 가장 독특한 액티비티 중 하나를 즐길 준비를 하세요. 리버 시티 브루스(River City Brews)와 함께 클라크 포크강을 따라 내려가는 소박한 수제 맥주 래프팅 투어입니다. 지식이 가득한 가이드가 조종하는 덮개가 달린 뗏목에 편안히 앉아 강을 따라 내려가면서 멋진 풍경을 감상하며 편안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전망과 함께 도시를 경험해 보세요. 몬태나주(Montana)의 수제 맥주 성장 과정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우며 배 위에서 전문가가 엄선한 시원한 현지 맥주를 바로 맛보세요!

클라크 포크강에서 뱃놀이를 즐기며 수제 맥주 맛보기

클라크 포크강에서 뱃놀이를 즐기며 수제 맥주 맛보기
더 보기
추가 정보

케틀하우스 원형극장에서 밤새 흔들기

전설적인 블랙풋강(Blackfoot River) 유역 도심에서 불과 10분 거리에 있는 케틀하우스 원형극장(KettleHouse Amphitheater)은 세계 최고의 야외 극장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블랙풋 밸리(Blackfoot Valley)를 둘러싼 산의 탁 트인 전망과 일 년 내내 저명한 아티스트들이 돌아가며 연주를 진행하는 것을 보면 그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도시에 머무는 동안 공연이 진행된다면 절대 놓치고 싶지 않을 겁니다. 잔디밭에서 담요를 깔 수 있는 장소를 찾아 밤새 춤을 춰보세요. 배가 고파지면 탑 햇 콘세션(Top Hat Concessions)으로 가 보세요. 이곳에서 트러플 프라이나 그리스식 자이로와 같은 고급스러운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시내에 있는 탑 햇 레스토랑 앤 바(Top Hat Restaurant & Bar)에서 제공하는 것과 동일한 고급 음식입니다.

케틀하우스 원형극장의 생동감 넘치는 공연

케틀하우스 원형극장의 생동감 넘치는 공연
더 보기

찾아가는 방법

미줄라 중심부에서 11km 떨어진 몬태나주 미줄라 공항으로 연결편을 타고 차를 빌려 도시와 도시 외곽을 둘러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