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새기노만 해안 지대
1 / 1
  • 주별:
    미시간주

나무 사이를 날으는 집라인을 타고 얕은 물에서 물놀이를 즐기거나 타워에 올라 높은 곳에서 한눈에 숲의 전망을 감상해보세요.

베이시티(Bay City), 버치 런(Birch Run), 체스닝(Chesaning), 프랑켄머스(Frankenmuth), 미들랜드 및 새기노 등 오대호만(Great Lakes Bay) 지역에는 광범위한 아웃도어 모험이 끝없이 펼쳐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나무 사이를 날으는 집라인 타기부터 얕은 물에서 물놀이 즐기기 또는 타워에 올라 높은 곳에서 숲의 전망을 감상하기까지, 미시간주는 다양한 아웃도어 모험을 선사합니다. 하고 싶은 모험을 선택해보세요. 몇 개만 고르기가 말처럼 쉽지는 않을 겁니다.

톨 쉽 보이지

여러 개의 돛대를 단 범선 애플도르 4호(Appledore IV)에 승선해 유유히 나아가는 물살을 느끼며 바람이 돛을 휘감으며 부르는 노래를 들어보세요. 베이시티에 있는 베이세일(BaySail)은 새기노만(Saginaw Bay)에 서린 역사와 함께 석양을 감상하는 로맨틱한 디너 크루즈, 심야 크루즈, 그룹 투어를 제공하며 여러 항구를 운항합니다.

역사적인 범선을 타고 휴런호의 새기노만을 항해하는 투어를 해보세요.

역사적인 범선을 타고 휴런호의 새기노만을 항해하는 투어를 해보세요.
더 보기

다우 가든스

해마다 가을이 되면 다우 가든스(Dow Gardens)에 심은 20,000송이가 넘는 튤립과 수선화가 만개해 아름다운 꽃밭이 펼쳐집니다. 다우 케미칼 컴퍼니(Dow Chemical Company)의 창립자인 허버트 다우(Herbert Dow)가 1899년 미들랜드에 만든 다우 가든스는 440,000m² 규모로 나무와 관목을 비롯해 자연이 선사하는 아름다움이 가득합니다. 내부에 자리한 화이팅 포레스트(Whiting Forest)는 4km 길이의 트레일로 나무, 지붕 덮인 다리, 그리고 연못의 멋진 전망을 제공하는 9m 높이의 타워가 있습니다.

미들랜드에 자리한 다우 가든스에서 숲속 트레일, 아름답게 조성된 산책길과 총천연색 정원을 거닐어 보세요.

미들랜드에 자리한 다우 가든스에서 숲속 트레일, 아름답게 조성된 산책길과 총천연색 정원을 거닐어 보세요.
더 보기
추가 정보

시아와시 국립 야생동물 보호구역

'미시간주의 에버글레이즈'에서 코앞에서 야생동물을 만나는 경험을 하고 싶다면 조니 팬서 퀘스트(Johnny Panther Quests)가 제공하는 보트 투어를 해보세요. 노련한 가이드가 비버, 사슴, 오리, 독수리, 왜가리 및 거위를 볼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또한 미시간주에서 가장 큰 습지대 생태계로 39.65km²가 넘는 규모를 자랑하며 습지, 경엽수림과 초원을 아우르는 이 보호구역에 관한 재미난 사실도 들려줍니다. 새기노에서 남쪽으로 약 8.1km 거리에 자리한 이 보호구역에는 계절별 레저 활동과 10.5km 길이의 와일드라이프 드라이브(Wildlife Drive)를 즐기며 감상하는 경관, 자동차를 타고 누비는 자유 투어는 물론 도보 트레일도 있습니다.

미시간주의 시아와시 국립 야생동물 보호구역에서 보트를 타고 평화롭게 물길을 헤치며 야생동물과 야생 식물 등을 관찰해 보세요.

미시간주의 시아와시 국립 야생동물 보호구역에서 보트를 타고 평화롭게 물길을 헤치며 야생동물과 야생 식물 등을 관찰해 보세요.
더 보기

가는 방법

오대호만 지역 중심부에 MBS 국제공항(MBS International Airport)이 있으며 차량으로 두 시간 안에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있는 다른 국제공항 세 곳으로는 플린트(Flint)의 비숍 국제공항(FNT, Bishop International Airport), 랜싱(Lansing)의 랜싱 캐피탈 리전 국제공항(LAN, Lansing Capital Region International Airport), 디트로이트의 디트로이트 메트로폴리탄 공항(DTW, Detroit Metropolitan Airport)이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휴런호와 M-185 고속도로가 내려다보이는 아치 록

목적지

맥키노섬

캐스 강을 지나는 프랑켄머스 펀십 보트

목적지

프랑켄머스

칼라마주 다운타운의 봄꽃 핀 아카디아 크릭 다리

목적지

칼라마주

항해에 나선 베이세일의 웅장한 애플도어 대형 범선

목적지

베이시티